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 - 기부 문화의 대변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기부문화의 大변혁’ 요약정리
●저자: Kay Sprinkel Grace·Alan L. Wendroff
Kay Sprinkel Grace는 컨설턴트이자 연설가, 촉진자 및 저술가로서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그녀는 또한 1980년부터 모금학교의 핵심 교직원으로 일해 왔다. 언론과 교육계에서 성공적으로 일하다가 1979년에 개발 전문가가 되어 1987년 자신의 컨설팅 회사를 개업하기 전까지 몇몇 기관에서 일을 하였다. 그 후로 간부 리더십, 기획 및 중요한 모금 관련 분야에서 수천 명의 비영리기관 자원봉사자와 전문가들을 훈련시키거나 컨설팅 하는 일을 해왔다.
Alan L. Wendroff는 비영리기관에 기금 모금과 경영 문제를 상담해주는 전문 컨설턴트이다. 그는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헤이워드 평생교육과에서 강의하고 있으며, 또한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샌프란시스코 만 지역의 여러 곳에서 워크숍, 세미나 및 강의를 하고 있다.
●차례
제Ⅰ부 새로운 자선사업의 등장과 거액 기부문화의 변화
제1장 거액기부의 재조명
제2장 거액 기부의 역할과 사명의 강화
제3장 비영리기관의 기부자-투자자 모집
제4장 변혁적 기부를 위한 기관의 지원-거액 기부를 위한 명분 만들기
제Ⅱ부 새로운 기부자-투자자
제5장 변혁적 기부의 열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국관련 독후감, 독후감 모음, 독후감] 중국에 관한 독후감(서평) 모음집
  • 문화혁명의 혼란기에 고생을 했다. 지원군 총사령관 팽덕회는 문화혁명의 혼란기에 비참한 최후를 마쳤고 북한군의 지휘관이었던 박일우는 전후 박헌영과 함께 숙청당하고 만다. 또 몇몇 사람들은 그 후에도 계속 출세 가도를 달리고 정치적 문제로 고생한 사람의 몇몇은 그 후 다시 복권된다. 세상 만사란 언제나 묘하다고 할 수 있다. ※ 이제 이 글도 끝낼 때가 다 돼간다. 본문(?)외에도 책과 관련된 얘기들로 이루어진 부록을 엄청나게 많이 썼는데

  • [사회학] 지식정보사회(knowledge-information-based society)로의 발전-(주요 국가의 정책사례포함)
  • 문화도 역시 현대생활에 필요한 정보재(情報財)의 하나로 간주된다. 기존에 창조된 문화는 정보로 바뀌어 저장이 된다.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거나 기존의 문화를 활용하여 새로운 것을 만들기 위해서는 그 정보화된 문화를 참조하게 된다. 문학작품을 예를 들면 작가의 인적 사항과 예술관에서 작품의 표현기법과 메시지, 여러 비평가의 작품 해설과 비평, 가치, 소장자 및 소장기관에 이르기까지 정보가 입력된다. 다른 창작자들은 인터넷을 통하여 그

  • 우리나라 기부 문화의 문제점 및 활성화를 위한 방안 제시
  • 우리나라 기부문화의 문제점 및 활성화를 위한 방안 제시 목 차1. 서론 12. ARS 모금 분석 32.1 방송사 ARS 모금 현황 조사- 32.2 조사결과분석 73. 기부 재단 분석 83.1 기부 재단 현황 조사 8 3.2 현황 조사에 따른 재단들의 비교 - 103.3 조사결과 분석

  • [마케팅전략] T.G.I Friday`s에 대해서
  • 기부금을 내는 등의 꾸준한 자선활동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문화 활동 후원이 그것이다. 다섯째, 지속적인 매장확장에 있다.여러가지 마케팅 전략을 수반하는 동시에 꾸준한 매장의 확장으로 그 폭을 넓혀 가고 있다.III. 맺는 글 식생활 문화의 서구화 등 한국사회의 변화에 힘입어 외식업계는 급속도로 성장해 왔다. 최근의 외식업계는 빅패밀리 결성을 통해 시장의 전체 수요를 늘리는데 주력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시장 성장 가능성도 높다고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기부함으로써 고급차 이미지를 한 층 더 올릴 전망이다. 프라다와의 공동 프로젝트는 제네시스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마케팅 활동의 이환으로써 앞으로도 현대차는 해외 유명 브랜드와의 활발한 제휴활동을 통해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나갈 계획이다.* 슈퍼볼 스폰서중대형차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하기 위한 현대차의 노력은 제네시스가 출시되기 전부터 그 어느 때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나타났다. 많은 광고비용에도 불구하고 미국인 97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