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번역 Teacher education motivation compensation workplace suppor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Teacher education, motivation, compensation, workplace support and links to quality of center-based child care and teachers intention to stay in the early childhood profession
교사교육, 동기, 보상, 직장지원과 센터 근거한 유아보육의 질과 유아전문가로 머물려는 교사의 의도와의 관련
Julia C. Torquati, Helen Raikes, Catherine A. Huddleston-Casas
Abstract
이 연구의 목적은 유아교육 전문가로서의 선택하기 위한 개념 모형을 제공하는 것과 동시 평가를 사용하는 모형을 평가하기 위한 것이다. 기관 중심의 교육 제공자들을 무선추출표본으로 중서부 4개 주의 연구참여자를 전화 인터뷰를 하였고 223명은 또한 Early Childhood Environment Rating-영아와 토들러에 맞게 수정된-로 전체적으로 인정되는 질과 양육자의 상호작용 척도가 상호작용 질의 등급을 평가하였다. 그 모형이 영아-토들러, 유치원 교사가 합쳐져 평가 될 때 유아 발달 연합(CDA)은 상호작용적으로 관찰된 질, 교육기간과 아동발달 학습과정연구를 예측하며 이는 관찰된 질에 대한 보상이 될 것이다. 만약 영아-토들러 교사가 독립적으로 평가 될 경우 교육기간과 아동발달 학습과정연구는 보상으로 예측되며 어느 교육적 변수도 안정된 질과 보상을 받지 못하며 이 보상은 관찰된 질로 예측된다. 유아 교사들에게 교육기간은 보상을 제공하며 CDA를 가져오는 것은 관찰된 질을 예측하지만 보상은 관찰된 질을 예측하지는 못한다. 이런 모형들로서 유아 보육 업무에 있어 오직 동기만이 그 직업에 머물 의향을 제공한다. 어떤 구조적 동등 모형에서 어느 변수도 상호작용적인 질을 예측하지는 못한다.
1. 서론
많은 연구들에서 유아교육 전문가들의 교육, 동기와 보상과 그들이 제공하는 보육과 교육의 질 사이의 관계에 대하여 발표해 왔다(Ghazvini & Mullis,2002;Philips,Mekos,Sca, McCartey & Abbot-Shim,2000;Sachs,2000; Whitebook, Howes, & Phillips, 1990). 더보상 받는 전문가들은 일반적으로 더 높은 수준의 보육과 교육을 제공하며 전형적인 전문가들은 일터로 교육과 동기 같은 것을 가지고 오며 또한 프로그램의 질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Barnett,2002; Phillips, Howes, & Whitebook,1991; Whitebook,2003). 그러나 상당히 자격을 갖춘 전문가들을 유아 보육과 교육의 분야로 이끌고 고용하는 것은 쉬운일이 아니다(Olson,2002). 교육 제공자들의 이직률을 매년 26~46%로 추정된다(Whitebook, Phillips & Howes,1993). 이 논문의 목적은 유아교육 전문가의 직업 경로를 이해하는데 집중한 모형을 평가하는 것이다 이는 다양한 질의 이 분야와 프로그램으로의 선택의 역동성 뿐만 아니라 남거나 혹은 떠나려는 의향을 포함한다. 가장 자격을 갖춘 개인들을 유아 보육과 교육의 제공자로 이끌고 고용하기 위해 유아교육 전문가로서의 직업에 대한 선택과 경로를 이해하는 것은 중요하다 이는 잠재성을 최대화 하는 것과 유아의 복지와 연결된다(Zaslow & Martinez-Beck,2006).
1-1 보상, 교사 자격, 그리고 보육과 교육의 질
유아 교육가들은 가장 적은 보수를 받는 전문가이다(Center for the Child Care Workforce ,2002; Nelson,2001; Whitebook, Howes, & Phillips,1998). 0~5세의 유아를 위한 보육과 교육을 제공하는 개인들은 평균적으로 유치원, 초등학교 교사들보다 덜 번다(Fuller & Strath, 2001). 낮은 임금은 종종 빈곤 수준의 임금을 받는 유아교육자와 그들이 돌보는 유아 모두에게 이롭지 않다. 낮은 임금은 더 높은 스태프 이직과 관련이 있다 이는 유아의 발달에 해롭다고 여겨져왔다(Phillips et al.,1991; Whitebook,2002). 게다가 더 높은 임금을 받는 유아교육전문가들은 더 높은 질의 보육을 제공한다(Ghazvini & Mullis,2002; Phillips et al.,2000; Sach,2000, Whitebook et al.,1990).
유아 보육의 질에 관한 연구들은 그것을 전체적으로 예측하여 미국의 유아 보육 프로그램의 소수가 "좋은" 질적 기준에 부합하며 그것은 유아를 위한 긍정적인 발달적 결과와 관련있다(Cost Quality Outcomes Syudy Team,1995;Helburn & Howes, 1996; Kontos, Howes, Shinn, & Galinsky, 1995; Love, Schochet, Mechstrom, 1996;NICHD Early Childhood Research Network,2000). 연구들은 일반적으로 더 교육을 받은 전문가들이 더 높은 질의 보육과 교육을 제공하며(Blau,2000;Burchinal, Cryer, Clifford, & Howes, 2002; Howes, Whitebook , & Phillips, 1992; NICHD,2002; Sach,2000: Whitebook, 2003; Whitebook et al., 1990). 경력의 기간에 따라 이 사실이 진실은 아니지만 더 교육을 받은 것의 부재에서의 더 많은 경력은 더 높은 질의 보육을 제공하도록 이끄는 것은 아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어§자기소개서, 이력서, 인터뷰§]영문이력서, 영어자기소개서, 영어인터뷰 - 완전판
  • SUPPORTING예시3) 영문 계약서에는 보통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된다.1. 계약 당사자(Contract Parties)2. 계약의 목적3. 대금(Price)4. 대금지급 방법(Payment)5. 선적(Shipment) 등6. 인도(Delivery)에 관한 사항7. 포장/화인(Packing/Marking)8. 보험(Insurance)9. 보증(Warranty)10. 클레임(Claim)11. 불가항력(Force Majeure/ Act of God)12. 계약 위반, 보상(Breach, Indemnity)13. 권리침해(Infringement)14. 계약종료(Termination)15. 중재(Arbitration)16. 준거법(Governing Law)17. 통지(Notice)18. 완전합의(Enti

