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TH EDITION SCIENCE STORIES 저자 Janice KOCH 11 Planning for Scienc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reating the Science
Experience in Your
Classroom
이 책의 마지막 부분에서, 우리는 초등학교나 중학교에서 과학 수업을 준비할 때 생각해 볼 필요가 있는 몇 가지 실제적인 문제를 살펴볼 것이다. part 2에서는 학교에서의 과학이 무엇인지를 보여주었다. part3에서는 교실에서 과학 수업을 하는 것을 도와준다. 수업계획과 질문전략; 교실에서 기술의 사용; 물리학, 생명과학, 지구과학에 포함된 과학내용; 교육과정에 적합한 자료의 선택; 평가; 자기평가 기술을 설명해 줄 것이다.
다음 장에서 언급하는 요점들은 part2에서 읽었던 이야기와 관련이 있다. 여기에 언급된 모든 이슈들은 당신이 교직생활을 시작할 때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 부분을 자주 참고하게 될 것이다. 경력이 쌓임에 따라 part3에 제시된 아이디어와 제안들을 자기 나름대로의 방식으로 교실에 도입하는 부분이 증가할 것이다.
11 Planning for Science
Lesson Plans and Instructional Strategies
Focusing Questions
과학 활동과 과학 수업의 차이는 무엇인가?
당신은 개별 수업과 소그룹 수업 가운데
어느 것을 선호하는가?
예기치 않은 사태를 위해 어떻게 계획을
하는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FIFTH EDITION SCIENCE STORIES 저자 Janice KOCH 14 Pulling it all together
  • Science AutobiographyScience Stories는 과학교수와 학습에 관해서 당신 자신(과학 학습자이자 과학 교사인 당신)과 대화하기 위한 시도를 했다. 이 책의 목적 중 하나로, 나는 과학을 함께 혹은 개별적으로 학습하는 진정한 학생과 진정한 교사들의 이야기 속으로 당신을 끌어들이길 원했다. 당신의 전문성을 신장시키기 위해서 학생들과 함께 과학을 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쳤던 연구와 당신을 연결시키려고도 했다.과학을 가르치는 것은 격려하고, 초대하며,

  • FIFTH EDITION SCIENCE STORIES 저자 Janice KOCH PART 2 Locating Your Scientific Self
  • for your Own Science Journal당신만의 과학 저널을 쓰는 것은 자연환경에 대한 당신의 관심을 의미한다. 과학적인 문제를 담고 있는 이야기들은 귀와 눈을 예리하게 발달시킨다. 어떠한 것이든 과학적인 소재가 될 수 있다. 저널을 쓰기 시작할 때에는 다음 사항들을 명심하라.■ 당신의 모든 관찰은 중요하다. 멍청하거나 너무 간단한 관찰은 없다.■ 당신의 모든 질문은 가치가 있다.■ 모든 자료에 날짜와 시간을 기록해라. 이 정보는 되돌아보며 유형 또

  • FIFTH EDITION SCIENCE STORIES 저자 Janice KOCH Part One The Scientist Within
  • Science Teacher과학교수는 처음에는 위압감을 느낄수 있다. 과학은 종종 조기교육에서 간과되어왔다. 당신이 교사라는 직업을 선택 했을 때 당신 스스로의 과학수업계획을 생각 했을 것이다. 당신은 혼자가 아님을 알아라. 몇몇 예비교사는 교사가 혼자가 아님을 알 때 충격을 받는다. 실제로 과학은 저학년 때 학교경험을 통합하는 부분이다.교수는 당신에게 평생 학습을 위한 멋진 경험을 줄 것이다. 당신은 지속적으로 당신의 학생들에 대해, 당신 자신

  • FIFTH EDITION SCIENCE STORIES 저자 Janice KOCH 12 Science Content
  • for the Science Curriculum 아래의 체크리스트는 여러분이 과학 교육과정을 평가할 때 적절한 질문으로 유용하게 쓰일 수 있을 것이다. • 교육과정에서 과학적 연구의 역할은 무엇인가?• 각 학년 수준에서 지구과학, 생명과학, 물리학 주제들이 있는가?• 여러분의 과학 단원이 green science, 즉 인간이 어떻게 그들의 환경의 상호작용하는가에 대 한 연구에 대한 시사점이 있는가? • 기술, 수학, design challenges가 과학 활동과 잘 결부되어 있는가?• 사회 연

  • FIFTH EDITION SCIENCE STORIES 저자 Janice KOCH 3 The teacher as mediator
  • Science shorts: All That matters. Science and Children, 44(1),53-55.Ashbrook, P. (2006). The matter of melting. Science and Children, 43(4),19-21Dyasi, H. (1995). Is there room for childrens ideas in the elementary cshool curriculum? In William Ayers (ed.), To Become a Teacher: Make a Difference in childrens Lives. New York: Teachers College Press Meditation and Alternative ConceptionsDewey(1993)는 사고 과정의 기초와 생성으로서 구체적 경험에 대해 언급하였다. 경험은 생각의 이해와 개념화하는 능력을 이끈다는 것을 주목하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