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의 이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호텔관광인적자원관리
CASE STUDY
Contents
1
2
3
4
Case study의 목표
Case - 배경, 등장인물, 내용
Discussion Question과 토론
결론
CASE STUDY의 목표
우리는 이 CASE에서 무엇을 배울 수 있을까?
1. 현실에서 일어날 수 있는 갈등 상황을 모 의적으로 설정하고 갈등을 긍정적으로 해결하는 방안을 모색하고자 한다.
2. 사례에 대해 토론해 봄으로써 Supervisor로서의 인적자원을 관리하는 자질을 키울 수 있다.
CASE
CASE의 배경
호텔의 F&B부서
(Full service restaurant)
에서의
와인 프로모션
CASE의 등장인물
성실!
원칙중시!
내성적!
고객서비스
Good!
불성실!
내맘대로!
싸가지!
영업능력
Good!
James
Food Server
Bill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