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NVIRONMENT AND EXTERNAL STAKEHOLDER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THE ENVIRONMENT AND EXTERNAL STAKEHOLDERS
2001년 9월 11일 테러리스트의 공격은 사실상 모든 종류의 사업 분야에 끔직한 세계적인 결과를 가져 다 주었다. 그러나 호텔산업 만큼 고통을 입은 산업은 없었다. 소비자 신뢰의 총체적인 손실로 인한 정부지시의 취소결과로서 항공여행은 즉시 감소되었다. 그 대 약해진 경제는 또 다른 여파를 몰고 왔다. 소비자들은 심지어 여행을 줄이며 반응했다. 점유율은 하락했다.
어떻게 이런 불운한일이 발생했을까? 매달 워싱턴에서의 호텔 판매세 소득은 2000년 11월 달에 거의 500만 달러에 육박하던 것이 2001년 11월에는 300만 달러에 미치지도 못했다. 그 해 말에 공격이 이뤄졌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전 미국을 통틀어 일반 평균적인 객실 당 소득은 2001년 한 해 동안 거의 7%를 넘기지 못했다. 뉴잉글랜드, 중대서양, 태평양 지역은 평균 객실 소득으로 최악의 하락은 모면했다. 그 지역의 호텔들은 또한 해변지역보다 덜 높은 지점으로 부터 점진적으로 더 많은 손실을 입은 국가 중심 지역의 호텔보다 감소했다. 심지어 그 지역 안의 큰 도시들은 작은 시장보다 더 큰 평균소득의 하락을 경험했다. 특히 가장 큰 피해/충격은 외국인의 큰 감소와 많은 행사의 최소를 경험한 주요 도시의 고급 호텔이었다. 피해/충격은 미국을 넘어 퍼져나갔다. 예를 들어 the Dublin-based Jurys Doyle Hotel Group은 그 이익이 12%나 감소했다.
호텔 경영자들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위기에 대응했다. 라스베가스에는 경영자가 그들의 호텔에서 근무와 비용을 축소했고 많은 증축계획을 줄였고 그리고 수요를 자극하는 객실 비율을 축소했다. 예를 들어 벨라지오주에는 일반적인 객실요금인 106달러에서 230달러 사이와 가격을 비교할 때 109달러로 객실비용이 낮았다. 비용절감은 산업이 어느 정도의 이익을 유지 할 수 있게 도와주었다. 워싱턴에서는 호텔들은 도시 격려/장려로서 워싱턴을 특징짓는 캠페인을 시작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03년 초, 분석가들은 만약 수요가 9월11일 이전 수준으로 되돌아 갈 수 있을지 염려했다.
INTRODUCTION (도입)
2001년 9월 11일의 끔직한 사건은 미국과 해외의 모든 비즈니스 사회를 통틀어도 충격적이었다. 기관과 정부는 수송 및 연예문화산업에 있어서 보안을 증가시켰다. 예를 들자면, 줄어든 여행은 관광과 항공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쳤다. 관광의 감소 또한 수입의 대부분을 관광에 의존하고 있는 미국과 외국사업의 구색과 주 세금 소득에 파문을 일으켰다. 이것은 이미 슬럼프를 격고 있고 직접적 혹은 간접적으로 대부분의 사업에 영향을 끼치고 있는 미국경제에게도 다른 충격을 주었다. 그리고 이런 위기 속에 발발한 사스는 세계도처에 있는 많은 관광지에 관광객들은 죽고 있었다.
성공적인 조직들은 경향/유행을 예상하고 관심사/사건을 예상할 수 있고 그리고 아이디어를 야기 할 수 있는 그들의 외부 환경 속에서 변화를 나란히 유지한다. 이런 활동가들은 그들이 전략적 방향을 발전시키고 조직화 된 전략을 공식화 하고 실행함으로써 매니저가 고려할 수 있는 외부 기회와 위험의 증명을 이끈다. 외부 환경은 광범위 환경과 운영 환경으로 나누어 질수 있다. 운영 환경은 비록 유사성이 같은 산업내의 회사사이에서 존재한다 치더라도 각 회사마다 다르다. 다른 반면 광범위 환경은 회사 혹은 산업에서 특정한 부분 아니다. 다시 말하면, 비록 영향의 종류와 레벨이 한 산업과 다른 산업들과 차이가 있을지라도 광범위 환경에서 일어나는 주요 경향과 영향들은 많은 회사 혹은 산업에 영향을 끼친다. 예를 들면 9월 11일 같은 사건은 여행과 숙박 분야에서 매우 강하게 느꼈다. 그러나 사실상 모든 산업이 같은 방식으로 영향을 받았다.
광범위 환경과 운영 환경의 주 구성요소는 삽화2.1에 잘 나타나 있다. 조직은 광범위 환경에서 일어나는 것 보다 조직의 운영환경에서 발생하는 사건에 더 중요한 영향을 가진다. 사실상 이것은 두 개의 환경을 구분하는 하나의 방법이다. 예를 들어,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회사는 중국과 자유무역, 약물복용, 낙태 또는 미국에 썬 벨트로의 이주에 대한 사회적 견해에 큰 영향을 주기가 어렵다. 그러나 기관은 소비자, 공급자, 경쟁적 라이벌 또는 심지어 정부 규정에 대한 태도에 큰 영향력을 가진다. 기관은 대체로 광범위 환경에서는 최소의 영향력만 가진다.
ASSESSMENT OF THE BROAD ENVIRONMENT (광범위 환경에서의 평가)
이 분야는 광범위 환경에서 가장 중요한 역량 그리고 어떻게 일부 조직이 그것들에 반응하는지 설명 한다. 이 분야에서 강조하는 것은 광범위한 환경적인 영향을 감시, 예상 그리고 적응 하는 것이다. 광범위 환경은 회사와 그 운영환경이 존재할 때 문맥/환경/배경을 형성한다. 광범위 환경이 사업 조직과 운영 환경에 관계가 있다고 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는 사회문화적 영향, 세계 경제적 영향, 정치적 영향, 기술적 영향이다. 이 네 가지 분야는 성공적이거나 실패적인 조직적 반응의 예뿐만 아니라 지금도 설명되어지고 있다.
THE SOCIOCULTURAL CONTEXT (사회문화적 배경)
사회는 특정 지리적 지역을 구성하는 개인들로 이루어져 있다. 어떤 사회 문화적인 경향은 전국가의 시민에게 적용 될 수 있다. 예를 들면 현재 미국에서 직면하고 있는 소수의 주된 사회적 논쟁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환경마케팅] Effects on New Product Performance and Market Share(영문)
  • environmental strategies lead to unique capabilities, we view EM not as a capability but as a resource that enables capabilities. HypothesisHypothesis 1 & 2HypothesisHypothesis 3Market turbulence is directly and positively related to the firm’s new product success. Market turbulence affects market orientation and the strength of market orientation’s effect on performance. No convincing evidence for these relationships was found (Jaworski and Kohli 1993; Slater and Narver 1994). Slater and Narver asserted that market orientation is a product of culture, not external market forces. H

