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타의 이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NANTA
난타를 선정한 이유
첫째
둘째
현재까지 한국 공연 사상 최다 관객을 동원하였고, 뉴욕 브로드웨이에까지 진출한국 공연계의 획을 그은 난타는 이미 전 세계적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문화 아이콘
한국 뮤지컬의 대표적인 성공사례이기 때문에 한국 사람 으로써 무엇보다도 가장 먼저 알아야 할 뮤지컬이라고 생각했기에 선정
ABOUT ‘NANTA’
한국의 전통 가락인 사물놀이 리듬 을 소재로 주방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코믹하게 드라마화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한국 최초의 비언어극 공연이다.
1997년 10월 초연부터 폭발적 반응으로 현재까지 한국 공연 사상 최다 관객을 동원하였고, 해외 첫 데뷔 무대인 1999년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서 최고의 평점을 받았다.
난타의 특징
NON-
VERBAL
전통리듬
드라마
NANTA는 리듬과 비트, 상황만으로 구성된 작품이다.
따라서 언어의 장벽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기 때문에 전세계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다.
우리에게는 전 세계적으로 독창성을 인정받는 풍악(사물놀이)의 훌륭한 리듬이 있다.
한국의 전통 리듬을 현대적 공연 양식에 접목하여 탄생된 난타는 세계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탄탄한 공연이 되었다
기존의 Non-Verbal 작품들은 리듬과 비트의 끊임없는 반복으로 단조로움을 주어, 쉽게 그 매력을 잃어버리는 단점이 있다.
반면 NANTA는 주방이라는 보편적인 공간을 무대로 설정하고, 드라마틱 요소를 대입시켜 누구라도 신명 나고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한 훌륭한 작품
난타의 특징
관객참여
전용관
관객이 직접 무대에 오르고 쇼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은 난타를 특별하게 만드는 또 다른 강점이다.
난타의 관객들은 깜짝 전통혼례의 신랑신부가 되기도 하고, 만두 쌓기 게임에서 열심히 경쟁을 하기도 하며, 배우와 함께 하나의 리듬을 만들어내기도 한다.
배우들과 함께 흥을 돋우고 공감하며, “난타” 만의 짜릿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난타는 국내 최초로 서울 정동과 청담동에 이어 제주도에 전용관을 설립, 서울의 중심 명동전용관을 오픈함으로써 국내 관객뿐 아니라 외국 관광객들의 필수 관광 코스로 자리매김하였다.
또한, 아시아 최초로 브로드웨이에 전용관을 설립, 세계인들과 만남을 이어가며 세계적인 공연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시놉시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상품 마케팅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관리론-문화상품 마케팅의 마케팅 전략-서론 - 1.현대사회에서 문화2.문화산업3.문화상품마케팅 1)문화상품마케팅의 현황2) 문화상품 마케팅의 시장 특징3)문화상품마케팅의 이해4.문화마케팅과 문화상품마케팅의 차이*컬덕=문화상품에 대하여본론 – 1.문화상품 마케팅의 성공사례1)막걸리2)온돌3)난타2.문화상품 마케팅의 실폐사례1)레옹22)한복3.문화상품 마케팅의 4P결론 – 1.문화상품의 발전방향/전망1.현대사회에서 문화

  • 마케팅관리론-문화상품 마케팅의 마케팅 전략-문화상품 마케팅의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마케팅 관리론-문화상품 마케팅의 마케팅 전략-서론 - 1.현대사회에서 문화2.문화산업3.문화상품마케팅 1)문화상품마케팅의 현황2) 문화상품 마케팅의 시장 특징3)문화상품마케팅의 이해4.문화마케팅과 문화상품마케팅의 차이*컬덕=문화상품에 대하여본론 – 1.문화상품 마케팅의 성공사례1)막걸리2)온돌3)난타2.문화상품 마케팅의 실폐사례1)레옹22)한복3.문화상품 마케팅의 4P결론 – 1.문화상품의 발전방향/전망1.현대사회에서 문화

  • 공연감상문 Karos Percussion Ensemble과 함께 하는
  •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고 관객과의 거리를 좁혀서 양질의 클래식 음악을 전달하는 것이다.여기에 타악기를 전공한 10여명의 전문 타악기 연주자들이 모여 1989년에 창단된 전문 타악기 연주단인 카로스 타악기 앙상블 함께 하여 수준 있는 연주까지 들을 수 있으니 정말 좋은 기회를 제공하는 음악회가 아닐 수 없었다.사실 타악기라고 하면 막연하게 북이나 트라이앵글 마림바 정도만 떠오르고 왠지 막연한 기분이 든다. 혹은 난타가 연상되기도 하는

  • 연극감상 - 완죤히 새됐어
  • 이해가 잘되고 있음을 느꼈다. 어쩌면 연극의 내용이 내가 직접 접하고 있는 생활과 인접한 관련을 가지고 있어서 일지도 모르겠다. 어릴 적부터 그 수많은 작품을 보면서도 난 그저 연극에는 단순히 무대 위에 인물만이 존재한다고 생각했다. 그런 생각만을 가지던 나에게 무대에서 조명이 가지는 역할, 소품에 따라 무대가 가지는 역할, 어느 하나도 통일된 것이 아니라 조명과 위치를 달리하면 전혀 새로운 공간이 된다는 것을 눈으로 직접 보면서 점

  • [프로그램개발] ADHD(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 아동을 위한 사회기술향상 프로그램
  • 이해와 올바른 양육ㆍ교육방식을 습득시켜 아동의 적응을 돕는다.3) 프로그램의 목적 및 목표① 프로그램의 목적www.themegallery.com3우리의 대안② 프로그램 목표 목표1 ADHD아동 10명 중 7명의 문제행동을 감소함으로써 사회기술능력을 향상시킨다.• 하위목표1 : 주5회 사회기술향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하위목표2 : 2주 1회 분노조절훈련으로 난타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하위목표3 : 월 1회 미술심리치료를 실시한다.목표2 ADHD 아동의 부모 10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