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의 나라들]이야기나누기,프로젝트,상호작용,아메리카,수업계획안,유아교육,유치원,어린이집,초등학교,교육,아동,세계여러나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2.07 / 2018.12.07
  • 4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메리카의 나라들]이야기나누기 PPT 자료입니다.
북아메리카와 남아메리카의 나라들 이름과 수도, 언어, 화폐, 국기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메리카대륙의 생김새와 각 나라들의 위치와 땅 모양 등도 알 수 있습니다.
아메리카의 나라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수업하세요....^^
목차
1. 표제
2. 아메리카대륙
3~4. 미국
5. 캐나다
6. 멕시코
7. 과테말라
8. 벨리즈
9. 엘살바도르
10. 온두라스
11. 니카라과
12. 코스타리카
13. 파나마
14. 쿠바
15. 자메이카
16. 바하마
17. 아이티
18. 도미니카
19. 세인트키츠네비스
20. 엔티가바부다
21. 도미니카연방
22. 세인트루시아
23. 세인트빈센트그레나딘
24. 바베이도스
25. 그레나다
26. 트리니나드토바고
27. 그린란드
28. 남아메리카대륙
29~30. 브라질
31. 아르헨티나
32. 칠레
33. 페루
34. 볼리비아
35. 파라과이
36. 우루과이
37. 에콰도르
38. 콜롬비아
39. 베네수엘라
40. 가이아나
41. 수리남
42. 프랑스령기아나
43~44. 도입 및 마무리에 대한 간단한 상호작용
본문내용
◐도입
(세계지도나 지구본을 보여주며…오대양 육대주에 대해 알아본 후…)
교사: (북아메리카를 가리키며) 이곳은 어느 대륙일까요?
유아: 북아메리카요…
교사: (남아메리카를 가리키며) 이곳은 어느 대륙일까요?
유아: 남아메리카요…
교사: 맞았어요. 북아메리카와 남아메리카 대륙이에요. 북아메리카에는 어떤 나라들이 있을까요?
유아: 미국이요…캐나다요…
교사: 남아메리카에는 어떤 나라들이 있을까요?
유아: 브라질이요…아르헨티나요…
교사: 그래요. 우리 친구들이 나라 이름을 많이 알고 있네요. 또 생각나는 아메리카 대륙 나라이름이 있나요?
유아: 잘 모르겠어요…
교사: 그래요. 아메리카대륙은 북아메리카와 남아메리카로 나눌 수 있어요.
여러분들은 국기나 세계지도 상의 나라 위치를 보면 어떤 나라인지 알 수 있나요?
유아: 네….
교사: 좋아요. 그럼 지금부터 아메리카대륙에 있는 나라들의 이름은 무엇인지, 그리고 어느 곳에 위치해 있는지를 알아보고, 그 나라의 국기와 수도이름, 특징에 대해 알아보기로 해요.
자, 그럼 아메리카대륙을 여행할 준비가 되었나요?
유아: 네…..
교사: 그럼, 다같이 아메리카대륙으로 출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 교육학레포트모음입니다.
  • 교육할 것인가에 대한 계획, 준비에 관계된 교육의 계획성이 있다. 넓은 의미에서는 의도성에 포함된 것이라 볼 수도 있는데, 교육의 의도성이 교육을 성립시키는 목적의식을 강조한 개념이라면, 교육의 계획성은 교육의 수단적 측면이 강하다고 볼 수 있다. 즉, 교육목표, 교육계획, 교육과정 등이 교육의 계획성 개념에 관계된다. 단, 여기서 주의할 것은 교육이 의도적이고 계획적이라 할 지라도, 교육도 교사와 학생 사이의 상호 작용인 이상, 의도와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학교 교육대학원 : 일반사회전공9 청구기호 : 322.11-김797ㅎ서명 : 한국 경제성장과정에 있어서의 정부역할의 특색(1955-87) : 비교사적 고찰김정열 : 1990 (석사) - 서강대학교 대학원 : 경제학과10 제목 : 아담 스미스 체계에서 정부론에 관한 연구 오영수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경제학과 이론경제전공 : 1994 : 학위논문(박사)11 제목 :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국제경쟁력 강화방안 : 정부시책을 중심으로김성옥 :중앙대학교 대학원 경제학과 경제정책전공

  • [경영학] LG그룹의 핵심역량
  • 나라들과의 합작 가운데서 1967년 9월 16알 ,미국제너럴 일렉트릭(General Electric)사와 10년간 기술제휴에 서명하고 생산에 착수하게 되어 공기정화기 모델 FS-312AA JE-309AA 등을 개발하였다.1971년 4월에는 서독해외개발공사와 사채인수계약을 체결하여 금성통신은 세계적인 지멘스사와 후지전기를 사업파트너로 맞이하고 합작회사를 설립하여 여러 가지 기술설비의 인수하였다.2) 자체기술개발을 중요시하고 이를 토대로 하여 제휴기술을 자체기술과의 융합

  • [교육사회학] 세계화와 다문화교육
  • 세계 가치와 문화적 다원성을 강조하는 문화 상대주의적 입장을 견지한다. 또한 다문화 교육은 다양한 인종과 민족이 함께 살고 있는 나라를 중심으로 발전되어 왔다. 그러한 이유로 단일민족으로 구성된 우리나라 사람들은 다문화 교육은 미국과 같은 다민족 사회에만 필요한 것이라는 오해를 갖게 되었고, 이로 인해 다문화 교육에 대한 이해나 교육자료의 개발 등이 잘 이루어지지 않았다. 그러나 우리나라도 여러 민족과 인종이 활발히 교류하는 국

  • [부모교육] 조기교육, 영재교육
  • 교육기관에서 교사에 의해 이루어지는 형식적이고, 체계적인 모든 형태의 소극적ㆍ적극적인 교육내용과 교육방법 활동의 일체”라고 보았다. 즉, 영재교육이란 개개인 타고난 특수한 재능을 계발시키기 위해 자극을 줄 수 있는 한 개의 질문에서부터 창의적인 문제 해결과정 모델에 의해 체계적인 수업을 받는 일체의 활동을 의미한다. (3) 영재교육 프로그램1) 전통적 프로그램유아영재를 위한 대부분의 프로그램들은 대규모 연구소에서 초등학교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