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 기능성 깔창(발열,제습기능) 제조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5 / 2016.01.15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창업계획서] 기능성 깔창 (발열,제습기능) 제조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사업아이템 소개
사업목표
사업추진배경
제품정보
제품단면도 소개
제품특성
-장점과 이점
-차별성
유사특허

2. 시장성분석
시장성 분석
사업 SWOT 분석
시장 진입 전략
마케팅 전략
-STP 분석
-4P 분석
향후 마케팅 전략

3. 수익성분석
제품개발 계획
제품단가 책정
예상 소요자금 (초기 1년)
예상 소요자금 (3년차)
예상 기대효과
본문내용
1. 자사는 다른 회사에게 PRESSOL 완제품을 공급
2. 판매가 이루어지면 판매액에 대한 로열티(loyalty)를 받음
3. 로열티 금액을 조금 적게 받는 대신 깔창에 SOL 로고를 부착
4. 회사에 대한 고객들에게 이미지 확보

♤ 계약기간은 4년 정도로 넉넉히 잡는다.
(고객들에게 충분하게 접근할 수 있는 시간 확보)

A. 사업 초기 비용이 너무 비싸서 시작 후 몇 년 동안 적자를 볼 가능성이 높음 B. 가벼운 모험보다는 인지도를 차차 높이기 위해 이미 확보한 고객들의 수가
상당한 신발 전문회사나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에 자사 제품 외주를 주며 판매에 대한 로열티를 받음 (단, 제품 복제의 우려를 대비, 특허권을 미리 청구 받음)
C. 로열티를 자립하기 위한 초기자금을 보충함
D. 장기간 외주 받는 회사의 고객과 유통을 통해 우리 회사 제품의 구매욕구를 키워놓음
E. 계약기간 만료 후 초기자금을 확보하게 되면 그 후에는 자체적으로 공장을 만들어서 단독 브랜드로 성장 및 판매할 예정임
(단, 군납품의 경우 초기 시장부터 외주 판매가 아닌 회사 내 자체 제작하여 공급예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고려대] 기술 혁식 레포트(기술경영과 철학)
  • 기능적비선형적 특성상향식, 자본재어셈블리 기반간단한 인터페이스낮은 가격짧은 제품수명기간기술적 입력사항 거의 없음표준화된 부품하드웨어 집약적단순한 기능성예측가능한 선형적 성격하향식 소비재생산 특징프로젝트/작은 단위 일괄처리시스템 통합소프트웨어 공학 집약적규모집약적, 대량생산과 무관대량, 매우 높은 일괄처리도생산을 위한 디자인제조생산 집약적축적적 과정과 비용절감 중요혁신 과정사용자와 생산자

  • [사업계획서] 기능성하이힐 제조,판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창업계획서] 기능성 스마트폰케이스 제작,판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제조업체의 영업상황에 큰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화장품 시장은 전형적인 다품종 소량생산 제품으로 비교적 소규모 자본 투자형 산업입니다.화장품산업은 제품설비가 소규모이고 공간활용을 집약화할 수 있는 생산방식을 취하고 있어 적은 규모의 설비투자로도 생산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중소기업도 전문화를 추구할 수 있는 산업이라 하겠습니다.6. 마케팅 계획6-1. 상황분석(SWOT)본 사업의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기에 앞서 사업 아이템인 메

  • 실전 마케팅 실전 Marketing전략 수립
  • 계획서의 항목1.사업 개요 : 사업 및 제품의 내용 설명.2.환경분석 : 사업 및 제품에 관련된 외부환경과 내부환경 기술.SWOT분석에 의한 과제 도출.3.목표시장 선정 : 다양한 시장 세분화 그래프 도출 및 목표시장 선정.4.마케팅 목표 : 명확한 제품 Concept 도출,매출,시장 점유율 뿐만 아니라 Communication Task와 Operating Task를 수행하기 위한 행동 목표 설정.5.마케팅 믹스 전략 : 4P에 입각한 전략 수립.각 P가 상호 연관성을가질 수 있도록 전략 수립.구 분

  • [창업계획서] 신개념 미백제품(세안물제조 캡슐) 개발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제조원가제품 190,000 341,667 628,333 15일 제품재고II.고정자산 425,849 453,883 436,6221.투자자산 10,000 20,000 30,000 사무실 임차보증금2.유형자산 9,890 25,577 21,969 7,277 18,769 14,094 10,252토지건물기계장치 상각후 금액운반비품등 7,277 18,769 14,094 자동차,비품의 연말가치감가충당금 2,613 6,808 7,875 감가상각 누계3.무형자산 405,959 408,306 384,653이연자산 1,959 1,306 653 창업비개발비 404,000 407,000 384,000 개발비 5년균등상각자산총계 884,556 3,477,235 8,856,485 465,984 3,042,121 8,433,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