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 크기 10p, 간격 160% 준수하였습니다.
책의 핵심 키워드 선별하여 간단한 내용 요약 후 감상문 작성으로 전체적인 맥락 파악에 용이하도록 작성하였습니다.
구매 후 리뷰는 판매자와 다른 구매자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목차
1. 좋아하는 일, 돈이 되는 일
2. 재능을 이기는 끈기
3. 서평
본문내용
매일 한번 써봤니, 김민식, 독후감, 독서감상문, 서평
책의 저자 김민식pd의 인생 이야기를 보면 참 재미있다. 공과대학을 나온 그는 전공과 전혀 관련 없는 홀로 공부한 영어공부 덕분에 20대에 기회를 얻을 수 있었고 방송국pd로 활동하다가 정체기에 접어든 그에게 제 2의 인생 기회는 바로 블로그에 글을 쓰는 것으로부터 창출되었다고 한다. 나는 김민식 저자의 다른 저서 ‘영어책 한권 외워봤니?’라는 책도 아주 재미있게 읽었던 기억이 있다. 그 책과 이 책에서 저자가 강조하는 바는 매우 단순하다. ‘
독후감이나 서평은 해석-분석-비판의 단계로 구성된다. 해석은 작품 전체의 이해를 서술하는 과정이다. 분석은 말하고자 하는 바의 과정과 증명하려는 방법이 타당한가를 따져보는 과정이다. 비판은 목적한바가 얼마나 효과적으로 쓰여졌는가를 서술하는 과정이다.독후감을 쓸 때에는 저자의 의도와 책의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다는 자세에서 써야하고, 다른 글과 마찬가지로 체계적이고 통일적인 구상을 선행해야 하므로 먼저 개요를 작성하고 해석-
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기초자료 개발 연구연구책임자: 김남두 (서울대학교)공동연구자: 강충렬 (한국교원대학교)박낙규 (서울대학교)우한용 (서울대학교)허경철 (한국교육과정평가원)황규호 (이화여자대학교)1999. 1. 목 차서문Ⅰ.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 내용 23. 연구 방법 및 절차 34. 연구의 기대 효과 6Ⅱ. 국내외 독서교육의 실태 분석 71. 국내 독서교육 실태 7가. 국내의 초중고등학생용 독서 목록 및 선
독서에 해당된다.④ 도서관 : 도서관은 독서의 산실이다. 도서관에는 인류가 쌓아 온 수많은 지식과 정보가 책의 형태로 보존되어 있다. 이 지식과 정보의 보고인 책을 읽는 일이 곧 독서이다. 그리고 도서관에는 각종 CD-ROM 자료도 구비되어 있다. 이런 전자 매체를 통한 글읽기도 모두 독서라고 말할 수 있다. ⑤ 기타 : 그 이외에도 우리는 생활의 여러 구석에서 독서라는 행위를 하고 살아간다. 친구가 써 보낸 편지를 읽는 것도 독서이고, 만화방에서
FILE:knd.hwp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기초자료 개발 연구연구책임자: 김남두 (서울대학교)공동연구자: 강충렬 (한국교원대학교)박낙규 (서울대학교)우한용 (서울대학교)허경철 (한국교육과정평가원)황규호 (이화여자대학교)1999. 1. 목 차서문Ⅰ.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 내용 23. 연구 방법 및 절차 34. 연구의 기대 효과 6Ⅱ. 국내외 독서교육의 실태 분석 71. 국내 독서교육 실태 7가. 국내의 초중고등학생용 독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