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교육론 어법설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ATURDAY
NIGHT
LIVE
KOREA
술어의 구조에 의한 분류
1. 기본적인 중국어의 품사와 문장성분
대명사(代名) : 무언가를 지시하거나 다른 것을 대신해서 쓰는 단어
인칭대명사 我 / / 他
지시대명사 / 那 /
의문대명사 什 / /
부사(副): 동사 및 형용사 앞에서 수식이나 한정을 하는 단어
/ 非常 / 不
전치사(介) : 명사를 목적으로 취해서 술어를 수식하는 단어
(~로 부터) / 在 (~에) / 向 (~를 향하여)
SATURDAY
NIGHT
LIVE
KOREA
다음 중 틀린 문장은?
① 我比弟弟高
② 哥哥比我
③ 今年比去年冷
④ 中比更大
⑤ 我有他那明
第二
문제 풀이
style.color2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자의 본체 연구 와언 어학 분파
  • 한자의 본체연구 및 언어학 분파(汉语本体研究和语言学分支学科)제 1장 대외 중국어 교육중의 언어 이론1. 언어이론2. 언어의 본질과 특징, 대외한어교육 :+:목차:+:3. 중국어 본체 연구와 대외 중국어 교육(1)어음연구(2)어휘연구(3)어법연구(4)한자연구(5)수사연구(6)어편연구(7)방언연구4. 언어학의 분파와 대외 중국어 교육(1)의미론과 대외 중국어 교육어음연구-언어 교육의 기초, 대외 중국어 교육에서는 먼저 어음 교육이 이루어 져야 한다.

  • 외국어 학습자의 오류 분석에 대한 고찰
  • 교육적 처방을 내릴 수 있을 것이다.참고문헌1. 김미옥 정희정, “한국어 학습자 작문에 나타난 어휘 오류 분석”, 한국어 교육과 학습자 말뭉치, 제3회 한국어 교육 국제 워크숍, 2003.2. 김유미,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학습자 말뭉치를 이용한 오류 분석”, 연세대 교육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00.3. 김정숙, “일본인의 한국어 학습시 나타나는 오류 분석”, 어문론집 28, 고려대학교 국어국문학연구회, 1989.4. 김정숙 남기춘, “영어권 한국어 학습

  • 언어의이해1B)기호의 특성과 종류를 간략하게 서술하시오ok
  • 강의, 민음사, 1990 신혜선. 기호학적 접근에 기초한 유아그림책의 의미 분석. 박사학위논문, 중앙대학교, 서울, 2007양영선. 교육공학 연구의 대안적 방법으로서의 기호학. 교육공학연구, 11(2), 37-49.1995윤지훈. 역사적 십자가의 분화과정에 대한 기호학적고찰 소쉬르 서프 바르트의 기호 이론을 중심으로. 석사 학위 논문, 협성대학교, 경기, 2007 전정예, 언어학 특강, 경진문화사, 2010 페르디낭드 소쉬르, 최승언 역, 일반언어학 강의, 민음사, 2006

  • 웹툰의 언어표준화 기능 연구
  • 론 2012학년도 1학기문항2. 웹툰의 언어 표준화 기능에 대해 설명하시오.2. 웹툰의 언어 표준화 기능에 대해 설명하시오.웹툰이라는 매체와 언어 교육언어 교육과 문화 교육이 불가분의 관계에 있음은 잘 알려져 있다. 의사소통적 접근 방법이 개발되기 이전인 1960년대 말에는 외국어로서의 언어 교육이 주로 문법이나 구조에 치중되어 실시되다가 1970년대 이후 의사소통 능력(communicative competence)의 개념이 도입되어 언어 능력을 문법적 능력을 넘어서

  • 한중번역(중국어번역)의 순서, 문장성분, 한중번역(중국어번역)의 품사, 한중번역(중국어번역)의 수사법 활용, 한중번역(중국어번역)의 현황, 한중번역(중국어번역)의 문제점, 향후 한중번역(중국어번역) 전망 분석
  • 중국어번역)의 현황Ⅶ. 한중번역(중국어번역)의 문제점Ⅷ. 향후 한중번역(중국어번역)의 전망Ⅸ. 결론참고문헌Ⅰ. 서론현재 이루어지는 단기 중국어 연수는 우리의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이는 중국 현지 대학에서는 한국의 단체 연수생을 대하는 태도나 교육 프로그램이 적절하지 못한 데 기인하기도 하지만, 우리나라의 대학에서 적절한 교육 방식에 대해 깊이 있는 연구를 진행하지 못한 데에 주된 요인이 있다는 것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