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여행사 견학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여행사 견학
◈목차 ◈
회사개요
수상 및 연혁
조직도
경영이념
재무성과
제휴업체
국외 사업현황
인재상
입사 선발 과정,조건
복리후생
Vision
견학 interview
▶ 회사개요
모두투어는 대한민국 최초로 ‘여행상품 도매업’이라는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이를 통해 국내여행기업이 나아가야할 새로운 길을 제시했고, 더불어 해외여행의 불모지인 이 땅에 새로운 여행문화를 정착시켰다.
현재 모두투어는 약 120국 80곳에 이르는 현지 여행사와 체결하였으며, 괌, 사이판, 런던, 파리 등 세계 곳곳에 해외 지사를 설립하고 있다.
▶수상 및 연혁
2002 12. 13 한국경영진흥원 주관 한국서비스경영대상 수상
2004 12. 16 산업자원부 선정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선정
2005 9. 27 제 32회 관광의 날 은탑산업훈장 수상
2006 7. 21 산업자원부 주관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연속 3회 선정
12. 21 우리사주대상 우수기업선정 노동부장관상 수상
2007 11. 23 제 7회 한국 IR대상 우수상 수상
6. 22 지배구조 우수기업 선정
6. 5 런던지사 설립
5. 11 2007 대한민국 디지털 경영혁신 대상 산업자원부 장관상 수상
2008 11. 3 업계 ‘서비스품질 혁신 지식경제부장관 표창’ 수상
10. 15 브랜드스톡 ‘2008 올해의 하이스트 브랜드’ 여행사부문 선정
9. 16 호텔예약전문법인 (주)모두투어에이치앤디설립 8. 27 여행계 최초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 주관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4회 연속 획득
2. 18 문광부 주관 우수여행상품 선정
▶ 조직도
모두투어의 조직은 국내에 경영진을 비롯하여 경영진 아래로 상품기획본부, 대리점 영업본부, 제휴법인 영업본부, 경영전략 기획본부로 구성되며, 해외지사로는 괌지사, 사이판지사, 런던지사, 파리지사로 나누어져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개발] 영화촬영지 테마여행
  • 여행사에서 임의대로 정할 수 없는 부분이 생기게 된다. 그래서 1년에 몇 번의 일정에 맞춰서 가격 측정을 한다.5. 광고TV광고는 기업규모에 비해 비용이 부담이 되므로 잠재고객들이 일상적으로 가까이 하는 라디오광고, 신문광고나 인터넷을 이용한 광고를 하기로 한다. 라디오 광고는, 우리 회사의 주 타겟층 중 하나가 주5일제가 적용되는 회사원들이므로 회사원들의 퇴근시간 대에 집중적으로 광고를 내보내는 것으로 한다. MBC라디오에서 조사해

  • [경영학][창업벤처론]창업계획서
  • 투어같은 경쟁사들이 나름대로 투어머니 등의 포인트 적립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그러나 우리의 레벨시스템은 근본적으로 다른 무언가가 있다. 레벨에 따라 접근할 수 있는 여행상품의 종류가 달라지고 레벨이 올라갈수록 가격인하가 되는 것이다. 레벨 3이면 15%할인 레벨4이면 20%할인 등의 식이다. 하지만 레벨이 올라갈수록 주로 이용하는 여행비용이 올라가므로 회사의 입장으로는 그다지 큰 Risk를 가지지 않아도 될 것이다. 또한 일본여행사들과의

  • [여행사 인터넷마케팅] 여행사 인터넷 광고 및 홍보에 관한 연구
  • 모두 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최근 들어서는 통신판매나 인터넷상에서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으며 인터넷 전문 여행사까지 등장하기에 이르렀다. 앞으로는 보다 다양한 방식의 판매가 이루어지게 될 것이며 이에 대한대응전략이 절실하다.해외여행,국내여행,허니문,배낭여행,골프,세미나&워크샵, 콘도, 호텔 등 모든 여행 완비!※ 서울 서초동에 있는 인터넷 전문 여행사의 예5. 판촉전략여행업의 경우, 크게 고객에 대한 판촉전략

  • 지역관광연구 레포트
  • 여행사 등의 마케팅을 강화할 전망이다. 또한 상설 전통 문화 공연을 운영하여 크루즈 관광객에게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의 여러 문화공연 관광 프로그램을 개발한다. 또한 주요 관광지에도 공연 이벤트를 육성하여 다양한 체험 관광 프로그램을 개발하도록 하며, 부산의 명물인 시티투어 버스의 코스를 늘리고 운행 횟수 등을 늘리며 야경 관광 활성화를 추진하도록 하며 야경 관광 명소 12곳을 정해 집중 활성화 시킬 방안으로 정책을 모색하고

  • [프랑스사회] 프랑스 미술관
  • 투어 버스 할인/로봇 박물관 등 ● 참조 ●▶ 국제학생증ISEC 홈페이지(http://www.isecard.co.kr) 와 ▶ 국제학생증ISIC 홈페이지(http://www.isic.co.kr)3. 가이드 투어 및 오디오 가이드 각 박물관에는 시간에 맞추어 가이드 투어를 하는 경우와 단체를 가이드 투어를 신청하는 방법으로 가이드 투어를 받을 수 있다. 이는 박물관 직원이나 자원봉사자들에 의해 이루어지며 보다 자세한 설명을 필요로 할 때 유용한 방법이다. 관광객을 이끌고 다니는 가이드에 비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