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도깨비 여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일본의 도깨비여행
(Japan)
Contents
1.서 론 ( 일본 소개 )
2. 본 론
1) 일본문화 특색
2) 주요 관광지 ( 도쿄 )
3) 일본여행을 위해 알아두어야 할 것들
4) 세부 일정
3.결 론
1. 일본소개
1)위치 : 아시아의 가장 동쪽
2)지형적 특성 :
4개의 큰 섬과 수많은 작은 섬으로 구성
활발한 지진 활동대에 위치
3) 인구,경제,언어,종교
2-1 일본문화 특색
일본의 의복문화
- 전통 옷 : 기모노(일본의 의복 총칭)
2) 일본의 목욕문화
- 더러운 몸을 씻으러 간다(X)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러 간다(O)
3) 일본의 다도문화
- 불교의 선의 경지가 다도의 경지가 같다는 다선일미사상을 추구
스모
스시
2-1 일본문화 특색
4) 일본의 스모
- 일본을 대표하는 국기(國技)
- 신에게 바치는 종교제례나 진혼·주술
등의 행사의 일종
5) 일본의 음식문화
- 스시, 돈부리, 우동, 소바, 시루모노
스모
스시
2-2 주요 관광지 ( 도쿄 )
1) 도쿄역
- 암스테르담 역 모방, 교통의 요충지
2) 마루노우치 빌딩가
- 일본에서 제일가는 비즈니스가
- 주말이 되면 산책 코스로
3) 요요기코엔
- 두번째로 큰 삼림 공원
- 공원 안 사이클링 센터에서 무료로 자전거 렌트
4) 고쿄
- 천황과 그 가족들이 살고 있는 일본의 궁성
5) 네무노히로바
- 일본의 브로드웨이
도쿄역
요요기코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관광] 일본의 관광정책
  • 일본은 관광산업의 발전을 통한 제 2의 경제성장을 꾀하고 있다. 일본의 3차 산업 서비스분야에서의 이미지는 동양의 최대국가로서의 이미지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친절한 미소로 대표되는 나라, 어디에서나 깍듯한 예의로서 대표되는 나라. 이러한 일본의 관광의 이미지는 국가의 문화적인 관점에서 발생된다. 어디에서나 우선 머리를 숙이게 되는 일본의 문화, 여행을 함에 있어서도 자신보다는 고향의 사람들을 생각함에 있어서 발생한 쇼핑문화,

  • [호텔경영] 중국과 일본 호텔산업분석 및 우리나라 호텔산업 방향
  • 일본 숙박업 분류2. 일본 숙박업의 역사3. 일본의 ‘료칸’만이 가질 수 있는 특징4. ‘료칸‘은 오로지 여행객을 위한 시설 (일본 여관의 최고의 경쟁력) Ⅲ. 중국과 일본에 대한 앞으로의 우리나라 호텔산업 방향1. 중국과 일본의 호텔산업의 장점과 단점을 파악2. 우리나라가 세워야 할 관광전략Ⅰ. 중국 호텔에 대하여월스트리트 저널 아시아 판(The Asian Wallstreet Journal)에서 2004년 7월 28일 보도한 내용을 보면 중국의 호텔시장은 작년에 비해 급성

  • [일본관광] 한일 관광정책 비교 및 일본의 온천과 신사
  • 일본국제관광기구(JNTO) 1-1, JNTO의 개요일본국제관광진흥기구(Japan National Tourist Organization : JNTO)는 1964년에 설립되었다. 관광을 통한 국제교류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해외각국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한편, 일본 국내관광사업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한 활동과 일본을 방문하는 관광객 유치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구체적인 활동 내용으로는 외국 관광객을 위한 여행객 안내 센터(TIC)의 운영, 관광객 유치 시설의 일괄 관리, 국제회의와 무

  • [일본문화] 공포영화의 천국 일본(일본영화)
  • 일본공포영화의 특징1. 공포감을 극대화시키는 음향효과-일본 공포영화에서는 별다른 음악이 사용되지 않는다. 물론 장르에 따라 내용전개를 위해 멜로디가 들어간 음악이 사용되기는 하나 주로 음향효과가 사용되는데 이것도 기계적인 음이나 긁는 소리, 또는 뭔가가 튀어나올 듯 긴장감을 조성하는 소리 등이 사용되어 화면을 보지 않고도 관객들이 무서움을 느끼게 만든다.2. 피, 잔인한 장면 없이도 공포를 느끼게 함-90년대 공포영화 대부분에선

  • [호텔 경영]중국과 일본, 양국의 숙박산업 발전과 그에 따른 한국의 향후 대책
  • 일본 숙박업 분류2. 일본 숙박업의 역사3. 일본의 ‘료칸’만이 가질 수 있는 특징4. ‘료칸‘은 오로지 여행객을 위한 시설 (일본 여관의 최고의 경쟁력) Ⅲ. 중국과 일본에 대한 앞으로의 우리나라 호텔산업 방향1. 중국과 일본의 호텔산업의 장점과 단점을 파악2. 우리나라가 세워야 할 관광전략Ⅰ. 중국 호텔에 대하여월스트리트 저널 아시아 판(The Asian Wallstreet Journal)에서 2004년 7월 28일 보도한 내용을 보면 중국의 호텔시장은 작년에 비해 급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