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행문 중학생 수학여행 답사기 - 중학생 수학여행 보고서 - 중학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중학생 수학여행 답사기
초등학생때의 수학여행과는 다른 수학여행을 다녀왔다. 중학교에서의 처음이자 마지막인 그런 수학여행을 말이다. 학교를 향하는 나의 발걸음은 기쁜 마음에 아주 가벼웠다. 학교에 5분 일찍 오라고 하신 선생님 때문에 이른 아침이었지만 아이들이 많았다. 나뿐만 아니라 아이들 모두 수학여행 때문에 들뜬 것 같았다. 버스에 오르고 나와 우리반 아이들은 즐겁게 수다를 떨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수다를 떨었던 우리반 아이들이 맨 처음 도착한 곳은
환선굴이라는 곳이다. 환선굴로 들어가기 전 많은 계단과 산을 오르는데 무척 힘이 부쳤다. 산에 있는 굴이라서 산을 많이 올라야 했었다. 그리고 환선굴에 도착하니까 굴 안에서 냉기가 흘렀다. 굴속으로 들어가기 전부터 신기하기만 했었다. 환선굴 안에는 신기하게 생긴 암석들과 벽에 신기하게 그려진 마리아상과 많은 야생동물들을 볼 수가 있었다. 이런 것들을 보고 다음 장소로 이동을 했다.
다음 장소는 정동진이었다. 선생님이 버스에서 내리기 전에 몇 분 동안 정동진에서 구경하다가 오라고 시간을 가르쳐 주셨다. 그런데 맨 처음에 기념사진을 찍고 자유 시간을 가졌어야 했었는데 우리는 바다를 보고 무작정 바다로 달려갔었기 때문에 기념사진을 찍지 못했다. 정동진 구경을 다하고 숙소에 도착했었는데 겉보기와는 달리 방은 아주 깨끗하고 좋았다. 방을 보고 난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던 건 밥이었다. 힘든 우리였기 때문에 밥이 더 맛있었다. 밥을 먹고 난 우리에게 자유 시간이 주어졌다. 자유 시간에 애들이랑 노래방을 가서 열창을 했다. 그 덕분에 그 다음날 목소리가 잘 않나올 지경이였다.
아침 6시에 기상을 해서 바닷가에 집합을 한뒤 아침 체조를 했다. 체조를 하고 달리기를 했는데 달리기 덕분에 잠이 다 깨었다. 아침 체조를 하고 아침밥을 먹고 우리는 다음 여행지를 위해 꾸미기 바빴다. 다음 도착지는 설악산이였다. 내가 설악산을 올라갔다 온 후 느낀점은 겨우 흔들바위 하나를 보기 위해 아주 많이 힘들었던 산행을 했다니 정말 후회되는 느낌을 감출 수가 없었다. 소공원에서 흔들바위까지의 거리는 2.8KM나 되는 긴 거리였다. 내려오는 거리까지 합쳐서 5.6KM나 되었다. 우리는 이 긴거리를 걸었다. 정말 힘들었다. 몇몇의 여자아이들은 올라가면서 할머니들께서 파시고 계시는 호박엿같은 것을 사먹다가 선생님한테 혼나서 오리걸음으로 올라오게 되었다.
다음 목적지는 강원도 고성군에 위치한 통일전망대에 도착했다. 맨 처음 가자마자 비디오 비슷한걸 보게 되는데 그걸 보고 나면 통일전망대에 대한걸 대충 알 수 있게 되었다. 통일전망대에 올라가는 계단의 수는 108계단이라고 했다. 난 망원경으로 북한의 군함과 군함에 꽃혀 있는 북한의 국기, 그리고 북한의 어선과 북한에서 군인들이 서있는 모습을 보았다. 얼굴의 형태는 잘 보이지 않았지만 우리와 비슷하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었다.
다음 목적지는 우리가 알고 있는 이승만, 김일성 별장이였다. 여기서는 그다지 볼 거리가 없엇다는 기억이 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서교직론] 학교도서관의 독서지도 현황과 그 활성화 방안
  • , 「독서교육의 이론과 실제」, 한국도서관 협회, 1999.․ 손정표, 「新 독서지도 방법론」, 태일사, 1999.․ 김용철 외 8명 공저, 「학교도서관과 독서교육」, 태일사, 2002.․ Irwin․Baker, 「독서지도방법(Promoting Active Reading Comprehension Strategies)」, 교학사, 1996.․ 학교도서관 네트워크, 학교도서관 활성화 정책수립 연구보고서․ 변우열, 지식정보사회에 있어서 독서교육 활성화 방안, 한국도서관정보학회, 2003. 변우열, ‘학교도서관 활성화 방안’

• [교양] 맞춤법 보기
  • 보고서 무엇이라고 알게 되지만, 수학의 정의나 육안으로 볼 수 없는 자외선에 대해서도 알고 있다. 이렇게 감각적 경험 없이도 여러 가지를 사고해서 파악할 수 있는 능력이 곧 이성이다.이성의 기능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추리에 의한 논리적 사고이다. 예를 들어, 만일 비가 온다면, 땅이 젖을 것이다.에서와 같이, 추리는 단어나 문장을 결합시켜서 새로운 문장을 이끌어 내는 사고 과정이다. 이러한 논증적 문맥 속에서는 전제가 두 개의 문장으

• [교육] 교육학레포트모음입니다.
  • 수학여행, 야영, 자연학습, 신체검사 등 수업 외의 일정을 정함에 있어 학생들의 의견 반영을 높이는 것은 바람직한 방법이다. ④ 책임의 강조 및 훈육 수단으로서의 체벌 강화권한을 부여함과 동시에 그에 대한 책임도 강조한다. 학생회에 대폭 위임된 권한은 그 실시 결과 여부에 따라 권한의 확대나 축소를 협의토록 하고, 그들 스스로 평가회를 갖도록 유도한다. 학셍회뿐만 아니라 일반 학생들의 생활도 중요하다. 이런 맥락에서 체벌을 강화하는

• 학교 독서 교육 진흥을 위한 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 보고서 The Federalist』♠ 밀 MILL, 『자유론 On Liberty』『대의정치 Representative Government』『공리주 의 Utilitarianism』♠ 마르크스 MARX, 『자본론 Capital』♠마르크스엥겔스 MARX and ENGELS, 『공산당 선언 Manifesto of the Communist Party』3. 자연 과학서와 수학 저서 (NATURAL SCIENCE AND MATHEMATICS)♠ 힙포크라테스 HIPPOCRATES, 『힙포크라테스 전집 Complete Works』♠ 유클리드 EUCLID, 『기하학원론 Elements』♠ 아르키메데스 ARCHIMEDES,『아르키메데스 전집 Complete Writings』♠ 아폴

• [2015서강대자소서합격예문+경희대수시자기소개서예문][서강대자기소개서+경희대자기소개서-작성방법+4번문항작성][수시대입 서강대,경희대수시자기소개서
  • 여행이고, 여행은 걸어다니면서 하는 독서이다 라는 가치관을 가지고 있었기에 독서만큼이나 여행을 좋아했었고, 이러한 갈증을 여행캠프를 통해 해결했습니다. 길지 않은 시간이지만, 그 동안 사진 속에서만 보았던 국토 곳곳의 아름다움과 조상들의 얼과 혼이 살아 숨쉬는 유적지의 찬란함을 바라보며 많은 것을 깨달았고, 또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더불어 기행문 형식의 보고서를 작성하기 위해, 나름대로 자료들을 찾아보며, 그 동안 피상적으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