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통! 커다란 수박(음성녹음)]이야기나누기,상호작용,수박이야기,수박의 종류,수박의겉과속,박과식물,수박꽃,수박으로만든음식,수박이되기까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2.14 / 2019.02.1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통!통!통! 커다란 수박(음성녹음)]이야기나누기 자료입니다.
수박의 겉모양과 속모양, 수박이되기까지, 수박꽃, 수박잎, 수박의고향, 수박으로 만든 음식 등
수박에 관한 궁금한 점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음석녹음이 되어 있어 슬라이드쇼보기로 아이들에게 보여주기해도 좋고,
아이들과 함께 상호작용을 하면서 수업할수도 있습니다.
맛있는 수박도 먹고 아이들과 함께 건강한 수업하세요... ^^
목차
1.통!통!통! 커다란 수박
2.여름을 대표하는 과일, 수박
3.한해살이덩굴풀이에요.
4.수박의 고향은 아프리카에요.
5.수박이 되기까지
6.수박의 겉모양
7.수박의 속모양
8.수박의 꽃
9.수박의 잎
10.수박은 어떻게 먹을까요?
11.수박이 몸에 좋은 점은 무엇일까요?
12.수박친구들 박과식물
13.수박껍질은 어떻게 버려야할까요?
14.맛있는 수박 먹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요.
본문내용
무엇인가요?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 수박
수박을 영어로는 ‘워터멜론(watermelon)’이라고 해요.
수박의 고향은 아프리카에요.
수박은 아프리카에서 넘어온 식물로 세계 각지에서 재배한답니다.
.
.
.
수박껍질은 어떻게 버려야할까요?
참고문헌
국어사전
백과사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특별활동] 행사활동
  • 속에 숨겨 진 원리에 대한 학습도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한 다. ㆍ겉과 속이 다른 아이스크림 튀김ㆍ물 속에서 하는 불꽃놀이ㆍ전기가 필요 없는 확성기 ㆍ톡!톡!톡! 팝콘 만들기ㆍ날달걀로 못을 박아요ㆍ탱탱볼 만들기다양한 부스를 대학생 도우미가 숙지하여 진행할 수 있도록 한다. 과학 상식 사전ㆍ한 교실 자체를 과학상식 사전으로 꾸민다.ㆍ교과서에서는 접할 수 없는 과학 상식들을 위주로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구성한다. ㆍ음식도 잘

  • [교양] 한자어의 이해
  • 만든 물건. 또는 그 일.+-천연(天然) : 사람의 힘을 가하지 않은 상태. 사람의 힘으로 어찌할 수 없는 상태.+-일반(一般) : 보편(普遍). 1. 한 모양. 2. 온통. 전체.+-특수(特殊) : 특별(特別). 특별히 다름.+-임의(任意) : 마음대로함.+-강제(强制) : 힘으로 으르대어 남의 자유를 억누름.+-자립(自立) : 남의 힘을 입지 않고 스스로 섬.+-의존(依存) : 의지하고 있음.+-자유(自由) : 남에게 구속받거나 얽매이지 않고 제 마음대로 행동함.+-속박(束縛) : 몸을 자유롭

  • [예술] 모래시계 제1회
  • 속옷 차림의 여자도 있고, 마루에걸터앉아 담배를 피고 있기도 하고 짧은 치마 밑으로 다리가 드러나보이고 있다. 종도와 명기, 영철 서로 고개를 박고 밖의 모습을 보다가후다닥 제자리로 와서 앉는다.태수 한쪽 벽에 기대어 친구들의 모습에 웃고있다.학생방으로서는 과하다싶게 치장을 해놓은 방이다.문이 열리며 아가씨 둘이 큰 상을 들여온다.손님상처럼 갖가지 음식이 푸짐하게 차려져있는 상이다.아이들은 상의 풍성함에 질리고 아가씨들

  • 제7차 교육과정 시행대비 교육과정 업무담당자 연수자료
  • 박원태대전여고부장〃16:00-16:2020서경화진량초부장자유토론16:30-17:0030경기허성호능원초부장특별활동 교육과정의 편성와 운영발표12.18(토)오전09:00-10:0060부산김영희부산연구원연구사지정토론10:20-10:4020서울나징기서울동마중교사〃10:40-11:0020충북박상호운호고교사〃11:00-11:2020허성호능원초부장자유토론11:40-12:1030강원서병희주문진고부장과목선택형 수준별 교육과정의 편성과 운영발표12.18(토)오후14:00-1

  • [레포트]교육과정 및 교육평가#1
  • 통적 학교의 정책에서의 가혹성보다 인간적이라는 점이다. 이것의 궁극적 이유는 결국 상이한 경험이 갖는 고유한 가치에 차이가 있다는 사실로 거슬러 올라가며 그 차이의 기준으로서의 경험의 지속성의 원리로 되돌아가게 된다. 또한 상호작용이라는 말은 경험의 그 교육적 기능과 힘을 설명하기 위한 두 번째 주요원리를 나타내고 있다. 지속성과 상호작용이라는 두 원리는 서로 분리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서로 부딪혀 결합한다. 상호작용이라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