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언니 부자특강 독후감 감상문 서평 유수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11 / 2018.11.11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책을 읽고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본문내용
부자언니 부자특강

우리는 부자가 되기 위한 역사적 사명을 가지고 태어났는지, 너나 할 거 없이 부자가 되고 싶어 안달이다. 돈이면 안 되는 게 없는 것 같은 세상에서 어찌 보면 지극히 자연스러운 현상이긴 하다. 이왕이면 돈이 있는 것보다 없는 것이 더 좋다. 이런 분위기에 발맞추어 관련 전문가들은 하루가 멀다 하고,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다면서 자신의 부자학을 세상에 선보이며 우리를 유혹하고 있다. 부자가 되는 방법의 개수가 이들 전문가의 수만큼 되는 것은 아니겠지만, 늘 새롭고 쉬운 비법을 찾아나서는 우리에게 그 유혹은 쉽게 뿌리칠 수 없어 보인다.

저자 유수진은 연봉 6억이라는 타이틀로 유명하지만, 자산관리사이자 재테크 컨설팅 컴퍼니 루비스톤 대표로서 세상 사람들을 부자로 만들어주고 싶은 강렬한 열망으로 활동하고 있는 분이다. 이 책이 기존의 재테크 서적과 다소 차이가 나는 점은 젊은 여성 직장인들을 타깃으로 하여 쓰였다는 것이다. 저자 또한 여성인 만큼 여성의 심리를 잘 알고 그에 맞는 구체적인 부자 전략을 제공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모음집(A+, 100권) -] 서울대 권장도서 독후감, 국문과 과제 및 독후감 중 A+ 평가작 선별제공
  • 부자로서 다양한 사람들과 관계를 맺어온 작가가 힘든 삶을 살아온 자신의 인생을 되돌아보며 자신의 인생을 사는데 있어서 힘이 되어준 인연들과 인연이라는 관계에 대한 소중함에 대해 알려주려고 이 책을 저술했다책의 전반부에서는 작가가 인연을 소중하게 여기게 된 과거의 일화를 소개하며 그 일로 인해자신이 인연부자가 된 현재의 모습에 대해 설명하고, 작가 자신이 생각하는 인연에 대한 설명을 덧붙인다. 인연이란 것은 무조건적인 기브

  • 사회복지실천모음0
  • 부자가정)의 모임을 사회복지관에서 만듦으로써 치료의 목적과 더불어 그 들 스스로가 의지하며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준다. (싸이코드라마의 경우 아이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토록 노력한다.) 둘째, 청소년 복지분야에서는 가출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싸이코, 쏘시오 드라마를 적용하고, 가족까지 확대하여 가족 공동체 치료의 확대를 넓혀간다. 이는 보호관찰소와 연계하여 상담 및 싸이코, 쏘시오 드라마를 통해 치료프로그램을 실시한다

  • 공무원 국어 기출문제(국가직7급,국가직9급,국회8급,경찰공무원,군무원)
  • 부자유와 자연의 대비를 통해 ‘향수(鄕愁)’를 부각시킨 두보의 ‘절구(絶句)’이다. 12 다음 중 고어가 바르게 풀이되지 않은 것은?갑. 믜다:움직이다 을. 좋다:깨끗하다병. 하다:많다 정. 다:생각하다갑. ┌ 뮈다:움직이다抗을.┌ 좋다:깨끗하다淨└ 믜다:미워하다憎└ 둏다:좋다好병. ┌ 다:하다爲정.┌ 다:생각하다思└ 하다:많다多└ 괴다:사랑하다愛13 우리 나라 소설에 관련된 설명으로 틀린 것은

  • 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 기초자료 개발 연구
  • 독후감 쓰기 글쓰기가 학교교육에서 관심을 끈 지는 얼마 되지 않는다. 논술 시험 덕택에 갑자기 어제까지는 외면당하던 글쓰기가 하룻밤 자고 나니까, 갑자기 대접받게 되었다. 신문에서도 논술 특강란을 마련하는 등 이 부분에 대한 관심이 대단하다. 뜻있는 교사들은 이 공간을 활용해서, 교과서를 넘어서는 여러 수업들을 시도한다. 그러나 논술 말고, 다른 글쓰기 형식들은 여전히 캄캄한 방안에 갇혀 있다. 이유는? 그것들이 시험에 나오지 않기

  • 학교 독서 교육 진흥을 위한 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 부자』72. 도스토예프스키『죄와 벌』73. 도스토예프스키『카라마조프의 형제들』74. 톨스토이『전쟁과 평화』75. 운세트『크리스틴의 생애』【철학심리학정치학수필】76. 홉스『리바이어던』77. 로크『시민정부론』78. 흄『인간오성론』79. J.S. 밀『자유론』80. 화이트헤드『과학과 근대세계』81. 화이트헤드『수학입문』82. J.A. 모티마『독서법』83. 니이체『짜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84. 마르크스엥겔스『공산당선언』85. 프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