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다른 문화에 살고 있는 사람에 대한 인터뷰 비보이 인터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나와 다른 문화에 살고 있는 사람에 대한 인터뷰.
처음 이 주제를 접했을 때 어떤 사람을 인터뷰 대상으로 정해야할까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그러다가 문득 제가 입시 때 학원 밑에서 공연을 하던 비보이들이 생각났습니다. 그땐 지금처럼 비보이 문화가 많이 자리를 잡은 상황이 아니었기에 저 또한 그들을 바라보는 시각이 좋지는 않았습니다. 항상 볼 때 마다 리듬을 타며 길거리를 걸어 다니고 틈만 나면 춤을 추고 있는 그들.. 항상 저 사람들은“ 뭐 하면서 살아갈까. 춤이 왜 좋을까, 비전은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의문을 가진 채 대학에 왔고 잠시 잊고 있던 그들에 대해 인터뷰를 하기로 했습니다. 주위에 비보이 친구가 있어서 그와 그가 아는 형 , 두 분과 만나 인터뷰를 해보니 그들을 제가 잘못 봤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인터뷰한 내용입니다.
A남: 20살 비보이 B남: 22살 비보이
1. 처음 춤을 접 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A: 1998년 피플크루라는 팀의 비디오를 보고나서
B: 피플크루라는 팀의 비디오를 보고나서 꿈을 키우게 됐습니다.
2. 왜 춤을 추나요?
A:처음엔 기술 하나하나가 화려하고 멋져서 췄지만, 지금은 음악을 몸으로 느끼고 표현하는게 좋아서 춤을 추게 되요.
B: 저와 같은 취미를 가진, 꿈을 가진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즐겁고 춤추는 그 시간이 너무 행복해서 춤을 추게 됩니다.
3. 춤을 추다가 다치는 경우가 많이 있을거 같은데 다친곳이 춤에 지장을 준다면 심정이 어떤가요?
A: 하고 싶은 기술 같은 걸 못하니까 속이 타오르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19세기 빅토리아 왕조시대 의미 국문학
  • < 2006-2010 흥행작 분석 >1. 서론1) 도입전 세계적으로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상콘텐츠 산업은 문화 콘텐츠 산업을 대표하는 산업으로 그 중요성이 점점 더 강해지고 있다. 그중 영화 산업은 관련되어진 산업분야가 광범위 하고, 문화 경제적 파급효과가 커서 국가 브랜드 및 경쟁력 강화에 미치는 영향력이 크다.전 세계적으로 영화산업은 국가 전략 문화 콘텐츠산업의 한 분야로서 각 나라마다 자국의 영화산업 보호를 위한 제도를 두

  • [국어국문학] 향가의 후대적 수용
  • 있는 문화 산업에 있어 수많은 모티브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매체 혹은 장르에 따라 얼마든지 새로운 모습을 갖출 수 있다. 본고에서는 향가를 개략적으로 고찰한 후 후대적으로 어떻게 수용되었는지 알아보고 특히 현대에 와서 향가가 어떤 변용을 통해 우리와 만나고 있는지를 집중적으로 알아보려고 한다.Ⅱ. 鄕歌에 대한 고찰1. 향가의 명칭과 특징신라시대 향찰로 표기된 정형시가는 향가라는 명칭 외에도 사뇌가, 도솔가라는 이름이 사용되

  • [경영학] PMC 문화마케팅
  • 다른 부문에 비해 그 여파가 적거나 영향이 없을 것이라고 예상되지만, 공연예술분야 또한 단순한 공연산업시장개방의 문제가 아닌 문화주권의 문제, 국민의 정신적 삶의 다양성과 정체성까지 포함하는 문제로 보면 매우 심각한 문제들이 불거질 수 있다. 한미FTA가 공연계에 불러올 영향으로는 국공립예술단체의 민영화 또는 붕괴, 공연예술시장의 축소와 양극화 심화가중, 예술교육의 잠식, 미국이 제작한 공연물에 대한 지적재산권 발동으로 전통예

  • [국제마케팅] 비의 스타마케팅과 JYP Entertainment의 해외진출 사례
  • 있는 스타를 만드는 것에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기사에는 결국 미국은 상징적인 시장이라고 생각한다. 미국에는 3억 명의 사람들만이 살고 있을 뿐이라는 박진영의 말도 덧붙였다. 다. OPPORTUNITY 이수만 ⌜음반산업의 기획과 경영⌟참조한류의 흐름의 범위는 점차 넓어지고 있고, 그에 따른 소비자들이 사용하는 mp3나 P2P시스템 같은 디지털기기가 점점 다양해지고 간편화되고 있다. 음반시장이 2000년대 들어서 점점 침체가 되고 있지만, 그에 따라

  • [방송편성실습] KBS2 편성 기획안
  • 있는 채널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프로그램의 신설등의 프로그램상의 노력 뿐 아니라 젊은 채널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기위한 프로모션 전략도 병행하고 있다. 특히, 힙합문화와 우리나라 전통의 국악문화를 접목시킨 스테이션 아이디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새로운 채널 광고에는 비보이, 디제잉, 그래피티, 랩 젋음의 상징과 전통문화가 조화롭게 구성되어 있어 공영방송과 젊은 채널의 이미지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