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한번 써봤니, 김민식, 독후감, 독서감상문, 서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13 / 2018.11.13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글자 크기 10p, 간격 160% 준수하였습니다.
책의 핵심 키워드 선별하여 간단한 내용 요약 후 감상문 작성으로 전체적인 맥락 파악에 용이하도록 작성하였습니다.
구매 후 리뷰는 판매자와 다른 구매자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목차
1. 좋아하는 일, 돈이 되는 일
2. 재능을 이기는 끈기
3. 서평
본문내용
매일 한번 써봤니, 김민식, 독후감, 독서감상문, 서평

책의 저자 김민식pd의 인생 이야기를 보면 참 재미있다. 공과대학을 나온 그는 전공과 전혀 관련 없는 홀로 공부한 영어공부 덕분에 20대에 기회를 얻을 수 있었고 방송국pd로 활동하다가 정체기에 접어든 그에게 제 2의 인생 기회는 바로 블로그에 글을 쓰는 것으로부터 창출되었다고 한다. 나는 김민식 저자의 다른 저서 ‘영어책 한권 외워봤니?’라는 책도 아주 재미있게 읽었던 기억이 있다. 그 책과 이 책에서 저자가 강조하는 바는 매우 단순하다.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쓰기의 이론과 실제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느낀점, 독후감, 나의 견해, 나의 소감, 조사분석
  • 독후감이나 서평은 해석-분석-비판의 단계로 구성된다. 해석은 작품 전체의 이해를 서술하는 과정이다. 분석은 말하고자 하는 바의 과정과 증명하려는 방법이 타당한가를 따져보는 과정이다. 비판은 목적한바가 얼마나 효과적으로 쓰여졌는가를 서술하는 과정이다.독후감을 쓸 때에는 저자의 의도와 책의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다는 자세에서 써야하고, 다른 글과 마찬가지로 체계적이고 통일적인 구상을 선행해야 하므로 먼저 개요를 작성하고 해석-

  • [독서교육] 독서 지도와 독서 교육 심층 고찰
  • 독서 지도와 독서 교육 심층 고찰Ⅰ. 서론Ⅱ. 독서 교육과 독서 지도1. 독서 교육2. 독서 지도Ⅲ. 신토피칼 독서 이론1. 초급 독서(독서의 제1수준)2. 점검 독서(독서의 제2수준)3. 분석 독서(독서의 제3수준)4. 신토피칼 독서 (독서의 제4수준)Ⅳ. 독서능력의 발달 단계Ⅴ. 대상별 독서 지도 요령1. 초등학교 저학년1) 독서발달상황2) 독서 지도 방법2. 초등학교 고학년1) 독서발달상황2) 독서 지도방법Ⅵ. 독서 지도 방법의 원리1. 동기의 원리(자발

  • 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 기초자료 개발 연구
  • 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기초자료 개발 연구연구책임자: 김남두 (서울대학교)공동연구자: 강충렬 (한국교원대학교)박낙규 (서울대학교)우한용 (서울대학교)허경철 (한국교육과정평가원)황규호 (이화여자대학교)1999. 1. 목 차서문Ⅰ.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 내용 23. 연구 방법 및 절차 34. 연구의 기대 효과 6Ⅱ. 국내외 독서교육의 실태 분석 71. 국내 독서교육 실태 7가. 국내의 초중고등학생용 독서 목록 및 선

  • 학교 독서 교육 진흥을 위한 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 독서에 해당된다.④ 도서관 : 도서관은 독서의 산실이다. 도서관에는 인류가 쌓아 온 수많은 지식과 정보가 책의 형태로 보존되어 있다. 이 지식과 정보의 보고인 책을 읽는 일이 곧 독서이다. 그리고 도서관에는 각종 CD-ROM 자료도 구비되어 있다. 이런 전자 매체를 통한 글읽기도 모두 독서라고 말할 수 있다. ⑤ 기타 : 그 이외에도 우리는 생활의 여러 구석에서 독서라는 행위를 하고 살아간다. 친구가 써 보낸 편지를 읽는 것도 독서이고, 만화방에서

  • 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 기초자료 개발 연구
  • FILE:knd.hwp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기초자료 개발 연구연구책임자: 김남두 (서울대학교)공동연구자: 강충렬 (한국교원대학교)박낙규 (서울대학교)우한용 (서울대학교)허경철 (한국교육과정평가원)황규호 (이화여자대학교)1999. 1. 목 차서문Ⅰ.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 내용 23. 연구 방법 및 절차 34. 연구의 기대 효과 6Ⅱ. 국내외 독서교육의 실태 분석 71. 국내 독서교육 실태 7가. 국내의 초중고등학생용 독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