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 사례조사 비타민워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코카콜라 사(社)는 ‘코카콜라’라는 브랜드명을 붙이지 않고 새로운 브랜드로 비타민워터라는 건강음료를 출시한다. 커피 같은 종류가 워낙 많은 경우를 제외하고 한 가지 이름의 브랜드로 여러 개의 제품을 출시될 경우 사람들의 이목이 분산되기 때문에 큰 판매효과를 누릴 수 없다는 것이 일반적인 인식인데 비타민워터는 이것을 역이용하여 소비자들에게 골라 마시는 재미를 선사하였다. 국내에 이 브랜드의 비타민워터에는 여섯 가지의 제품이 있는데 각각의 음료들은 각자의 화려한 컬러로 여성들의 욕구를 자극했고 각 음료에 다른 이름과 병의 라벨에 소개된 문구가 그 재미를 더했다. 이는 결국 한 가지 제품만을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음료에는 어떤 문구가 있을까라는 궁금증을 자아내어 다른 음료까지 구입하게 되는 판매효과를 보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동복지의 필요성에 대한 구체적인 견해와 우리나라 아동복지 서비스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에 대해 서술하시오
- 17-19세기 동아시아 삼국의 사회의 짜임새를 비교하여 서술하고, 이와 같은 차이가 이후 근대적 경제성장에 미친 영향에 대해 논하시오.
- 만세전 염상섭
- [현대문학] 염상섭의 『만세전』연구
- 노인의 이해 - 그대를 사랑합니다 - 노인에 대한 영화,다큐멘터리,드라마 등을 보고 줄거리, 문제점 및 해결방안
- 국가안보란 무엇이며 왜 중요한가
- [역사와 문화] 연산군 vs 광해군
-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필요성,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기법,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프로그램,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사례
- 말하기 교육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제시하고 현재 말하기 교육은 어떤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설명하는 것이 좋은지 이유와 근거를 들어 서술하시오
- K의 역사 속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