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축구의 활성화 방안
한국 프로축구 소개 및 연혁① 한국 프로축구 소개한국프로축구는 1983년 2개의 프로팀과 3개의 실업팀이 참가한 수퍼리그가 그 시초이다. 초창기 5개 구단에 불과하던 한국프로축구의 규모는 현재 10개 팀, 400여명의 선수로 확대되었다. 부산 아이콘스, 전남 드래곤즈, 울산 현대호랑이, 포항 스틸러스, 수원 삼성, 전북 현대모터스, 대전 시티즌, 성남 일화 천마, 안양 LG 치타스, 부천 SK 등 10개 구단으로 구성된 K-리그가 현재 진행 중이다. ② 한국프로
- 국내 레저스포츠(야구) 현황조사및 야구산업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레포츠 경영론 - 국내 레저스포츠 산업 현장 조사 -‘야 구’목 차1. 서론가. 주제 선정이유.나. 한국 프로야구의 소개1) 한국 프로야구의 역사2) 2012년 한국 프로야구 리그 현황2. 본론가. 프로야구 시장에 대한 이해1) 프로야구 시장 규모2) 프로야구의 경제적 효과3) 새로운 구단 창설로 인한 경제적 효과나. 야구 관련 산업에 대한 이해1) 스포츠 토토2) 프로야구 라이센싱 상품3) 야구 게임 산업다. 사회인 야구단1) 사회인 야구가 극복해야 할
- [스포츠마케팅] K리그 활성화 방안
한국 프로축구 역사●대 회 명: 삼성 하우젠 K-리그 2004 ●대회기간: 2004년 4월 3일 ~ 12월 12일 ●경기장소: 각 구단 Home 경기장 또는 기타 경기장에서 개최하며, 천연 잔디 구장 사용을 원칙●대회운영1.경 기 수 : 총 160경기, 팀당 24~27경기 2.대회방식 : 전/후기리그(Home &Away), 플레이오프전,챔피언결정전 3.경기일정 : 본 대회의 경기 일정(대진)은 미리 정한 경기일정표에 의한다. 4.공식 사용구 : NIKE - TOTAL 90 AEROW 2004 정규리그●대회명 : 삼성 하우
- 롯데자이언츠 마케팅전략분석과 롯데자이언츠 4P,SWOT,포지셔닝분석및 롯데자이언츠 향후비전과 마케팅전략 제안 PPT
구단 탄생 , 명문구단의 시작1984년 창단 후 첫 우승1985년 종합 준우승1991년 최초 100만 관중 시대, 7년 만에 포스트 진출1992년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우승1999년 20세기 명승부 연출, 한국시리즈 준우승2013년 현재 (9월) 정규리그 5위**자사분석**자사분석롯데자이언츠 재무현황구 분2013년2012년차 이자산총계26,32212,68213,640부채총계9,5935,2824,311자본총계16,7297,4009,329매출액44,76540,0604,705당기순이익9,5023,6695,833단위:백만원*자사분석롯
- [관광조사론] 2002년 한,일 월드컵이 한국프로축구 관심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프로축구의 개요 .21) 한국프로축구의 역사 32) 한국프로축구의 현황 43) 한국프로축구 관람객 수 현황 42. 한국프로축구 홍보 활동 71) 한국프로축구연맹 홍보 활동 72) 각 구단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