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제목 : 기부문화의 대변혁
[저자소개]
지은이
Kay Sprinkel Grace
컨설턴트이자 연설가, 저술가로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간부 리더십, 기획 및 모금 관련 분야에서 수천 명의 비영리기관 자원봉사자와 전문가들을 훈련시키고 컨설팅 해 왔다.
Alan L. Wendroff
비영리기관에 기금 모금과 경영 문제를 상담해주는 전문 컨설턴트이다.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헤이워드 평생교육과에서 강의하고 있으며 미국 내 전국기금모금집행위원회와 샌프란시스코 개발원탁 집행위원회 회원이다.
옮긴이
김경희
서울여자대학교 사회사업학 전공 조교수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이사
사회복지법인 꿈.희망.미래 재단 이사
[도서 내용]
문화혁명의 혼란기에 고생을 했다. 지원군 총사령관 팽덕회는 문화혁명의 혼란기에 비참한 최후를 마쳤고 북한군의 지휘관이었던 박일우는 전후 박헌영과 함께 숙청당하고 만다. 또 몇몇 사람들은 그 후에도 계속 출세 가도를 달리고 정치적 문제로 고생한 사람의 몇몇은 그 후 다시 복권된다. 세상 만사란 언제나 묘하다고 할 수 있다. ※ 이제 이 글도 끝낼 때가 다 돼간다. 본문(?)외에도 책과 관련된 얘기들로 이루어진 부록을 엄청나게 많이 썼는데
문화도 역시 현대생활에 필요한 정보재(情報財)의 하나로 간주된다. 기존에 창조된 문화는 정보로 바뀌어 저장이 된다.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거나 기존의 문화를 활용하여 새로운 것을 만들기 위해서는 그 정보화된 문화를 참조하게 된다. 문학작품을 예를 들면 작가의 인적 사항과 예술관에서 작품의 표현기법과 메시지, 여러 비평가의 작품 해설과 비평, 가치, 소장자 및 소장기관에 이르기까지 정보가 입력된다. 다른 창작자들은 인터넷을 통하여 그
우리나라 기부문화의 문제점 및 활성화를 위한 방안 제시 목 차1. 서론 12. ARS 모금 분석 32.1 방송사 ARS 모금 현황 조사- 32.2 조사결과분석 73. 기부 재단 분석 83.1 기부 재단 현황 조사 8 3.2 현황 조사에 따른 재단들의 비교 - 103.3 조사결과 분석
기부금을 내는 등의 꾸준한 자선활동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문화 활동 후원이 그것이다. 다섯째, 지속적인 매장확장에 있다.여러가지 마케팅 전략을 수반하는 동시에 꾸준한 매장의 확장으로 그 폭을 넓혀 가고 있다.III. 맺는 글 식생활 문화의 서구화 등 한국사회의 변화에 힘입어 외식업계는 급속도로 성장해 왔다. 최근의 외식업계는 빅패밀리 결성을 통해 시장의 전체 수요를 늘리는데 주력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시장 성장 가능성도 높다고
기부함으로써 고급차 이미지를 한 층 더 올릴 전망이다. 프라다와의 공동 프로젝트는 제네시스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마케팅 활동의 이환으로써 앞으로도 현대차는 해외 유명 브랜드와의 활발한 제휴활동을 통해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나갈 계획이다.* 슈퍼볼 스폰서중대형차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하기 위한 현대차의 노력은 제네시스가 출시되기 전부터 그 어느 때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나타났다. 많은 광고비용에도 불구하고 미국인 970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