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50세 이상 대상)전문 컨설팅社(가칭 “Happy Agai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0.05 / 2018.10.05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하고 싶은 말
- 재혼(50세 이상 대상)전문 컨설팅社 (가칭 “Happy Again)
- 목차
-
1. 결혼(재혼 포함) 컨설팅社 및 기업 개요
1) 컨설팅社의 정의
2) 컨설팅社의 특징
3) 컨설팅社 기업 개요 및 VISION
2. 외부환경분석
3. 내부환경분석
4. 마케팅 전략
5. 조직 및 인력 계획
6. 경제성 분석 및 자금 조달 계획
7. 향후 성장 전략
- 본문내용
-
마케팅 믹스 (4P’ S)
신생업체로서 조기 시장 점유율 확보를 위해 아래의 4P 전략 추진
제품 전략 (Product)
? 고객들이 쉽고 신뢰성 있게 접근할 수 있는 홈페이지의 구축 및 Data Base 구축을 통해 고객들이 요구하는 이상형의 상대방을 신속하고 과학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System 구축
? 50세 이상 고학력/전문직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철저한 입회 심사 실시
- 약 200개의 데이터 입력 및 face to face 만남을 통한 신뢰성 확보
? 신뢰성 있는 재혼 전문업체의 브랜드 이미지 확보를 위해 초기 광고 전략 강화 및 노인 인구 대상 사회복지사업 실시
가격 전략 (Price)
? 주 Target 대상 층을 고학력 전문직의 “노블레스, 또는 스페셜” 회원 중심으로 선정하였으므로, 재혼 전문 경쟁사보다 고가의 가격 전략으로 추진하되, 고급 이미지 전략을 구사함으로써 고객의 신뢰도를 확보하여 고객 유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