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2학년 국어과 특수교육 교수학습과정안 우리 동네 간판 읽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일 시
대 상
고등학교 2-2반
(남:5명 여:4명 계:9명)
단 원
10. 살기 좋은 우리 동네
교 과
국어 Ⅱ
차 시
1/1
제 재
우리 동네 간판 읽기
지도교사
교육실습생
학 습
목 표
여러 가지 간판을 읽고 쓸 수 있다.
가
- 여러 가지 간판을 읽고 쓸 수 있다.
나
- 제시되는 간판 중 두 가지 이상을 읽고 쓸 수 있다.
다
- 여러 가지 간판이 있다는 것을 안다.
- 수업 중 자리를 지키고 친구들의 활동을 지켜 볼 수 있다.
학습자료
PPT, TV, 낱말카드, 학습지(간판 붙이기, 단어 쓰기, 단어 연결하기)
단계
학습내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선교적 교회의 본질
- [희곡론] 작가 송영 `호신술` 작품분석
- [만점 받은 자료] 배론 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개론 `내가 몰랐던 언어 소개하기`라는 주제로 해당 언어의 음운 체계, 어순과 문장 구조, 품사별 주요 어휘 10여 개 정도를 소개해 보십시오.
- `유리동물원` 등장인물 분석
- 유아기의 발달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조기교육의 장단점에 대해 기술하세요0K
- 개별화교육 IEP의적용과 실제 개별화교육 IEP의 배경 의미
- 인간행동과사회환경_다중체계(미시체계, 중간체계, 거시체계) 개념을 자신이 속해 있는 체계들을 분석하여 자신과 환경의 상호작용이 현재 자신에게 어떠한 영향을 주고 있는지 분석하시오
- 김광규(金光圭) 작가론
- 시인 김광규에 대하여
- 김광규 낮은 목소리로 들려주는 진정성의 깊은 파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