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방울 학습지도안 빗방울 수업지도안 빗방울 공개수업지도안 빗방울 교수학습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활 동 계 획 서
활 동 명
wrap content primaryContent bbs_contents user_contents <동시> 빗방울
목 표

표준보육과정
관 련 요 소
빗방울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즐거운 마음으로 시를 읊어본다.
빗방울의 움직임을 몸으로 표현 해본다.
의사소통>듣기>동요, 동시, 동화 듣기
의사소통>듣기>낱말과 문장 듣고 이해하기
예술경험>예술적 표현> 춤으로 표현하기
신체운동>감각 및 신체인식>신체를 인식하고 움직이기
신체운동>신체 조절 및 기본 운동>움직임의 요소를 인식하고 움직이기
대 상 연 령
만 4 세
활 동 자 료
동시판2개, 빗방울이 떨어지는 모습 카드, 빗방울 소리 음악
교구제작
준 비 물
빗방울이 떨어지는 모습 등의 그림들, 색상지, 투명 씨트지, 가위, 풀, 마감테이프, 하드보드지, 동시판 글
제작방법
<동시판>
① 하드보지에 동시판 글을 붙인다.
② 동시판에 어울리는 그림들을 붙인다.
③ 시트지로 하드보드지를 감싼다.
④ 씨트지와 마감테이프로 마무리를 한다.
⑤ 나머지 동시판도 같은 방법으로 만든다.
<빗방울이 떨어지는 모습 카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야기 속도 덕 가치 생명존중
  • 학습지를 해결하면서 생명 존중의 마음 가지기- 내가 소중하듯이 다른 생명체도 소중함을 알기- 생명을 존중하는 태도와 마음 가지기- 하찮은 벌레라도 소중하게 여기기 생명을 존중해야 하는 이유에 대한 자신의 생각 써보5. 발문▸500원짜리 병아리에서 영수에게 병아리의 존재는 무엇인가?▸왜 영수는 병아리의 주인에게 병아리를 돌려주지 않았을까?▸병아리의 주인은 병아리를 어떤 존재로 생각하는가?▸병아리의 주인이 병아리를 생명체

  • 교육학 중학교 국어 1학기 6단원 작품 속의 말하는 이
  • 학습에 큰 도움을 줄 것이다.이 단원을 마치며글쓴이는 말하는이의 입장을 통해 문학적 상상력을 펼친다. 그렇기 때문에 작품을 읽을 때 말하는이가 누구인지 찾는 일은 작품감상에 필요하다. 시의 ‘화자’와 소설의 ‘서술자’의 특성에 대해 다시 한번 정리하면서 단원을 마친다. Ⅱ. 교수 전략 가. 단원의 길잡이 - 시 속의 ‘화자’와 소설의 ‘서술자’의 개념을 파악한 후, 작품에 접근하다.1. 시의 화자시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시 속

  • [초등국어교육] 국어 교수-학습 과정안
  • 국어 교수-학습 과정안목 차Ⅰ. 교과서 문제점 분석 및 제작 근거Ⅱ. 단원명Ⅲ. 단원의 개관1. 단원의 목적2. 단원의 계열Ⅳ. 단원의 학습 목표Ⅴ. 단원 교수․학습 계획Ⅵ. 단원 지도상의 유의점Ⅶ. 단원 체계와 특징Ⅷ. 차시별 수업계획(지도안)Ⅸ. 차시별 평가 계획Ⅹ. 재구성한 교과서Ⅰ. 교과서 문제점 분석 및 제작 근거 1. 전체적인 교과서 재구성 방향먼저, 본 조에서는 교과서를 재구성하기 전에 시와 관련된 교육과정에 문제점을 발견

  • 교육학 개념변화학습모형 교수학습 지도안 5학년 2학기 8단원
  • 학습 모형, 권재술의 인지갈등을 유발한 인지과정 모형 등을 들 수 있다. 이들 수업 모형의 공통적인 특징은 학생들이 가지고 있는 선개념을 확인하고 인지갈등을 유발한 후 갈등을 해소하는 학습절차를 골격으로 한다는 것이다.따라서 본시 수업에서는 학생들이 가진 선개념을 확인하고 생각을 재구성하기 위해 인지적인 갈등을 기본으로 하는 학습 전략을 사용한 구성주의적 과학 학습 모형 의 단계를 적용하고자 한다.8. 본시 교수 학습 지도안(개

  • 7차 개정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한 `문학` 수업지도안
  • 교수․ 학습 활동을 활용하여 문학 이해의 폭을 넓히고 수용 및 생산의 밀도를 높이도록 지도한다.(9) 문학을 생활화하여 평생 교육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내면화 과정에 중점을 두어 지도한다.: 학교의 문학 교육을 평생을 통한 문학 생활화로 확산하기 위해서는 작품 하나를 읽거나 쓰는 활동보다 평소에 문학에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문학 활동을 하도록 한다. Ⅲ. 7차 개정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만든 수업지도안 단원대단원6. 노래의 아름다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