  • [기업윤리] 유한킴벌리의 액션 러닝(영문)
  • Final ReportAction Learning on Yuhan-KimberlyTable of Contents 1. First Learning Process: Theory and Application of the Viable System Model1.1. The Viable System Model According to Stafford Beer1.1.1. Viability Functions1.1.2. Communication1.1.3. Recursion1.1.4. The External Environment1.2. Applying the Viable System Model to Yuhan-Kimberly1.2.1. Three Steps to apply the VSM1.2.2. The Law of Requisite Variety1.2.3. Applying the Law of Requisite Variety to Yuhan-Kimberly2. Secondary Learning Process: Identified Problems Concerning CSR at Yuhan-Kimberly and Our Recommendations2.1.

  • 맥도날드 마케팅전략(영문)
  • Reattack of McDonaldsMcDonalds marketing strategy to overcome the recession of fast-food marketCourse: Marketing StrategyProfessor: Geon-Cheol ShinDate: December 10, 2007Group members: Yoon-Seong Kang(강윤성) Keun-Soo Kim(김근수) Ju-Young Nam(남주영) Jung-Eun Bae(배정은) Seung-Chan Lee(이승찬) Seung-Ill Jung(정승일) ContentsIntroduction A. History of McDonaldsB. McDonalds mission statementsSituation AnalysisA. External Environment Trend of fast-food market and occupation of McDonalds in the marketB. Internal Environment Five key success factorsT

  • [MIS] [MIS]전자고객관계관리(eCRM) 분석(영문)
  • 1. IntroductionCompanies have their own Enterprise Information System(We will call it EIS), and it is composed of several components. We can divide them into two main parts - Internal EIS and external EIS. Especially, external EIS connects the internal EIS and external environment of the companies - ① Customers, the front end of the EIS, and ② Suppliers, the back end of the EIS. From these external EIS, companies can have a close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s and suppliers. From the companies perspective, dealing with the suppliers and distribution cha

  • [국제경영] 포스코 POSCO의 세계화 전략(영문)
  • 1. About Company - POSCO1) POSCO (POSCO) of the IPAPOSCO is Pohang What in the name of PO and opponents steel is come from S opponents Company means with the CO adds POSCO is called. Posco five independent English alphabet, each letter while maintaining the form S and placed in the center of balance and external balance and harmony-oriented corporate philosophy, which is a symbolic representation. The characters in the form of concentric circles to actively cope with the changing external environment, and through constant innovation reflects the vision of POSCO is hayeotdago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