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아시아연극제 기획의도 시장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4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Rise up Asia Theatre
서울아시아연극제
Seoul Asia Theatre Festival
기획:
서울아시아연극제 집행위원회
CONTENTS
수용자층분석
제작계획
일시
장소
총괄 디렉터
제작계획
프로그램
홍보 콘셉트
예산계획
협찬지원제안
제목
기획의도
시장분석
수용자의 욕구
시장조사
가치화 및 포지셔닝
SWOT 분석
마케팅 콘셉트
축제명 서울 아시아 연극제
Seoul Asia Theatre Festival
주 제 떠오르는 아시아 연극
Rise up Asia Theatre
제목
주 최 서울아시아연극제 조직위원회
서울문화재단
주 관 서울아시아연극제 조직위원회
제목
후 원
문턱을 낮춰 대중성을 확보하는 공연
전통공연 상연의 기회 확대
다양한 공간에서 펼쳐지는 공연예술
전통공연예술의 고급화 시도
SATF 기획의도
깊은 전통을 자랑하는 아시아 국가들의 전통공연예술이
서울아시아연극제를 통해 다시 꽃피어납니다
공연예술계의 새로운 패러다임
수용자의 욕구
SATF 시장분석
영화
축제
거리극
연극
음악회
문화예술공연에 대한시민들의 수준 향상,
관심 증가
한류영향
사극의 인기
전통
공연
전통
공연
전통
공연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2. 시장조사
탈춤 세계화
전통놀이 탈춤을 세계화.
전세계 다양한 탈춤과의 만남
안정된 페스티벌 운영
전문성을 강조하여 해외 전문인들이 참여하고 고증하여 세계적 우수성 인정
SATF 시장분석
타 공연축제 분석
수원화성국제연극제
고궁을 중심으로 한 연극제
전통적인 공연예술 장르에서 탈피, 다양한 장소에서 펼쳐지는 공연
다양한 부대행사
교육연극 워크샵, 설치미술전, 야외 영화상영, 사진전 등등
시민들의 축제
국내외 실력있는 공연팀의 참여로 시민들의 관심 증가, 참여 증가
2. 시장조사
SATF 시장분석
하이서울페스티벌
2. 시장조사
서울의 대표 축제
서울을 대표하는 축제로 다양한 축제와 연계 진행
안정적인 축제운영
서울의 대표적인 축제로서 개최 기간동안의 경력의 노하우
다양한 시도
거리극, 언버벌공연, 전통과 현대의 조화, 시민들의 참여공연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하여 매력을 뽐냄
2. 시장조사
SATF 시장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마케팅_난타의성공전략분석,난타마케팅,난타의해외진출
  • 아시아 출신 유학생 관객들은 그들의 한국문화에 대한 관심도는 난타 관람에도 영향을 미쳤으며, 난타가 한국 문화를 어떻게 표현할지에 보다 집중하는 경향을 보였으나 공연의 내용과 참신성에 비해 아시아라는 문화적 접근성 때문인지 한국만의 독특한 요소를 찾아보기 힘들다고 밝혔다. 그렇기에 보편성을 바탕으로 한 흥행성은 물론이고 한국만의 독특성을 아름답게 강조할 수 있는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4. 참고문헌 4.1 연구 및

  • [공연마케팅](주) 예감 ‘점프’(jump)의 마케팅 전략
  • 아시아에서 굉장한 한류열풍을 일으키고 있는데.그 중에 단하나 예외가 있다며은 연극에서만은 아직까지는 잠잠하고 조용한 위치에 있는 우리 한국의 실태인데 1년 안에 점프가 폭발, 빅뱅을 일으 키게 될거라고 CEO가 애기 하는데 폭풍전에 고요함? 폭풍전야로 내다보고 있는데 본인의 생각은??H: 너무 CEO분께서 꿈이 크신거 같은데요 음글쎄요 그렇게 생각하신다면그럴거 같기도 한데 아직은 좀 많이 부족하지 않나요? 정책적으로도 그렇

  • [공연예술][뮤지컬]한국 뮤지컬 현황
  • 시장 상황에서 ‘명품 공연 ’의 반열에 오르려면 거기에 어울리는 품위를 가져야 하는 것으로 분석된다. 한편 중국 장이머우 감독이 연출,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은 오페라 ‘투란도트’(5월8~11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는 VIP좌 석가격을 50만원으로 책정,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중적으로 자리잡은 뮤지컬의 경우 명품이 성공의 담보였지만, 장기공연이 어려운 오페라에서도 그것이 통할지는 아직 미지수다.예술의 전당 공연기획팀장 고희경 차장

  • [관광학] 관광이벤트 기획과 관광이벤트 활성화 방안
  • 기획자가 고려해야 할9개의 기획과정과 올바른 평가법의 활용을 제시하였다. 이밴트의 상품화는 관광자원-․제품화근 상품화 ․ 매력화근메세지화 과정을 거쳐야 한다. 이벤트 연출의 궁극적인 목적은 손님에게 깊은 인상과 감동을 주기 위해 그들에게 감각적 반응, 신체적 반응, 정서적 반응과 지적 반응 등 오감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어야 한다. -지방자치단체 이벤트 사업의 활성화방안, 한국지방행정원, 1996, p.27 -이벤트 학원론, 이경모 백산출

  • [경영학] PMC 문화마케팅
  • 조사(1) 기업소개좋은 공연(Performance), 좋은 뮤지컬(Musical), 좋은 영화(Cinema)를 통해 모든 사람들의 삶에 즐거운 쉼표를 제공하겠다는 PMC프로덕션은 국내 관객은 물론, 외국문화상품 개발을 통한 다양한 수익 창출로 우리 문화시장 글로벌화의 가능성을 처음으로 제시한 문화벤처 기업이다.1992년 『환퍼포먼스』라는 전문기획극단으로 출발하여, 1995년 2월과 1996년 8월에 올렸던 뮤지컬 『우리 집 식구는 아무도 못 말려』, 『96고래사냥』으로 연극계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