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개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롯데제과
1.기업의 개요
롯데의 모기업 롯데제과는 1967년 설립 이래 고객들의 사랑과 신뢰 속에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오고 있다.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 다양한 마케팅 전략과 앞선 유통 방식으로 제과 업계의 정상을 지키며, 미래 식품기술개발로 국내 식품산업의 선진화, 국제화에 기여하고 있다.
현재 영등포와 양산, 평택, 시흥, 대전에 첨단 시설을 완비한 대단위 공장을 갖추고 껌, 초콜릿, 비스킷 등 2백여 종의 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 롯데제과의 우수한 제품들은 세계 70여 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다. 그래서 제과업계 최초로 5천만불 수출탑을 수상하는 등 수출을 통해 귀중한 외화를 벌어들이고 있습니다. 특히 주력제품중 하나인 롯데 껌과 초콜릿은 우수한 원료와 뛰어난 제조 기술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세계 최고의 품질로 인정받고 있다.
2. 연혁
1967.4.3 롯데제과 주식회사 설립
갈월동 공장 생산 개시
1969.2 영등포 공장 완공
1969.10 껌 베이스 공장 완공
1973.12 기업 공개 및 상장 ( 자본금 13억 2,241만원 )
1984.7 LA 지사 설치
1988 올림픽 공식 공급업체 선정
1989.11 수출 1천만불 탑 수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학개론-기말고사(최신!!)
  • 개론(20%) ※ ( )는 배점비율 - 면접(외국어면접): 발음, 억양, 표현의 정확성 등 해당 외국어 구사능력- 제2면접(관광실무상식 면접): 관광산업 관련 지식, 관광자원 해설 및 관광안내 시 필요한 각종 상황 대처 능력 등- 호텔경영사: 관광법규(10%), 호텔회계론(30%), 호텔인사 및 조직관리론(30%), 호텔마케팅론(30%)- 호텔관리사: 관광법규(30%), 관광학개론(30%), 호텔관리론(40%)3. 합격결정기준매 과목 4할 이상, 전 과목의 점수가 위의 배점비율로 환산하여

  • [신제품마케팅] 고급아이스크림 카페
  • 개론, 2003년, 2판, 대왕사 이해용 외 1명 공저, 표본조사입문, 2002년, 교우사이명식 외 2명 공저, 마케팅 리서치, 2002년, 형설출판사2) 신문기사“값은 비싸지만 잘먹고 잘살자” 프리미엄 식품 각광, 서울신문 2003-11-28나뚜루, 검은콩 아이스크림 출시, 문화일보 2004-02-26 맛은 달콤 건강은 듬뿍 웰빙 아이스크림 입안서 사르르~, 헤럴드경제 2004-03-03생활경제 하겐다즈, 라이프 스타일 카페 압구정점 개점, 매일경제 2003-03-18프리미엄 먹거리 뜬다 고급

  • [마케팅] Cafe de Salad 신촌본점 마케팅전략
  • 개론(김영수)소비자행동론(김영균)- 인터넷 사이트 -통계청 : http://www.search.nso.go.kr신촌지역정보 : http://home.ewha.ac.kr공스한스 : http://kongshans.com/민들레 영토 : http://www.minto.co.kr/스타벅스커피 코리아 : http://www.istarbucks.co.kr/카페 아모제 : http://www.istarbucks.co.kr/카페 마리아 칼라스 : http://www.mariacallas.co.kr/3RotationCafé de SaladAll Fresh Guarantee SystemFood & Servicefruits, vegetablesFarm incentive systemCustomer’s receiptCustomersFarm 3 마리아칼라스메종드필극장, 게임

  • 여성교육개론 - [광고와 성] 광고속의 성적 어필에 대한 분석과 문제점 및 그 영향과 나아갈 방향
  • 성적광고가 줄어들 것이라는 희망에 더 큰 기대를 가지게 합니다.참고문헌『한국의마케팅사례』 이두희, 박영사.『광고학 개론』 이명천, 커뮤니케이션북스.『광고로 보는 한국 화장의 문화사』신인섭, 김영사, 2002. 09.『광고로 읽는 한국 사회문화사』 마정미, 개마고원 펴냄, 2004. 11.『현대사회와 매스미디어』이정춘, 나남출판사 『MetroSexual의 등장과 남성 대상 마케팅 붐』 최성아, emars.네이버 뉴스, 엠파스 뉴스, 싸이월드 미니홈피 게시글

  • [경영학] 롯데리아와 맥도날드 경영비교분석
  • 경영학개론 목차Ⅰ.서론: 기업소개-21.롯데리아 -22.맥도날드 -6Ⅱ.본론-101.마케팅전략102.메뉴-163.사회 공헌 활동-20Ⅲ.결론-23Ⅳ.부록-251.과정서- 252.후기 - 263.참고문헌- 28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