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과 학습 지도안 its under the table직접 교수학습모형 사물의 위치를 표현하는 말을 듣고 말할 수 있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1는 술래가 되고, S2와 S3는 숨는 역할을 맡아 짧은 역할극을 한다. 이때 S1, S2, S3은 각각 사물의 역할을 맡는다. S1은 pencil, S2는 book, S3은 pencil case
pencil : Lets play hide and seek!
book & pencil case : okay, great!
All : Rock, scissors, paper!
pencil : Im it. one, two, three, four, five, six, seven, eight, nine, ten!
Come out, come out, wherever you are!
book and pencil case hide on and under the desk.
pencil : Ready or not, here I come!
Where is book?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학과] 초등학교 영어과 교육 과정 개정
  • 영어과 교육과정1. 영어과 교육 과정 개정의 배경교육 과정은 한 사화가 요구하는 바람직한 인간상을 기르는 데 필요한 교육 목표, 내용, 방법, 평가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한 교육에 대한 하나의 청사진이라고 볼 수 있다. 교육 과정은 한 나라 교육의 방향과 내용을 규정하며, 나라의 장래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이 되기 때문에 국가가 제정하여 고시하는 것이 일반적인 추세이기도 하다. 2020년대가 되면 현재의 초등 학교 학생들이 사회의 주인공이

  • 영어교육(영어지도,학습)목적,학습자료, 영어교육(영어지도,학습)주제통합학습,어휘학습,영미문학,수능시험, 영어교육(영어지도,학습)사례,방법
  • 수 있게 해 주며 교수 활동을 효과적으로 이루어지게 한다. 다양한 자료의 활용으로 아동들이 영어의 의미를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으며 여러 가지 사물과 상황을 자연스럽게 제시할 수 있다. 또한 게임과 놀이 자료는 실제와 비슷한 상황에서 언어 사용 경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아동들의 의사소통 기능 향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영어 학습 자료는 상업적으로 제작된 것이든, 교사가 직접 제작한 것이든, 혹은 수집된 것이든 그 활용 목적은 의사소

  • [외국어교육] 초등학교, 중등학교 영어교육
  • 말하기를 할 수 있는 회화능력에 중점을 두고 있다. 우리나라의 지정학적인 위치상 강대국의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제적으로는 무역을 중심으로 하는 대외 의존적 발전 모형을 취하고 있는 이상, 이러한 사실은 우리나라가 향후로도 부단히 국제사회와 교류를 유지해야만 발전해 갈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려준다. 국제사회와 교류를 함에 있어 필요한 첫 번째 조건은 의사소통이며, 그것의 구체적 실현 수단이 언어이기 때문이다. 한국에서 학습되

  • [초등영어교육] 영어과 교수,학습 과정안
  • 표현하는 능력을 기르는 것을 목표로 한다.가. 영어에 대하여 흥미와 관심을 가진다.나. 기초적인 영어 사용에 대한 자신감을 가진다.다. 일상생활에서 영어로 기초적인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바탕을 마련한다.라. 영어 학습을 통하여 다른 나라의 관습이나 문화를 이해한다. 학년목표⑴ 듣 기 (가) 일상생활에 간한 간단한 대화를 듣고 이해한다.(나) 주변의 사물과 사람에 관한 쉽고 간단한 말을 듣고 이해한다.(다) 쉽고 간단한

  • 엄마표 영어 공부
  • 말할까? “How bigPresentati엄마표영어onthey are 학생들은 잘 보기 위해서 이 부분은 어디지 ”귀요“ ”어떻게 말할까?“l T Chartl T continues to tell the story. - and let thencomplete the chart below학생들은 이야기를 듣고 T CHART를 완성한다.l Sts repeat How (adjective) are you? All thebetter to (adjective)l T shows the other one of slides, and asksHow (adjective) you are ? and elicit correctresponse from Sts, continuing to use adjectivedescribing things appereance. 교사는 얼굴과 관련된 표현을 묻고 학생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