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크레이션 모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wrap container content primaryContent bbs_contents user_contents 레크레이션 모음
1. 업그레이드 끝말잇기
<게임방법>
1) 단어의 끝말잇기를 하며 늘리기or 줄이기를 외친다.
2) 늘리기를 외쳤을 경우 전에 단어길이 보다 길게 한다.
(줄이기일 경우 전에 단어길이보다 짧은 단어사용)
3) 예: 모자+늘리기 → 자전거+줄이기 → 거미+늘리기 → 미스코리아+늘리기 → 아라비안나이트
2. 상식 객관식 삼지선다 퀴즈
<게임방법>
1) 팀을 나누고 팀별로 종이 3장 준비하고 각 장에 숫자 1,2,3을 적는다.
2) 팀별로 숫자 판을 드는 학생을 정한다.
3) 사회자는 퀴즈를 내고, 5초 동안 학생들이 의논할 시간을 준다.
4) 학생들은 토론을 통해 답을 결정한 후 동시에 각 팀의 숫자 판 담당학생이 정답 숫자판 을 든다.
5) 문제별로 점수를 주는 방법, 점수 뺏기 방법 등 다양하게 활용한다.
3. 재미로 만드는 신상명세서
<게임방법>
1. 팀별로 종이와 연필을 준비하고 각 팀에서 대표를 한 사람씩 뽑는다.
2. 팀별로 모여서 자기 팀을 제외한 다른 팀 대표들의 키,몸무게,시력,나이,취미,특기,좋아하는 음식 등을 짐작하여 신상 명세서를 작성한다.
3. 제한 시간이 지난 뒤 사회자는 대표로 뽑힌 사람들과 인터뷰를 한다.
4. 각 팀은 자기들이 쓴 것과 맞는 답이 나오면 표시를 하고 "우~와"하는 함성을 지른다.
5. 전체적으로 종합해서 가장 많이 맞힌 팀이 이긴다.
6. 평소에 알고 지내던 인물을 등장시켜도 재미있고, 잘 모르고 지내던 사람을 소개시키는 기회도 될 수 있다.
4. 상대방 칭찬하기
<게임방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과학 문화콘텐츠시장동향
  • 8 종의 모델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실내에서 은행 업무를 처리하고, 바둑 등의 레크레이션 기능을 즐기는 것입니다. IPTV를 통해 원격 의료 상담서비스를 시범 제공하고, 병원, 만성질환 등과 관련된 정보를제공하는 서비스는 향후 산각벽지 환자들에게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 전달기능을 수행할할 것으로 기대를 모음이외에여행지미리볼 수 있는 관광서비스/ 주민등록 등본 등 민원서류조회 –민원서비스등도 긍정적 평가하고있다 30

  • [주의집중놀이][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주의집중게임(레크레이션,주의집중놀이활동)사례, 주의집중게임(레크레이션,주의집중놀이활동)사례8종류
  • 모음이 있는 경우에는 모음의 손을 두 번, 세 번 들 수도 있다. 이것은 교사가 미리 정해주는 것이 좋다.마 초성의 「ㅇ」인 경우는 소리가 나지 않으므로 「ㅇ 있습니까?」에 손을 들지 않도록 지도해 준다.Ⅳ. 주의집중게임(레크레이션, 주의집중놀이활동) 사례 4자동차 운전(통일열차)일열로 한방향으로 앉아(교실에서는 앞사람) 자동차를 운전한다.시동걸기(검지 손가락으로 앞사람 귀구멍 간지르기. 부르릉 소리가 날때 까지)→ 출발(안마하기,

  • 한국사회에서 가장필요한 청소년복지와 내가 하고 싶은 청소년복지 사례모음00
  • 레크레이션과 음악 활동 글 짓기 그림그리기 영화 상영 오락과 문화 활동, 공간만 확보 된다면 스포츠 그리고 청소년들에게 충분히 서로의 고충을 들어 주고 이야기 할수 있는 대화 방 선배와 교사들과의 토크, 무엇보다도 이들을 품고 함께 웃고, 웃어 줄수 있는 신뢰와 인애 사랑과 양육의 공동체인 청소년 쉼터 를 교회 부속 건물을 통해 사회, 정부, 교회, 개인들의 후원, 유익한 사업이 있으면 그 수익으로 경영 하는 청소년 복지를 지역사회에 하

  • 국어과,수학과,미술과,체육과 창의적교육자료(교수자료), 음악과,도덕과,실과과 창의적교육자료(교수자료), 독서영역 창의적교육자료(교수자료)
  • 모음집교사가 각 교과 및 영역별로 삶의 현장 체험과 생동감을 줄 수 있는 활용할 수 있는 읽기 자료․토론주제 모음집으로 학습의 흥미와 동기유발, 학습의 효과를 극대화 시킴. 4. 자료의 효과1) 교수 효과 면에서(1)멀티미디어 자료는 교단 선진화 기자재 활용의 극대화 및 수준별 개별화 수업과 컴퓨터를 통한 가정과의 연계지도를 원활히 할 수 있게 되었다.(2)인터넷을 통한 열린 학습의 진행으로 개별 및 집단별 주제에 따라 자유롭게 자료의 전

  • [주의집중][놀이][게임]주의집중놀이활동(주의집중게임활동, 레크레이션) 사례 1~7
  • 주의집중놀이활동(주의집중게임활동, 레크레이션) 사례 모음, 주의집중놀이활동(주의집중게임활동, 레크레이션) 사례 1~7Ⅰ. 주의집중놀이활동(주의집중게임활동, 레크레이션) 사례 1Ⅱ. 주의집중놀이활동(주의집중게임활동, 레크레이션) 사례 2Ⅲ. 주의집중놀이활동(주의집중게임활동, 레크레이션) 사례 3Ⅳ. 주의집중놀이활동(주의집중게임활동, 레크레이션) 사례 4Ⅴ. 주의집중놀이활동(주의집중게임활동, 레크레이션) 사례 5Ⅵ. 주의집중놀이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