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과 우리 생활 학습지도안 물과 우리 생활 수업지도안 물과 우리 생활 공개수업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주제
물과 우리 생활
소주제
재미있는 동극해보기.
대상 연령
5세
활동목표
·이야기를 듣고 몸으로 표현해보기.
각각 역할을 맡고 사실적으로 꾸며보기.
활동 자료와 제작방법
물고기모양 머리띠를 준비한다.
물고기 느낌의 비늘이나 모양을 부직포로 준비한다.
바닷가 음악을 준비한다.
활동방법
시간
활동내용
준비물
7:30
등원 (통합반)
9:00 ~10:30
일과계획 및 자유선택활동
*출석카드 *영역별놀잇감
10:30 ~
10:40
정리정돈 및 화장실 다녀오기
*도우미 정하기
10:40 ~11:10
오전간식 및 정리정돈
*당번 이름표
11:10 ~11:35
이야기 나누기
도입
전개
마무리
전이활동
<교사-아동상호작용>
T: (주의집중을 위한 노래) 선생님이 여기 너무너무 재미있는 책을 준비했어요.
C1: 뭐에요 선생님?
T: 바로 ‘니모와 친구들’라는 동화예요. 정말 정말 재밌으니깐 다 잘 들어보세요.
C1, C2, C3: 네~
(내용 이야기 해준다. 대략 내용 무지개 물고기 니모가 친구와 조약돌을 주우려 가다가 파도에 덮쳐져서 이상한 곳으로 가게 되는데 다행이도 착한 친구들을 만나서 무사히 집으로 돌아올 수 있게 된다는 이야기이다.)
T: 잘 들었나요?
C1: 네
C2: 재밌었어요.
T: 누가 나왔지요?
C3: 무지개물고기 니모
C2: 찌롱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팝아트와 네오 팝의 공통점과 차이에 대해서 설명해 주세요
- STAD 모형 교수-학습 과정안
- 고려청자, 분청사기 조선백자
- 영유아 발달에 있어 유전과 환경 중 발달에 더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는 한가지 입장을 선택하여 그 근거를 제시하면서 논쟁하시오
- [국어작문] 광고비평
- 5주의 강의에서 원격교육의 방법에 대해 학습하며 원격교육체제, 원격교육체제의 모형과 구성요소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원격교육 프로그램을 위한 분석 결과에 따른 교과목 기획서를 작성하시오.
- 원격교육론_5주의 강의에서 원격교육의 방법에 대해 학습하며 원격교육체제, 원격교육체제의 모형과 구성요소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원격교육 프로그램을 위한 분석 결과에 따른 교과목 기획서를 작성하시오
- 인간관계론_매슬로우의 욕구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문화인류학_1) 문화인류학이란 어떠한 학문인가 현지조사, 민족지, 식민지, 문화상대주의를 사용하여 정리해 주세요 2) 여러분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 중, 문화인류학의 시점에서 생각할 수 있는 것 하나를 소개해주세요
- 크로스오버 개선 크로스오버 강의 소개 크로스오버 교과목에 대한 평가 유사한 타학교의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