학급경영 자료정리 - 학급운영(학급경영)의 개념, 학급운영(학급경영)의 목적, 학급운영(학급경영)의 원리, 학급운영(학급경영)의 원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4 / 2016.08.1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REPORT
학급경영 자료정리
학급운영(학급경영)의 개념, 학급운영(학급경영)의 목적, 학급운영(학급경영)의 원리, 학급운영(학급경영)의 원칙, 학급운영(학급경영)의 부모참여, 학급운영(학급경영)의 청소활동, 학급운영(학급경영)을 위한 교사의 역할 분석
Ⅰ. 서론
Ⅱ. 학급운영(학급경영)의 개념
1. 학급경영은 학급의 목적을 추구하는 활동이다
2. 학급경영은 교육자원을 획득하고 배분하고 활용하는 활동이다
3. 학급경영은 계획조직지도 및 통제 등 일련의 활동과정으로 이루어진다
4. 학급경영은 집단적 협동체 활동이다
Ⅲ. 학급운영(학급경영)의 목적
Ⅳ. 학급운영(학급경영)의 원리
1. 자유의 원리
2. 개성의 원리
- 참고문헌
-
참고문헌
권기욱 / 최신 학급경영, 원미사, 2003
김진희 / 열림 교육학 최신경향9, 지구문화사, 2000
김창걸 / 교육행정 및 교육경영의 이론과 실제의 탐구, 서울 : 형설출판사, 2001
박병량 / 학급경영, 학지사, 1999
우리교육 / 365일 열린 교실을 위한 학급 경영, 1995
정태범 / 학교 학급경영론, 서울 : 하우, 199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평생교육의 변천사
- 보웬의 이론 중 자아분화의 개념, 자아 분화의 수준
- 초등학생용 다중지능 검사지 MI
- 생태학적 체계이론의 특징을 정리하고 브론펜브레너가 정리한 인간 환경의 5가지 체계(미시/중간/외/거시/시간)를 학습자 자신을 주인공으로 선정하여, 현재 상황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분석하시오.
- [초등교육학] 다문화 교수-학습 과정안
- 관광개발 안동탈축제
- 서양 체육사 레포트
- 영국문학에 관한 모든 것
- 시대별 문학 구분 앵글로색슨의 시 1100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 개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