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아이덴티티 스토리텔링 웹 CF의 현황과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④ 브랜드 아이덴티티 스토리 텔링은 다른 디지털 서사와 달리 두가지 목적 추구.
☞‘목적’이나 ‘추상적인의미’가 ( )과 ( )이라는 상황속에서 간접적으로 전달할 때 효과
⑤ 인터넷 CF 와 그에 따른 관련 커뮤니티 스토리텔링의 연계가 반드시 필요
☞사용자들의 자발적인 조성이 요구되어야
3. 효과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스토리 텔링의 전략.
ㅡ 웹CF "2% 부족할 때"
① 명확하고 구체적인 브랜드 컨셉 작성.
ex) "나를 물로 보지마“->”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채워지지 않는 사랑의 갈증을 달래주는 음료
=>”사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성공 사례] 본죽 분석과 개선방법
  • 전략을 들 수 있다. 본죽은 환자식에만 국한되어 있던 죽의 수요가 웰빙식으로 확대된 환경적 요인을 통해 성공을 이룰 수 있었다. 웰빙이라는 생활문화가 죽의 소비를 촉진시켜 준 것이다. 또한 죽을 명품화 시킨 본죽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돈보다는 건강을 추구하는 고객의 욕구와 딱 맞아 떨어졌다. 세심하게 건강을 고려해 만들어진 다양한 죽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어 나갔다. 가격은 비싼 편에 속했지만, 한 끼 식사로 넉넉할 만

  • 비즈니스데이터 통신 RFID를 이용한 은행 CS 강화 방안
  • 전략의 한 형태’라고 말할 수 있겠다. 그렇다고 이 정의의 범주와 유사한 형태의 모든 광고물을 애드무비라 할 수는 없을 것이다. 영화적인 속성이 광고에 포함되어 있다고 애드무비라는 용어로 해당 광고를 미화해서는 안 되는 것이다.따라서 애드무비의 정의는 좀 더 세심하고 명확할 필요가 있겠다. 애드무비는 다음과 같이 정의할 수 있겠다. ‘애드무비는 광고제작에 있어서 영화의 스토리텔링이라는 소프트웨어적 요소와 영화제작 시스템이라

  • 웅진 코웨이를 통해 본 감성마케팅
  • 전략에서 스토리가 풍부한 브랜드가 차지하는 비중은 나날이 커져가고 있으며 이로 인해 각 기업들의 브랜드 경쟁 역시 격렬해 지고 있다. 이는 기업들이 과거처럼 소극적으로 브랜드 활동을 전개하는 것이 아닌, 브랜드의 가치와 진실성을 모두가 확신하고 받아들일 수 있도록 이야기가 담긴 브랜드 스토리텔링 시대의 도래를 나타내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시대에 발맞추기 위해 기업은 스토리텔링이 무엇이며 어떻게 적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이

  •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새로운 패션 마케팅 기법에 대한 논의
  • 브랜드의 SNS 마케팅에 관한 연구.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곽기영,김효준.(2011).소셜 네트워크 스트레스가 소셜 미디어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한국산업경영학회 발표논문집,2011(6),83-114.김건희.(2013).매스티지를 위한 국내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디자인 전략. 성균관대학교 석사학위논문.김보령.(2013).포토저널리즘에 있어서 소셜미디어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상명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원 석사학위논문.이경렬,목양숙.(2011).새로운 광

  • KT(KTF, 한국통신) 민영화, 재무제표, KT(KTF, 한국통신) 공중전화부스 광고, 사이버 홍보활동, KT(KTF, 한국통신) 노동감시, KT(KTF, 한국통신) 인터넷전자결제서비스, KT(KTF) 올레(Olleh, 메가패스)
  • CF가 TV에 새롭게 선보임과 동시에 60초 FULL버전과 스토리 요약, CF 제작에 얽힌 뒷이야기와 출연 모델 인터뷰 등이 사이버 홍보센터내 CF 광고 채널을 통해 네티즌과 직접 만나게 되며 사이버 POLL 등의 운영을 통해 네티즌의 즉각적인 피드백이 진행된다. 무선인터넷이나 전자상거래 등 브랜드 및 신규 서비스에 대한 소개는 단순한 텍스트 형태의 자료 제공 차원을 넘어서 시뮬레이션이나 웹캐스팅의 형태로 제작되어 캐스팅 채널을 통해 집중 부각됨으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