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올림픽과 중국의 변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북경올림픽과 중국의 변화
북경 올림픽 소개
북경 내의 변화
한국경제에 미치는 영향
결론
CONTENTS
올림픽으로 도약하는 중국
제 29회 북경 올림픽
기간 : 2008년 8월 8일 ~ 24일
개최지 : 중국 베이징
슬로건 : 하나의 세계, 하나의꿈
(同一世界, 同一想)
마스코트 : 물고기,팬더,성활,티뱃산양,북경제비를
형상화함. 각각의 이름은 “”,“晶晶”,“”,
“迎迎”,“” 마스코트들의 이름의 첫 글자를 따서
발음하면 “北京迎”이됨.
참가국 : 205국(예상, 사상최다)
참가선수: 약 1만500명
북경 올림픽 소개
올림픽 메달특징 :옥(玉)을 상감.국제올림픽 규정에
부합하면서도 “옥”의 고귀한 성격을 드러내고,
“금옥양연(金玉良緣,금과 옥의 좋은인연)”의 뜻
성화봉의 특징 :붉은 색과 밝은 은색을 기본 색상,
전통 두루마리 족자와 구름을 형상화한 이미지로
"약속의 구름(Cloud of Promise)” 라는 명칭이 붙여짐.
제 29회 북경 올림픽
북경 올림픽 소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정책] 중국, 일본, 태국의 관광정책
  • 중국 ▪ 일본 ▪ 태국의 관광정책중국의 관광 정책 ① 중국의 관광 자원과 현황② 중국 관광 산업의 발전 목표③ 최근 중국 관광 산업 환경의 변화④ 중국 관광의 문제점 및 개선 방안⑤ 북경올림픽에 개최에 따른 우리나라의 대응방안중국의 관광 자원과 현황1) 중국의 관광 자원- 만리장성 관광- 황화관광- 양쯔강 3협관광- 서남 소수 민족 풍습관광- 양쯔강 삼각주 보트 관광- 불교성지 순례관광- 실크로드 관광중국의 관광 자원과 현황2)

  • [미시 경제학] 베이징 올림픽과 동아시아 경제
  • 올림픽 경기장 조감도2008 베이징 올림픽 조감도베이징 올림픽 개최 배경올림픽 경제의 규모증가중국의 2008년 올림픽 개최를 위한 준비2001년 7월 13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 제 112차 IOC총회의 올림픽 개최지 결정북경 올림픽을 ‘문화올림픽’으로 천명올림픽의 경제적 긍정효과로 북경올림픽을 ‘경제올림픽’으로 치러내겠다는 기대올림픽을 통한 정치, 사회, 경제전반의 변화계획 성화 봉송2008년 3월 24일 ~ 29일 그리스 (Greece)2008년 4월 6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의 중국시장진출 사례분석
  • 변화 개혁, 개방에 의한 중국 경제 발전은 국민 소득 증대를 야기 고소득 계층, 중산층에 의한 승용차 구매가 급속하게 증가2. 현대자동차의 구체적 중국 진출 상황 1994년 9월‘무한만통기차공업총공사’와 미니버스(Grace) KD조립공장 계약, 96년 5월부터 생산 2) 2002년 2월 ‘북경기차공업유한회사’와 MOU를 체결하여‘북경현대기차유한공사’를 설립키로 합의 - 중국은 2008년 북경올림픽을 앞두고 중국에서 생산될 현대자동차의 소나타를 북경시의

  • [중국문화산책 공통] 중국 베이징과 상하이의 서로 다른 역사와 오늘날의 기능 등에 주목하여 두 도시의 특징을 비교, 서술하십시오
  • 변화를 가져옴에 따라 문화․정치측면에서 빠른 속도로 발전해왔다. 최근 중국은 지속가능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국제컨벤션이나 메가 이벤트 등 개최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중국은 개최지 경제뿐만 아니라 국가 이미지 제고에도 커다한 영향을 미치는 대단위 메가 이벤트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이의 유치와 개최에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중국은 2008년 북경올림픽에 이어서 2010년 상하이 엑스포를 개최함으로써 중국산업

  • [경영전략] 미스터피자(Mr. Pizza)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 중국시장 개척중국시장진출배경 Threat1. 피자시장 선점 경쟁업체2. 피자 대체 외식업체의 등장3. 공산주의 Opportunity1. 주5일제 확산과 더불어 외식문화 확산2. 08년 북경올림픽과 2010년 상해EXPO3. 중국 소비자의 소비성향 변화4. 프랜차이즈 법 제정 Weakness1. 낮은 브랜드 인지도2. 다양한 광고매체활용 제약  Strength1.차별화 된 피자2.북경물류센터3.차별화 된 서비스SWOT분석지리적변수동부연해경제권북부 연해경제권남부연해경제권동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