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교육 업체 중국 진출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0.02 / 2018.10.02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한국어 교육 업체 중국 진출 사업계획서
- 목차
-
1. 아이템 선정
1-1. 아이템 선정 배경
1-2. 아이템 소개
2. 업체 선정
2-1. 업체 선정 배경
2-2. 업체 소개
2-3. 업체 분석
3. 판매 시장 선정
3-1. 판매 시장 선정배경
3-2. 판매시장 분석
4. 마케팅 전략
4-1. Positioning
4-2. 온, 오프라인 전략 개념도
4-3. 마케팅 믹스 전략(4P Mix’s)
5. 바이어 발굴
6. 향후 추진 계획
7. Conclusion
- 본문내용
-
1-1. 아이템 선정 배경
<중국 대학 한국어과 개설 수>
< 중 략 >
한국어 공식언어 지정
한국어, 국제특허협력조약(PCT·Patent Cooperation Treaty)의 국제 공개어로 공식 채택
한국어 처음으로 각종 국제기구나 국제조약의 공식 언어로 지정
(source : ‘한국어, 국제특허 출원 공식언어 됐다!’, 조선일보 기사 발췌 및 정리 2017.09)
-> 한국어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한국어 교육 시장에 대한 향후 전망이 매우 밝다고 할 수 있음
<한국어 교육 실태>
한국어 강좌수 부족
-수강 희망 인원에 비해, 한국어 강좌수 부족
-각 정부부처와 기관 힌국어 교육 시스템 분산
한국어 전문 교사 부족
-중국어 전공한 조선족 위주
-교사의 잦은 교체
-교사의 한국어 전문성 떨어짐
한국어 전문 교재 부족
-학습자의 교육수준에 적절한 한국어 교재 부재
-한국어 교재 유통망 잘 되어 있지 않음
한국어에 대한 급증하는 수요에도 불구하고 한국어 교육 제공 시스템 미흡함으로 인해,
고급 인력의 공급이 부족한 실정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