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호두까기 인형 대본 유아교육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엄마-홈드레스에 핑크앞치마, 호두까기인형-영국군인의상대여, 프레드릭-왕자의상대여, 프리츠-멜빵바지,빵모자,나비넥타이,하얀남방, 장난감 병정들-까만바지에 빨간남방과 모자, 쥐들-쥐머리띠에 쥐색레깅스
1막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는 집)
[거실 분위기의 현수막에 트리, 의자, 탁자, 그리고 선물상자(5개정도)가 있다.]
- 마리의 노래 : ‘울면 안돼’ (1분~1분30초)
- 아저씨의 이야기 : 아저씨가 대사를 하면 옆에서 등장인물 마임 (2~3분)
- 앙상블 : 느린 멜로디의 춤. (2~3분)
- 마리가 자는 장면 : 벽 침대에 누운 마리. 잔잔한 음악. (1분)
[마리의 집 거실 크리스마스 준비로 분주하다. 트리를 꾸미고 있고 주변에 선물상자들이 잔뜩 놓여 있다.]
마리: (인기척을 느끼며) 어! 아저씨 안녕하세요! 메리 크리스마스!
아저씨: 마리야 아주 옷이 이쁘구나?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 주려고 왔단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 28406***
    (2023.10.20 14:32:29)
회원 추천자료
  • 보육 활동 계획안 겨울을 주제로한 6개 영역 보육 활동 계획서
  • 교육과 부속 어린이집인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구로병원, 안산병원 직장 어린이집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생활주제를 중심으로 한 통합적 보육과정이다. 이 프로그램의 궁극적인 목적은 영유아의 전인적인 발달을 도모하여 영유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생활하도록 하는 것이며, 그 중 특히 사회정서능력의 발달에 중점을 두고 있다. 그 이유는 최근 핵가족의 보편화 현상과 자녀수의 감소로 인해 가정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대인관계의 경험이 부

  • [졸업논문][유아교육] 애니메이션에 대한 유아의 발달적 적절성
  • 유아의 발달적 적절성을 살펴보고 유아의 시각으로 그들의 언어발달에 적합한 표현방법을 모색, 향후 애니메이션 형식의 표현 방법으로 유아에게 적절한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기준을 제시하고자 한다. 이와 같이 연구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연구 문제는 다음과 같다. 1. 가정에서 유아들의 애니메이션 시청현황은 어떠한가?2. 가정에서 유아가 시청하는 애니메이션은 적절성은 어떠한가?3. 교육적으로 바람직한 유아용 애니메이션의 기준은 어떠한가

  • [교과교육론] 음악 감상의 교육적 가치와 지도 방법
  • “음악 감상의 교육적 가치와 지도 방법 ”- 차례 - • 음악 감상의 용어 정리• 유아의 올바른 음악 감상1. 음악 감상의 교육적 가치- 음악 감상의 의의- 음악 감상의 중요성- 음악 감상의 교육적 가치- 제 6, 7차 유치원 교육과정 내용 비교2. 음악 감상의 지도 방법- 연령별 지도 방법- 듣기-느낌-이해 단계별 지도 내용- 음악 감상 지도의 유의점 3. 유아 음악 감상 정보- 유아 음악 감상 목록- 인터넷 사이트- 공연- 동화4. 음악 감상 활동의

  • [아동교육] 유아기 친구와 `친밀한 관계 맺기` 교육 계획안-
  • 교육과정관련요소 표현생활영역 - 예술적 표현 즐기기 : 음악으로 표현하기활 동 내 용(마음이 너무 아파 대본)6. 참고 자원 http://blog.daum.net/enuerany9/3800 (행복 나무 유치원 블로그) 헬렌 레스터 글, 린 먼싱어 그림, 신형건 옮김,「마음이 너무 아파!」,2010. 12. 10,서울:보물창고 나는 하마순 (원곡 : 나는 예스맨 - 길기정 작사, 전경은 작곡) 원숭이, 호랑이, 사슴의 노래 (원곡 : ‘리’자로 끝나는 말은 - 외국 곡) 멋쟁이 하마순 (원곡 : 멋쟁

  • 동극활동의 교육적 가치, 동극활동의 과정 및 교수방법
  • 대본을 만든다. 대화를 짧고 반복적으로 조절하여 유아가 쉽게 대사를 기억할 수 있도록 한다.• 어휘를 필요한 것으로 바꾼다. 유아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어렵고, 추상적이고, 공격적이고, 아름답지 않은 단어들은 피한다.(3) 동화 들려주기교사가 유아들에게 동화를 들려줄 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다. 구연동화, 막대인형, 테이블인형, 손가락인형, 손 인형 등을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림동화, 반 입체 동화, 융판 동화, 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