  • 자본의 세계화에 대한 여성의 대응전략
  • support democratic and independent labour movements in Asia. In order to achieve this goal, AMRC upholds the principles of workers empowerment and gender consciousness, and follows a participatory framework.(8B, 444 Nathan Road, Kowloon, Hong Kong T. 852-2332-1346 F. 852- 2385-5319E-mail: amrc@pacific.net.hk http://www.amrc.org.hk)Coalition Against Trafficking in Women-Asia Pacific(CATW-AP, Philippines)CATW is an international network of feminist groups, organizations and individuals fighting the sexual exploitation- especially prostitution and trafficking - violates womens human rights

  • 독일의 학교환경교육(한·독 환경교육 국제워크숍)
  • 논문 -● 환경 교육(EE)이란 ▷ 자연과 환경 속에서의 1차적인 경험을 조직하고▷ 문제 해결 상황에 대해 이같은 경험을 재연하는 것이다. ● 환경 교육은 프로젝트 지향적인 작업이며, 의사소통을 중시하는 작업이고, 학제적(inter-disciplinary) 작업이며 활동 지향적인 작업이다. ● 환경 교육은 자체의 교과 시간표가 필요하다. (다른 과목 시간표와 별도로)● 환경 교육은 각 교과목에 거쳐 이루어지며 학교의 모든 교사들이 참여하는 것이다. ● 환경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education institutions across Korea. Especially, I wish to express my deepest gratitude to the four representatives from the OECD, Japan, New Zealand, and the United Kingdom, who have traveled far to this land to share insights and to craft a new vision for the development of Koreas teacher policy.Preparing for the knowledge-based society of the twenty-first century, many nations around the world are endeavoring to enhance their educational competitiveness. Particularly, securing competent teachers as well as building a support system of teachers professional development are emerging as t

  • 한국 OECD 교원정책 국제 세미나
  • education institutions across Korea. Especially, I wish to express my deepest gratitude to the four representatives from the OECD, Japan, New Zealand, and the United Kingdom, who have traveled far to this land to share insights and to craft a new vision for the development of Koreas teacher policy.Preparing for the knowledge-based society of the twenty-first century, many nations around the world are endeavoring to enhance their educational competitiveness. Particularly, securing competent teachers as well as building a support system of teachers professional development are emerging as t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