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과학 창의 축전 소감문- 일기형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4.24 / 2015.04.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일산 과학 창의 축전 소감문-(일기형식)
01 견학 일시
02 견학 장소
일산 킨텍스
04 견학 후기.
첫째 날
오늘은 첫째 날이다!!너무 설레여서 일찍 일어난 것 같다. @@와 만나 수원역으로 갔다. 언니들이 안와서 조금 기다리다가 먼저 갔다. 하지만 청량리 행 열차를 기다리던 중 언니들을 만나서 함께 같다.
출근하는 시간이라서 사람들이 많아 서서 가게 되었다. 자리가 나서 앉았지만 왠지 서있는 언니들에게 미안해서 일어났더니!!! 자리를 뺏겼다.ㅠㅠ그래서 언니들에게 조금 혼났었다. 할 수 없이 또 서서 가게 되었다. 환승역-종로3가에 도착했다. 그런데! 3호선인지 5호선인지 이리저리 왔다갔다. 조금 헤맸다. 지하철은 낯설기도 하니까.^^우여곡절 끝에 갈아탔다. 그나마 자리가 많아서 서서 가진 않았었다. 마지막 종착역 대화역에 도착했다. 조금 해매긴 했지만 다행히 우리 부스에 왔다. 우리 부스 번호는 34번! 부스 이름은 “사라지는 잉크!”원래 실험 중간에 카멜레온 인형이라고 이름이 바꿨는데 참가 양식 때 “사라지는 잉크”라 하여 그냥 사라지는 잉크라고 이름을 붙였다. 길을 조금 해매여서 다른 부스보다 늦었다. 그래서 준비가 늦어서 조금 불편을 느꼈지만 빠르게 준
비해 운영을 했다. 어린이들이 많이 찾아왔다. 하지만 아이들에게는 어려운 실험이었던 것 같았다.물론 아이들 눈높이를 맞춰 설명을 했지만 아이들은 지시약이나 용액이나 모르는 것이 많았을 것이다. 아! 우리 실험을 설명하겠다. 나중에 볼 수 있으니깐.^^
실험 제목: 사라지는 잉크&카멜레온 인형
실험 준비물: <시온물감, 붓, 드라이기, 코팅 받침대, 철사>/시온 물감 실험 <BTB 용액, 비눗물, 뽑기 캡슐, 거즈 손수건, 식초(물에 희석된 것), 물, 페놀프탈레인 용액, 고무줄>/지시약 물감 실험
<실험 방법 및 용어>
시온 물감이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과학부와 한국과학창의재단은 지난해 5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하기 위해 민간의 다양한 창작 프로젝트와 지역의 자생적인 메이커 활동을 적극 발굴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서울시교육청은 지난해 11월 ‘서울형 메이커 교육 중장기 발전 계획’을 발표하고 올해부터 2022년까지 이 프로젝트를 단계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상상하고, 만들고, 공유하는 서울형 메이커 교육은 무언가를 스스로 만들어낼 수 있는 ‘메이커 괴짜’를 키우기 위한 새로

  • [교육학] 대학논술지도의 효율적인 작성법과 실제예문
  • 창의적으로 통합하고 다면적으로 사고할 수 있는지를 측정하려는 것이다. 고전 텍스트 중심의 인문학적 사고를 바탕으로 사회과학 및 자연과학적 논리력과 분석력을 결합해 글을 구성할 수 있는 능력이 핵심이다. 인문사회계열(논술Ⅰ)과 자연계열(논술Ⅱ) 논술 모두 동일한 원칙으로 출제하되,제시문이나 문제의 비중에 차이를 둠으로써 차별화한다. 즉 인문사회계열에서는 언어에 좀 더 비중을 두고,자연계열은 수리과학적 분석에 무게를 두는 식

  • 국어과,수학과,사회과,음악과지도 교과재량활동 사례, 생활외국어지도 교과재량활동 사례, 진로지도,직업지도 교과재량활동 사례, 교과재량활동 발전방안
  • 형식, 주제가 되는 테마 등 수 도 없이 많다. 이렇게 준비된 것들을 가지고 우리는 음악을 듣게 된다. 한 가지 말해 두고 싶은 것은 음악감상을 함에 있어서 꼭 이렇게 준비를 해야만 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이다. 아무런 준비가 없어도 음악을 그 자체로 즐겁게 감상할 수는 있다. 동굴에 들어가게 되면 우선 캄캄해지고 앞을 볼 수 없게 된다. 그래서 우리는 길이 여기에 있을 것이다라고 기대를 하며 걸어가게 되고, 머리를 받히기도 하고, 물에 빠지기도

  • 감성교육,STS(과학기술사회)교육(지도)프로그램 사례, 장애아동통합교육,가정연계교육(지도)프로그램 사례, 활동중심교육,독서교육 프로그램 사례
  • 일기, 편지글, 독서 엽서, 인터넷 정보 등 형식에 구애 없이 편집하도록 하였다. 참고문헌- 김남숙(1991), 효율적인 독서교실 운영을 위한 제언-대구직할시립중앙도서관을 중심으로- 김재경(2002), EFL환경에서의 노래와 챈트의 접근법 및 창의적 반복에 대한 연구, 초등영어교육- 김현경 외 1인(1998), 감성 교육의 이론과 실제, 서울 : 다음세대- 박은혜(1997), 통합된 장애아동을 위한 효과적인 교수전략, 인간발달연구- 백성혜(1992), 과학․기술․사회(STS)의

  • 대안학교 현황과 문제점, 기관방문
  • 창의적이고, 아이들의 꿈을 지지하는 교육을 추구하는 학교의 탄탄한 프로그램에 감탄했고, 학생의 능력을 개발하도록 도와주고, 학생 한명 한명의 모습 그대로를 사랑해 주려 노력하는 선생님들이 대단하다고 느껴졌다. 이런 선생님과 함께 있는 학생들은 얼마나 즐거울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대안학교의 학생들은 문제아가 아니다. 사랑으로 보듬어 주고, 기다려 주면 얼마든지 모범생이 되기에 충분한 학생들이다. 아직까지 대안학교와 그 학교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