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istic Spiritualit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11 / 2016.05.11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FACET 7
HOLISTIC SPIRITUALITY
CONTENTS
1. The Centrality of Christ
- Ch.17 (L C R)
2. An Integrated Life
- Ch.18 (Chart)
3. Relationships, Work, and Society
- Ch.19 (Dr. Joonseo Park, Ten Commandments)
4. Stewardship and Purpose
- Ch.20 (4T 1R)
INTRODUCTION 1
Philippians 3:20(17)
1Corinthians 10:31(18)
ROMANS 15:32(19)
Luke 12:42(20)
INTRODUCTION 2
PHI 3:20
“ημων γαρ το πολιτευμα εν ουρανοι υπαπχει”
1C 10:31 “παντα ει δοξαν θεου ποιειτε”
ROM 15:32
“εν χαρα ελθων προ υμα δια θεληματο θεου”
LUK 12:42 “ο πιστο οικονομο ο φρονιμο”
17-1 : Compartmentalization
FALSE PURSUIT OF HAPPINESS
Short Term Reasons
: Sancho Panza “Why am I dying?”
: Don Quixote “Why am I living?”
The Restless Heart
: there is no where else to turn but to Christ Jesu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태주의 교육사상에 관한 레포트
  • spirituality)을 분별하여 지구 자연을 구하는 데 여성이 더 적합하다는 것이다.● 생태 합리주의(ecological rationalism) : 생태 합리주의(ecological rationalism)는 낭만주의와 달리 계몽주의의 가치를 선택적으로 수용한다. 인간이 사회적 존재이므로 사회제도를 바르게 구축해야 하고, 그것은 인간의 이성에 의해 조성될 수 있다. 특히 도구적 이성을 넘어, 관계적 이성을 통해 동료 사회 구성원과 자연에 대해 호혜적으로 다가가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새로운 생

  • 군의료사회사업의 역사와 발전방향에 관한과제
  • Holistic HealingMedical Care (신체적 치유)Psychological Care (정신적 치유)Spiritual Care (영적 치유)의료사회사업의 정의 질병의 원인이 될 수도 있고 또 그 질병의 치료효과를 지연시키거나 방해할 수도 있는 환자의 사회적, 가정적, 심리적 및 경제적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주고, 환자가 퇴원 후에도 정상적인 사회기능을 갖도록 전문적 봉사를 제공.의료사회사업의 핵심서비스1. 경제적인 문제를 돕는다.2. 가족이나 부부 간의 불화문제를 돕는다.3. 장애 또

  • [교육철학] 홀리스틱(holistic) 교육
  • holistic)이라는 용어의 모호성에 문제가 없지는 않다. 그래서 Holistic Education Review의 편집장인 Dr. Jeff Kane은 지난 여룸호에서 1998년부터는 제목에서 홀리스틱이라는 용어를 삭제한다고 발표했다. 대신 잡지명을 Encounter로 바꾸기로 결정했다. 그 이유는 많은 교육자들이 홀리즘(holism)을 머리를 제외한 감상적인 부차적인 운동으로 여긴다는 것이며, 홀리즘은 실천적이지도 못하고 사회적이지도 못한 다소 감상적이고 자기중 심적(self-oriented) 것이라고 생각

  • [중학교][중등][도덕교육][도덕과]중학교(중등) 도덕교육(도덕과) 교육실태, 중학교(중등) 도덕교육(도덕과) 학습내용, 중학교(중등) 도덕교육(도덕과) 통일교육, 중학교(중등) 도덕교육(도덕과) 홀리스틱학습, 중학교(중등) 도덕교육(도덕과) 평가
  • spiritual potential)의 성장을 지향하는 교육이다. 그리하여 학생을 교수-학습의 과정에 능동적으로 참여하게 하여, 개인이나 집단에서 자기 주도성을 가질 수 있도록 하게 한다.둘째, 전체적인 이해와 의미 추구를 지향하는 교육이다. 즉, 그것은 학생을 건강하고, 전체적인 차원에서 사려 깊은 인간을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삼는다. 즉, 이 홀리스틱 교육 전략은 학생들에게 생태계와 지구상의 인간의 삶에 대한 전체적인 관점을 소개함으로써, 인생의 의미

  • 홀리스틱 교육과정의 적용0
  • spirituality)은 모든 삶과 연계된 상태이며, 통일 속의 다양성을 존중한다. 홀리스틱 교육은 존재(being), 소속(belonging), 보살핌(caring)의 경험인 것이다. 홀리스틱 교육은 감수성(sensibility), 동정(compassion), 기쁨, 희망이며 인간 영혼의 지고한 열망을 향한 움직임이다. 홀리스틱 교육은 삶 내부와 외부간의 조화이며, 경이감, 우주의 신비에 대한 경외, 삶의 목적의식인 것이다.홀리스틱 교육은 어느 특정한 기술(technique)이거나 교육과정이 아니라, 다음과 같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