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 경제학] 베이징 올림픽과 동아시아 경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1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1.중국의 베이징 올림픽 마스코트/ 개최배경
2. 성화봉송
-본론 : 1. 올림픽경제(올림픽 경제, 88올림픽경제
적 이익, 과거 올림픽의 경제적 이득)
2. 베이징 올림픽이 중국에 미치는 영향
3. 베이징 올림픽이 한국에 미치는 영향
-결론 : 1.베이징 올림픽의 경제적 효과에 대한 우
리 나라의 대처,대응 방안
2.베이징 올림픽의 부작용
- 본문내용
-
2008 베이징 올림픽 마스코트 푸와
베이베이 (貝貝) (Beibei.물고기)
조개 패(貝)자 두 개를 겹쳐 쓴 것으로 부자가
되기를 바라는 뜻
-징징 (晶晶)
(Jingjing 판다)
수정처럼 맑고 아름답게 성장하기를 소원하는 의미
환환(歡歡)
(Huanhuan.성화)
환환(歡歡) 과 잉잉(迎迎) : 세계 각국에서 몰려 올 외국선수와 관광객들을 환영하는 의미
'기뻐할 환‘,'맞을 영'을 중복으로 써서 이름을 만듦
베이징 올림픽 개최 배경
올림픽 경제의 규모증가
중국의 2008년 올림픽 개최를 위한 준비
2001년 7월 13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 제 112차 IOC총회의 올림픽 개최지 결정
북경 올림픽을 ‘문화올림픽’으로 천명
올림픽의 경제적 긍정효과로 북경올림픽을 ‘경제올림픽’으로 치러내겠다는 기대
올림픽을 통한 정치, 사회, 경제전반의 변화계획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