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이집트 여행 계획안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비행기 표:7월1일 인천을 출발하고 아부다비 환승해서 카이로를 도착. 7월 8일 카이로 출발.
비행기 비용은 1,807,100원이다.
DAY 1
서울(인천)→ 이집트(카이로)
비행기를 타승하고 카이로 도착이다.
DAY 2 카이로→아스완
이집트를 오니까 당연하게 이집트 박물관을 참관해야 한다. 그래서 도착한 첫 날은 우리 이집트 박물관을 참관한 예정이다. 이집트 박물관은 고대 이집트 문명 제일 집중한 곳이다. 많은 고대 이집트 남은 물건을 수집하고 있다. 박물관을 참관한 후에 전심을 먹고 기자에 가서 세계7대불가사의의 파라미드와 수호신 스핑크스를 구경한다. 당신은 고대 이집트의 신비한 건물의 매력을 매료된다. (이런 신비한 유적을 보니까 당연하게 사진을 많이 찍어야 한다.)
파라미드와 스핑크스를 구경해서 근처도 천천히 이집트의 매력을 감수하고 좀 쉬고 밤을 지내는 기차를 타서 아스완에 간다. 기차에서 밤을 지내서 호텔비용도 절약할 수 있다.
(팁: 카이로의 소비는 일반 소비보다 높아서 식사할 때 자기 조절해야 한다. 근데 카이로는 특색 식당이 많다. 카이로에서 중동의 많은 전통의식을 먹을 수 있다. 밤을 지내는 기차는 오후 8시30분 출발하고 내일 아침 10시 아스완을 도착이다. )
DAY 3 아스완
10시 아스완을 도착한 후에 아스완 댐도 고경할 수 있다. 아스완 댐의 구성과정은 그 시기의 배경 얼마나 고생하는 지 미리 알고 가면 아스완 댐의 감탄이 더 순당하다. 호텔은 입주 후 필라이 신묘에 가서 참관한다. 필라이 신묘는 창세신 이시스와 오시리스의 애정을 기념을 위해 만든 신묘이다. 그래서도 이시스 신묘를 부른다. 이시스는 고대 이집트 신에서는
음악, 출산을 맡은 여신이다. 이집트 인민 마음 중은 제일 좋아한 신이다. 이시스 신묘 원래 있는 섬은 1902년 첫 번째 아스완 댐을 건조할 때 신묘 부분은 1년 중에서 8개월은 물 안에 있다. 1932년 세 번째 아스완 댐을 건조할 때 신묘는 이미 원전 물 안에 있다. 그 이후에 아스완 댐을 완전 건조하면 신묘는 영원히 물에서 침몰한 의미이라서 유엔 조직은 신묘 구하기 위해서 필레이섬을 둘러막고 그 안에의 물을 다 빼서 45000개 암석을 그 주위 300미터의 아기기섬에서 변경하고 원래 모습으로 다시 구성하고 1980년 3월 모두 완성했다. 그래서 지금의 이시스 신묘는 아기기섬의 있다. 가고 싶은 면 배를 타서 가야 한다. (부두에서 많은 배가 있어서 가격이 얘기 할 수 있다.) 밤에서는 아스완의 시장도 한번 가보세요. 시장은 매우 번화하고 기념품과 수공제품을 뿐만 아니라 본토박이의 일상 상용한 면화, 무궁화도 많이 있다. 본토박이는 어떤 방식으로 생활하는지 궁금하면 꼭 가야한다.
DAY 4 아스완→ 룩소로
새별 3시30분은 아부심벨 신전을 출반한 집합장소를 집합하고 4시 출발한다. 아부심벨 신전을 가는 길은 그 이전에 테러리스트는 관광객을 공격한 경우가 있어서 그 이후에 아부심벨 신전을 가면 꼭 국가 경찰의 보호하고 고정한 시간에서 가야한다. 하루에 새별 4시와 오후 3시 두 번이 있다. 자동차를 타고 가면 3시간이 필요하다. 그래서 새별 4시 출발하는 것 좋다. 오후 가면 도착할 때 사진을 찍을 때 효과가 좋지 않은다. 또는 새별 출발하면 일출도 볼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도 시 이 론 레포트
  • 계획안이 1950년대 미국에서 실현될 수 있었으며 국제건축양식이 총결산되는 장이 되었다. 더구나 도시는 확장일로를 거듭하여 대도시지역을 탄생시켰고 그것이 나아가 미국동부연안에 거대한 도시집단지역을 조성하여 메갈로폴리스라는 지구촌속에서 초유의 거대(巨帶)도시를 창조, 미국적 도시의 특징을 이루게 하였다.그림 6-4 고층건물의 고대와 현대 비교3)프랑스 도시계획의 발전프랑스 도시계획의 특징은 광자의 발생과 전제군주에 의한 도시

• 루브르박물관 레포트
  • 여행과 온갖 시련을 겪으면서 인상파 회화의 분석적 방법에 정면으로 도전하게 된다. 즉 전통적인 인상주의의 표현방법이란 시각적인 진실과 분할된 필촉 또는 점묘에 의한 색조와 뉘앙스를 강조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그는 화가의 꿈과 사상 및 상상력을 동원하여 크게 구획된 원색과 평면적인 구성을 좋아했다. 형태에 있어서도 굵은 윤곽선으로 테두리 지어 질량감이 없이 취급하여 회화의 평면성과 장식성을 강조하였다고흐고흐는 자신이 갈망하

• 요약 여성 철학자(신화에서 우주론으로)
  • 고대 철학자 프로타고라스의 이론을 신봉했다. ‘인간은 만물의 척도’라는 프로타고라스의 신조를 그는 좀더 엄밀하게 정의했다.“인간은 상대적인 인식론의 의미에서 그 자신에 대해서도 만물의ㅣ척도이다.”에세이 에서 네이든은 철학자 허버트 스펜서의 윤리학을 소개하면서 , 근대 자연과학의 성과를 수용하지 않는 경험적 공리주의를 비판한다.그는 공리주의 윤리학의 최상의 동기인 공동체를 위한 효용성 즉 ‘최대 다수의

• [도시계획, 도시계획개론] 도시계획 요점정리
  • 고대 Rome도시 또는 한국미국에 많음.다각구형 : 자유발달을 기도하여 중심을 만들지 않음.대상형 : 중심을 만들지 않는 Soria y Mata의 Madrid 개조계획안 등.유중심형단중심형 : 광장중심도로중심, 전자는 Renaissance의 Karlsurahe 등.다중심형 : 대도시에서 도심이 커져서 부도심을 만들어 다핵도시를 형성가로망형태의 일반적 분류 : ① 방사환상형 ; ② 격자형 ; ③ 격자사선형 ; ④ 다각형 ; ⑤ 복합형9. 가로계획1) 가로의 배치 : 먼저 도심을 연결할 주간

• 기독교, 가부장주의&여성
  • 계획안에 있고 원치 않는 임신 또한 주님의 뜻일까? 이것은 여성에게 너무나도 큰 짐을 지워주게 된다. 현대사회에서 직업여성에게 임신과 출산은 많은 제한과 문제를 안겨주고 있기 때문이다. 아직까지 직장 내에서 여성의 임신과 출산에 대한 배려가 불충분하며, 그 양육 또한 대부분 여성에게 전가 되고 있다. 여성이 취직에서 남성보다 불리한 이유도 임신과 출산이며, 취직을 해서도 남성보다 승진하기가 어렵다. 이러한 사회에서 생기는 대로 낳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