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리가 블로그를 만든 까닭은 독후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홍대리가 블로그를 만든 까닭은?
♧목차
블로그와 비즈니스 마케팅의 연관성
회사와 어울리는 외부블로그 유형
블로그 트래킹 활동
블로그란??
네티즌들이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자유롭게 글 칼럼 일기 취재 기사 등을 올리는 웹사이트이다.
블로그와 비즈니스 마케팅의 연관성
몇 년 전부터 ‘블로그 마케팅’이란 용어가 나올 정도로 현대사회에서 큰 화제로 등장해 많은 사람들의 환심을 사서 지금은 블로그를 운영하지 않으면 안 될 정도로 현대인들의 삶에 크게 자리 잡고 있으며 요즘은 “블로그가 뭔지 아십니까?”라고 묻지 않고, “당신의 블로그는 뭡니까?”, “당신이 즐겨 찾는 블로그는 뭡니까?” 라고 묻는다.
요즘은 수많은 회사에서 만든 각각의 블로그에서 그 회사의 영업, 제품 등에 대해 고객 ,직원, 경쟁사, 언론 등 이런 수천만의 사람들이 실시간으로 이러한 블로그를 보면서 평가를 하고 블로거와 대화도 할수 있는 상호작용 가능한 고효율적인 웹사이트이다.
이렇듯 블로그를 통해 회사내부경영 방식을 변화시키며 회사의 브랜드가치를 더욱 더 향상되어 블로그의 거대한 파워를 짐작하게 되었다.
한 예로 제너럴 모터스(GM)사가 운영하는 유명한 패스트레인 블로그(fastlane blog)는 고객들에게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수천 명의 애호가들이 관심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위 사진에서 제너럴 모터스의 패스트레인 블로그는 직접 고객의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활발한 피드백이 오고가는 역동적인 커뮤니티를 일구어내고 있다
회사와 어울리는 외부블로그 유형
블로그를 활용하여 사업을 마케팅하고 고객들에게 이점을 줄 수 있는 일곱 가지 방법으로 사업상의 이득과 평생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서감상문]남과북
  • )에게 감사를 보낸다. 이것은 그녀가 나에게 끓여준 수백 잔의 커피에 대한 감사만은 아니다. 1977년 2월 화곡동에서, 홍성원언론서평서평 칼럼 홍성원 『남과 북』 23년 만에 개작 | 동아일보 유윤종 기자(gustav@donga.com) | 2000/06/23 ‘휴전선을 사이에 두고 있는 지금의 긴장된 준전시 체제로는 얼마간의 표현상의 제약은 피할 수 없는 일이라고 치부할 수도 있으리라. 그러나 자유로운 글쓰기를 가장 큰 즐거움으로 아는 작가에게 이러한 외부의 .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
  • 독후감)치열한 생존 경쟁에 내몰린 현대인들은 너무나 이기적으로 살 수밖에 없다. 자신과 가족만의 안녕을 지상과제로 삼고 동분서주하며 다들 열심히 산다. 그러나 아이러니한 것은 정작 이기심을 발휘해야 할 시점에서는 지극히 타인의 시선 내지 기대에 따라 행동하고 만다. 마치 타인을 만족시키기 위한 역사적 사명을 가지고 태어난 것처럼 말이다. 진짜 나는 늘 외롭다. 사람들은 가면을 쓰고 있는 나만 바라본다. 가면을 쓰는 까닭은 자신의 가

  • [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분석, 유료아이템분석, 미니홈피, 성공요인분석
  • 블로그 기반 엔터테인먼트 커뮤니티 엔토이 오픈 10. 모바일 서비스 시작10. 한게임 재팬과 네이버 재팬 법인 합병, NHN재팬으로 사명 변경 12. 소프트웨어 산업 발전 유공자 정부 포상 - 대통령표창 2004년도 01. 김범수 단독 CEO 체제 시작04. 중국 해홍社와 합작법인 설립 위한 제휴 3. 네이버의 재무상태 분석1) 주가 국내의 최고의 수익률을 자랑하는 국내 업체 답게 주가의 가격도 매우 높다.그리고 네이버 지식인에 대한 홍보로 인하여 2003년 6월 주

  • 블로그마케팅,블로그마케팅성공사례,블로그마케팅발전방향,블러그마케팅,블러그마케팅성공사례
  • 블로그마케팅목차 Ⅰ. 블로그1. 블로그의 개념2. 블로그와 기존 매체와의 비교 Ⅱ. 블로그 마케팅 1. 블로그 마케팅의 개념2. 블로그 마케팅 성장의 원인3. 블로그 마케팅의 유형4. 블로그 마케팅의 특성5. 블로그 마케팅의 효과6. 블로그 마케팅 연구 논문 분석Ⅲ. 블로그 마케팅 성공사례1. 공식 블로그 활용2. 리뷰 작성의 방법 Ⅳ. 블로그 마케팅 발전방향에 대한 제언 (블로거와 인터뷰를 통해)1. GIZMODO / 브라이언 램2. Engadget/피터 로하스3.

  • [언론학원론] 신문
  • 홍수로부터 신뢰성과 시사성에 따라서 뉴스와 정보를 취사선택하고 분석하여 독자들에게 다시 제공하는 형태의 저널리즘역할이 더욱 강화되었다. 인터넷은 전통적인 매체와 비교해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제공한다. 기존의 개별적 매체들은 각각의 공간형태를 가지고 있었고 언어와 문자 등은 이러한 매체의 공간에서 소통되는 수단이었다. 그러나 인터넷의 등장은 이러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이 사용되는 공간의 형태를 전자적 공간으로 흡수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