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피처 독후감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빅 피처 독서 감상문
빅 픽처라고 해서 그림에 관한 책인가 했더니, 그렇지 않고 한 인간이 살아가고 싶은 인생과 그렇지 못한 현실 사이에서 벌어지는 일에 대한 내용이었다. 작품 해설을 잠깐 읽어 보니, 로버트 프로스트의 “가지 않은 길”이라는 시가 생각났다. 하지만 책을 읽는 내내 든 생각은 B급 에로틱 스릴러 영화를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이었다.
한 남자의 이름이 벤 브래드포드 -> 게리 서머스 -> 앤드류 타벨 로 바뀌어 가게 되는 이야기이다.
벤은 사진작가를 꿈꾸었지만, 아버지의 압박과 현실에 타협하여 유산 상속 전문 변호사로서 월 스트리트에서 일하고 있으며, 그의 아내 베스는 소설가 지망생이었지만 연이은 실패와 벤과의 결혼과 아이들의 육아 문제로 주부로서 한적한 교외의 마을에서 살아가게 된다.
베스가 벤과의 관계에서 이혼까지 결심하게 된 이유가 꿈을 잃고 살아가는 자신과 그렇지 않기를 바랐지만 그렇게 살고 있는 남편의 모습에 실망했기 때문인 것처럼 묘사되어 있지만, 나는 아직도 그 정확한 이유를 잘 모르겠다.
어떻든, 베스는 같은 마을에 살고 있는 게리 서머스라는 사진작가를 꿈꾸지만 거듭 실패하고 있는 사람과 불륜 관계를 맺게 되고, 이를 알게 된 벤이 얼떨결에 게리를 살해하게 되면서 이야기가 전개된다.
상속받은 유산을 거의 유일한 재산으로 살아가고 있는 게리의 재정 상황은 유산 상속 전문 변호사인 벤에 의하여 치밀하게 정리되어서, 자신의 죽음을 사고 또는 자살로 위장한 벤이 게리 서머스라는 사람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아주 교묘하게 위장되어 처리된다. 그렇게 게리 서머스가 된 벤은 서부의 어느 시골 마을로 숨어들게 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마케팅,글로벌화란,세계경제,스마트폰,테블릿pc,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레포트 작성을 위해 조사해본 바에 의하면 아직은 글로벌 경영전략에 SNS를 이용하는 기업들은 대부분 해외기업인 것으로 나타났다. 아직 국내기업은 SNS의 사용도가 미미한 수준이며, 사용하는 기업마저도 국내 소비자들만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SNS 시장의 앞으로의 전망은 밝다. 앞으로 더더욱 스마트폰, 태블릿PC등이 발전함에 따라 모바일 SNS의 발전 역시 더욱 상승세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광고, 홍보, 마케팅의 수단으로서 가장

  • [서비스경영] 서비스실무사례
  • 레포트를 마치면서 내가 잘했을까? 라는 생각도 들고 후련한 마음도 들면서 레포트를 마쳤다.처음에는 내가 할수 있을까? 라는 부담감을 않겨준 레포트 였다.다행히 강의 시간에 들은 내용도 많이 참고 하고, 인터넷과 교수님의 강의말씀도 많이 도움을 토대로 레포트를 시작하였다.먼저 나는 레포트 주제의 포인트가 서비스 이기 때문에 그에 대한 설명을 참고 자료들을 찾아가며 레포트의 첫줄을 채워가기 시작 하였으며, 서비스의 사례들은 인

  • [서비스경영사례] 스타벅스 서비스 사례 연구
  • 레포트시즌에 밤샘 시험공부장소 및 조모임 장소를 제공하고 있다. 시험기간에는 예약을 해야 매장의 자리를 잡을 수 있을 정도로 인기가 좋다.10 기타 마케팅 ,성공사례소매업체에서 출발, 세계적 커피 브랜드로 성장한 스타벅스. 암스테르담 커피상의 미각과이탈리아식 커피 바, 뉴욕 할렘 출신의 CEO 하워드 슐츠가 삼위일체를 이뤄 일궈낸 대성공스토리. 01미국을 가리켜 흔히 인종의 용광로라고 한다. 아메리카 인디언, 유럽인, 아프리카인, 아시

  • 스타벅스의 성공요인 분석
  • 피처럼 맛있는 음식을 제공할 수 있다면 그러한 꿈을 실현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문제는 음식의 질이다. 스타벅스는 매장에서 음식을 조리하는 냄새가 좋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주방을 설치하지 않으며, 공급자들로 하여금 한밤중에 머핀이나 패스트리를 배달하게 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손님들의 기대에 걸맞는 샌드위치를 공급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던킨 도터츠의 제품만큼 신선하지 않다는 말도 듣는다. 게다가 주문을 하고

  • [마케팅]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분석
  • 레포트시즌에 밤샘 시험공부장소 및 조모임 장소를 제공하고 있다. 시험기간에는 예약을 해야 매장의 자리를 잡을 수 있을 정도로 인기가 좋다.5) PEOPLE스타벅스의 독특한 마케팅 요소로 ‘사람’을 들 수 있다.파트 타임 직원까지의 전직원 스톡옵션 제도인 ‘빈스톡’ 제도와 전직원 의료보험 제도, 종업원을 파트너로 여기는 기업 이념 등은 스타벅스가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기 이전에 먼저 실천하고 이룩한 큰 업적이라 할 수 있다. 스타벅스의 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