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아동교구 계획안 동물 이름을 찾아주세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여러 가지 동물 낱말의 발음에 관심을 가지고 비슷한 발음을 듣고 구별한다.
(의사소통 > 듣기 > 낱말과 문장 듣고 이해하기)
◑ 여러 가지 동물의 이름을 읽어 본다.
(의사소통 > 읽기 > 읽기에 흥미 가지기)
◑ 친구와 협동하며 놀이한다.
(사회관계 > 다른 사람과 더불어 생활하기 > 친구와 사이좋게 지내기)
대상연령
만 5 세
활동영역
언 어
재 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동의 안전사고 대처방업] 유아의 안전사고 유형과 특징 및 유아사고 분석 및 대처방안(화재사고 화상 스포츠사고 자연재해사고 동물사고 각각 분석)
  • 아동복지법상 화재대피훈련은 월 1회 이상 실시하도록 명시되어 있음.화재대피훈련 후에는 반드시 대피훈련 일지를 기록하고 결과를 점검한다. • 화재대피훈련 후에 대피훈련일지를 기록하여 평가하도록 하며 수정사항을 다음 훈련 시 반영하도록 함.대피훈련 계획을 사전에 문서로 작성하여 준비한다. • 대피훈련 실시 이전에 교사회의 시 계획을 문서로 작성하여 협의한 후 실시하도록 함.⑧안전교육점 검 내 용설 명유아 대상 연간 안전교

  • [교육] 유치원 교육실습
  • Ⅰ. 실습 준비 - 31. 기관 섭외 2. 사전방문 3. 준비사항 및 선배들의 조언 Ⅱ. 실습 내용 - 61. 하루 일과 62. 실습 일지 83. 아동 관찰일지 414. 수업 계획안 501) 부분 수업 계획안2) 연계수업 계획안3) All-day 수업 계획안5. 교재 및 교구 제작 126Ⅲ. 실습 소감 및 조언

  • [유아교육] 가정보육과 몬테소리
  • 교구 구입이 필요하여 많은 비용이 들어가지만 교육적 효과가 긍정적이기 때문에 많이 몬테소리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었다. 여러 문헌자료를 토대로 자료를 수집한 후 보육계획안을 찾아보고 몬테소리 어린이집 계획안의 특성을 찾아보았다. Ⅱ. 본 론1. 가정 보육1) 영유아보육법가. 정의 : 개인이 가정 또는 그에 준하는 곳에 설치운영하는 보육시설을 말한다.나. 규모 및 명칭 : 영유아 5인 이상 20인 이하를 보육하여야 하며, 명칭 “o o 놀이방

  • [기독교아동교육과정] 아동교육과정 -가정
  • 정의(2)분거가족의 특징6)한부모가족(1)한부모가족의 정의(2)한부모가족의 당면문제9.건강가족1)건강자족의 개념 및 특성(1) 건강가정의 개념(2)건강가정의 특성①기능적 가족②최적가적③ 강한가족2)가족분석을 위한 이론(1)체제이론(2)상호작용이론(3) 자아이론(4)가족발달이론 Ⅳ. 주제에 따른 목표 및 주요 개념1. 목표2. 주요 개념Ⅴ.주제에 따른 조직망Ⅵ. 게임 활동계획안Ⅶ. 동화 활동계획안Ⅷ. 교구 계획안Ⅸ. 참고 문헌

  • [유아교육] 나와 가족 모의수업지도안
  • 유아들이 신나는 음악에 맞춰 신문지 찢기 놀이를 하면서 억압된 감정을 표출함으로 감정 순화가 이루어진 것 같음.․ 반죽을 할 때 물의 양을 정확히 하여 미리 만들어 놓았다면 시간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었을 것 같다. 다음번에는 미리 만들어놓아야겠다.․ 그림의 형태가 표정만 다르고 같은 모습을 하고 있어 유아들이 어려워했다. 표정 카드를 보고 왜 이런 표정을 했는지 이야기 나누기 활동을 하지 못해서 아쉬웠다.주간 교육계획안 (2009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