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와 신제품마케팅] 모바일폰을 이용한 토익 컨텐츠 제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5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상품 및 아이디어
1.e-TOEIC book
2.모바일폰을 이용한 토익컨텐츠 개발
3. 소결-토익게임

II.시장상황 -매력도 분석
1.현재 시장 규모
2. 사용연령
3. 모바일 인터넷 사용률
4.사용상황
5. 이용/선호 컨텐츠

Ⅲ. SWOT 분석

IV. 4P-product 상품관리
1.다양한 편익 제공
2.상품라인 구성
3. 윕사이트 구축
4. 브랜드 자산 관리
5. 브랜드 자산의 전략적 활용
6.상품관리

V. 4P-price 가격 관리

VI. 4p-promotion 촉진 관리

VII. 유통관리

VIII.결론


* 설문조사 결과
본문내용
I.상품 및 아이디어

대학생의 필요에 맞춘 상품개발이라는 주제에 따라 대학생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토익에 대한 상품을 개발하기로 하였다. 처음에는 토익 소재로 한 전자토익책을 개발하기로 하였으나 이러한 토익북의 실효성에 대한 의문을 품고 모바일 토익으로 아이디어를 전환하였다. 이 과정에서 토익의 즐거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모바일 토익게임이라는 소재를 채택하게 되었다. 각각 상품에 대한 구체적 설명은 다음과 같다.

1.e-TOEIC book
전자 토익책의 장점은 기존의 인터넷 사이트, 출판책과는 비교 할 수 없는 수험자의 편의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그러나 몇가지 한계점이 있었다.
먼저 새로운 기기의 보급 필요하다는 점이다. 노트북컴퓨터 형식의 전문 토익 북을 개발하고, 토익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방식일 경우, 후에 JPT,HSK 와 같은 자격증 시험을 위한 전문 소프트웨어를 공급할 수 있다. 그러나 현재 기술력이 부족하고 자격증 시험만을 위한 고가의 전자북을 구입할 것인지에 대한 의문이 들어 이러한 전자 토익책은 상업성이 없다는 결론에 이르렀다.
전자 토익책을 구입하지 않고 프로그램만 PDA를 이용해 토익 문제 프로그램 공급하는 방안도 생각해 보았으나 PDA 의 보급 부족으로 불가능하다는 결론을 내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동아일보를 중심으로 분석한 신문 기업의 현재 그리고 미래
  • 이용이 가능하다. 게임, 엔터테인먼트, 유틸리티, 교육 등의 다양한 종류의 어플리케이션이 개발되고 있다. 신문 기업의 모바일 콘텐츠로서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개발이 활발해지고 있는 추세이다. 미국 뉴욕에서 발간되는 미국의 대표적인 일간신문인 뉴욕타임즈는 모바일 웹 사이트를 기반으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서비스하고 있다. I-pad, 안드로이드, 블랙베리, 팜프리, 아이폰 등의 기종마다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폰 어플리케이

  • [인터넷 사업계획서] 편의점과 소비자 간 중개 비즈니스 모델
  • 모바일의 GPS 기술과 POS시스템의 구체적인 이용 방안을 설명 드리게 될 것입니다. 자신이 위치하고 있는 장소에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하여 가까운 편의점 식료품 정보를 알아내어, 쿠폰을 구매하여, 이를 이용하여 편의점에서 결제하게 할 것입니다. 또한 편의점의 식료품의 평균적 매출과 재고 발생 정도에 대해 분석할 것입니다. 편의점 식료품 재고의 최소화와 구매자에게 충분히 매력적인 가격으로 식료품을 제공하려는 이 사업 영역은 국

  • [사업계획서] 3G 핸드폰을 이용한 화상통화 영어 교육
  • 이용한 회화 동영상들을 제공하여 이를 통해 부가적인 공부도 할 수 있다. 이러한 학습을 통해 요즘 토익 토플 시험에도 가장 중요시 되는 스피킹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사업의 기대효과지금까지의 TOEIC 시험은 듣기 평가와읽기 평가를 통해서 간접적으로말하기 능력과 쓰기 능력을 평가함으로써 영어 의사소통 능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왔다. 하지만 영어말하기 능력과 쓰기 능력을 평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각각의 능력을 직접적

  • [신제품마케팅전략] 삼성전자 PMP(휴대용멀티미디어재생기) 마케팅전략
  • 이용하고 내/외부환경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할 것이다. 고차원적인 접근을 할 것이다.미흡한 부분이 많은 과제라서 조금은 아쉬운 점이 있지만 팀원들이 초기의 미팅이나 후반부 작업을 하면서 과제에 대해 흥미가 더 유발되어서 즐거운 마음으로 과제를 마무리 할 수있었다. 또한 복수전공을 하는 학생(영어영문)과 한 팀을 이뤄서 다른과 학생의 문제접근방식과 해결방법을 공유할수 있어서 뜻깊었다.끝으로 이런 기회를 주신 박주식 교수님께

  • 닌텐도 nintendo 해외시장진출 글로벌마케팅전략 성공사례분석과 닌텐도 기업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모바일게임 시장 연평균 성장률은 10.1%이며 2011년 88억 달러인 시장규모는 5년 뒤에는 144억 달러이상 성장될 것으로 예측된다. 또한 시장 조사업체 아이디씨(IDC)가 2013년 4월에 발표한 Worldwide Gaming-Optimized handheld, smartphone, and tablet Gaming 2013-2017 Forecast에 따르면 2013년을 기점으로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기반의 모바일 게이머 수가 핸드헬드 게임기를 이용하는 게이머의 숫자를 넘어설 것으로 전망됐다. 따라서 핸드헬드 게임기인 닌텐도 3DS와 SONY의 플레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