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리가 블로그를 만든 까닭은 독후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홍대리가 블로그를 만든 까닭은?
♧목차
블로그와 비즈니스 마케팅의 연관성
회사와 어울리는 외부블로그 유형
블로그 트래킹 활동
블로그란??
네티즌들이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자유롭게 글 칼럼 일기 취재 기사 등을 올리는 웹사이트이다.
블로그와 비즈니스 마케팅의 연관성
몇 년 전부터 ‘블로그 마케팅’이란 용어가 나올 정도로 현대사회에서 큰 화제로 등장해 많은 사람들의 환심을 사서 지금은 블로그를 운영하지 않으면 안 될 정도로 현대인들의 삶에 크게 자리 잡고 있으며 요즘은 “블로그가 뭔지 아십니까?”라고 묻지 않고, “당신의 블로그는 뭡니까?”, “당신이 즐겨 찾는 블로그는 뭡니까?” 라고 묻는다.
요즘은 수많은 회사에서 만든 각각의 블로그에서 그 회사의 영업, 제품 등에 대해 고객 ,직원, 경쟁사, 언론 등 이런 수천만의 사람들이 실시간으로 이러한 블로그를 보면서 평가를 하고 블로거와 대화도 할수 있는 상호작용 가능한 고효율적인 웹사이트이다.
이렇듯 블로그를 통해 회사내부경영 방식을 변화시키며 회사의 브랜드가치를 더욱 더 향상되어 블로그의 거대한 파워를 짐작하게 되었다.
한 예로 제너럴 모터스(GM)사가 운영하는 유명한 패스트레인 블로그(fastlane blog)는 고객들에게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수천 명의 애호가들이 관심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위 사진에서 제너럴 모터스의 패스트레인 블로그는 직접 고객의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활발한 피드백이 오고가는 역동적인 커뮤니티를 일구어내고 있다
회사와 어울리는 외부블로그 유형
블로그를 활용하여 사업을 마케팅하고 고객들에게 이점을 줄 수 있는 일곱 가지 방법으로 사업상의 이득과 평생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사 독후감 - ‘남과 북을 만든 라이벌’을 읽고
- 서평 도스토예프스키의 죄와 벌을 읽고
- 뮤지컬 시카고를 다큐멘터리로 전환 스토리텔링
- [주거학,건축학] 음예공간예찬
- [음예공간예찬]음예공간예찬을 읽고
- 이방인 독서감상문 이방인독후감 이방인독서감상문 이방인감상문 이방인느낀점
- [[트루먼쇼 감상문]]트루먼쇼 영화감상문,트루먼쇼 감상문, 트루먼쑈 독후감, 투루먼쇼 줄거리,트루먼 쇼 분석,트루먼쇼, 이해,트루먼쇼 해석.
- 뷰티풀 마인드 감상문
-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 분석 및 감상
- [독후감] `31일 습관`에 대한 독후감(A+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