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날 만들기 - 이미지 결정 요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행복한 날 만들기!
표지
- Mehrabian chart -
시각적 요소
말의 내용
청각적 요소
7%
55%
38%
이미지 결정 요소
표정 연출이 능력과 관계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국내외 기업 인사담당자 1030명 대상(2004.10.21)
26.7%
73.3%
있다
없다
표정만으로도 많은 것이 전달됩니다
인상을 결정 하는데 어떤 것들이 영향을 끼칩니까?
남자
여자
눈빛이나 눈매
표정
피부
표정
화장법
눈매나 눈빛
남녀의 이미지 관리
개구리 뒷다리 트레이닝
많이 맞춘팀이 승리~!
게 임 설 명
1. 팀별로 팀명을 정한다
2. 모음을 보고 영화 제목을 생각한다
3. 정답을 아는 경우 크게 “팀명을 외친다”
영화제목 맞추기?
뒤에 나올 단어들을 보고 연상되는 동작 하나를 몸으로 표현하는 겁니다.
하나 둘 셋 하면 각자 동작을 취하는데… 꼭 슬라이드 없이 그냥 임의로 단어를 주셔도 괜찮았습니다.
강사님이 재미있을 만한 단어를 그냥 불러주시면 다들 잘 하십니다. 2조씩 나와서 승부를 내고 마지막에 결승에서 이긴 조에게 배지 3개 줬습니다.
몸으로 하는 걸 좋아하세요…ㅋㅋ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연구 보고서] 키에르케고르와 실존주의
  • 요소는 만남이다. 또한 교사와 학생간의 관계도 일방적이고 권위적인 전통적 관계를 벗어나 인격을 지닌 상호주체적 관계로 파악된다. 실존주의 교육이 우리에게 주는 시사점들은 첫째, 교육마당에서 비연속적 형성 가능성의 일면을 주목하게 하며 둘째, 보편화, 집단화, 획일화하는 현대교육의 경향을 인간의 개성과 주체성을 최대한 존중하는 교육으로 전향시키도록 촉구하며 셋째, 학생 개개인의 개성을 존중하여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함으로써

  • 아프라 벤 아프라벤 Oroonoko Oroonoko 줄거리 Oroonoko 내용 Oroonoko 서평
  • 이미지인 타락하기 이전의 순수성을 유토피아로 간주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그런데 유토피아 문학이 이상향을 그리기도 하지만 휴머니즘에 입각하여 사회의 부정적 요소들을 비판하는 일면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본다면 oroonoko는 반노예제도 소설의 효시이자 서구 백인문명과 식민주의 그리고 기독교를 비판하는 철학을 포함하고 있는 것으로도 볼 수 있다. 상상적 여행기의 전통에 따르면 순수한 원주민들은 서구 문명인이 오염(bastatdized)시킨 것으

  • [영화개론] 나비효과를 보고 나서
  • 이미지 ․ 장면 분석영화 는 내러티브 자체가 매우 매력적인 영화로 상대적으로 특수효과가 많은 편은 아니다. 기억에 남는 특수효과라고 해봐야 주인공이 일기장을 통해 과거로 돌아가는 장면과 새로운 현실에 들어설 때마다 지난 13년의 기억이 회색빛으로 흩어지고 새로운 13년동안의 삶이 빠르게 재구성되는 부분 정도랄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몇 안되는 장면들은 영화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차지한다. 조사한 바에 의하면

  • 예체능 발단과 결말 만들기
  • 날, 다리미, 장난감등 이것저것 모아서 E.T에게 가져다 준다. 엘리엇의 형은 “E.T는 병이 날거야”라고 앞으로 일어날 일을 예감한다. 이것으로 ActⅡ 후반부 전체가 설정된다. E.T가 집에 전화하는 것이 극적으로 필요한 이유는, 그가 향수병을 앓게 되어 몸이 아프다가 결국 죽고 말지만 기적적으로 다시 살아나는 것이 모두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중간점이 이것을 모두 이어준다.중간점은 극적 행동의 연결 고리이다. 그것은 ActⅡ의 전반부를 후반부

  • [명품시장 현황과 명품 브랜드 마케팅 전략] 명품시장 현황과 명품 브랜드 마케팅 전략
  • 결정변수가 백화점 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대 경영학과 김성배, 배일현, “명품선호도의 선행변수 및 그 결과에 관한 연구: 백화점 명품구매 고객을 중심으로”, 김재문, 명품의 조건, LG 주간경제 28-32, 2002.박미정, 임숙자, 이승희, “과시적 소비성향과 정장수입브랜드 선호에 따른 의복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6(1), pp.3-14, 2002.박정은, 이성호, 채서일, “만족과 재 구매의도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