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덕과 수업 선다형 문항수행 평가문항 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평가관점 : 미래의 통일된 조국의 모습을 상상하고 바르게 이해하며, 평화통일의 좋은 점을 알고 있는가?
평가기준 : 통일된 조국의 모습을 상상하였는가?
통일된 조국의 모습을 바르게 이해할 수 있는가?
평화통일의 좋은 점을 이해하고 있는가?
문항 1) 다음 중 평화 통일을 위한 우리들의 마음가짐으로 바른 것은 어느 것인가?
㉠ 평화통일에 대한 관심을 가진다.
㉡ 북한 동포를 돕는 일에 적극 참여한다.
㉢ 이산가족을 위로하고 귀순자를 따뜻하게 대한다.
㉣ 북한에 비해 모든 면에서 낫다는 우월 의식을 가집니다.
㉤ 북한과의 경쟁은 반드시 이겨야겠다는 마음을 가집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말하기 교육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제시하고 현재 말하기 교육은 어떤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설명하는 것이 좋은지 이유와 근거를 들어 서술하시오
- 노인교육 실천사례
- [철학] 알튀세르-이데올로기적 국가장치
- 아마데우스 극 1막, 2막 분석 및 영화와의 차이점
- 한국어실습 5차시 1강, 5차시 2강 참관일지 (총 2개), (한국어학과)
- 한국어실습 6차시 1강, 6차시 2강 참관 일지 (총 2개), (초급 말하기/ 초급 듣기 참관 일지)
- 미술과 교육과정 비교 제6차 교육과정 과제 7차 교육과정의 고찰
- [체육교육] 중학교 탁구 수업 지도안
- 한국어실습 4차시 참관일지 (한국어학과), (초급 문법 참관일지)
- 한국어실습 동료 모의수업 참관일지(학생용), 한국어학과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