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과 소비자 행동 독후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패션마케팅과 소비자 행동
(서론)
나는 교수님께서 시험대신에 내준 레포트를 제출하기위해 마케팅에 관련된 책을 고르던중 “패션마케팅과 소비자 행동” 이라는 책을 찾아 읽었다. 이책은 책의 두께가아주 상당하지만 우리 모두 패션마케팅이라는 것에 흥미가 있지않나. 요즘은 남녀노소 구분없이 보여지는 패션에 아주 민감할 테니까말이다.
이책은 아주 두껍고 거기에 비례하듯 내용도 아주 지루하지만 패션마케팅의 기본적 개념을 이해하기 위한 마케팅의 개념부터 국내패션의 현황까지 크게 6부로 나뉘어져 패션산업에 대해 이해하기가 보다 쉽다.
(본론)
제 1부. 패션마케팅 이해
*마케팅의 개념.
:마케팅은 개인과 조직의 목적을 충족시켜 주는 교환을 창조하기 위해 아이디 어,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발상, 가격결정, 촉진 그리고 유통을 계획하고 실 행하는 과정이다.
*마케팅 개념의 변천
생산개념(1900~30년)
·소비자는 제품이용 가능성과 저가격에만 관심이 있다
·소비자는 경쟁제품의 가격을 잘 알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사 독후감 - ‘남과 북을 만든 라이벌’을 읽고
- 서평 도스토예프스키의 죄와 벌을 읽고
- 뮤지컬 시카고를 다큐멘터리로 전환 스토리텔링
- [주거학,건축학] 음예공간예찬
- [음예공간예찬]음예공간예찬을 읽고
- 이방인 독서감상문 이방인독후감 이방인독서감상문 이방인감상문 이방인느낀점
- [[트루먼쇼 감상문]]트루먼쇼 영화감상문,트루먼쇼 감상문, 트루먼쑈 독후감, 투루먼쇼 줄거리,트루먼 쇼 분석,트루먼쇼, 이해,트루먼쇼 해석.
- 뷰티풀 마인드 감상문
-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 분석 및 감상
- [독후감] `31일 습관`에 대한 독후감(A+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