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감상문]영화`웰컴 투 동막골`을 보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29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도저히 어울릴 수 없을 것 같은 세 부류의 사람들은 각기 자신만의 진영에서 서로를 바라본다. 이러한 바라봄의 시각은 관객들에게 과거 몇 십 년전부터 하나로만 바라볼 것을 강요했던 사람들에게 또 다른 생각을 던져주고 있었다. 세 부류의 사람들 속에는 이들을 천진난만하게 바라보는 마을 사람들이 화해의 장으로 이끌고 나간다. 동막골에선 기계도, 장비도, 무기도 아무런 소용이 없는 단순히 호기심의 물건일 따름이었다.

"뭔 사람이 아는 체를 그리 해요? 낯짝에 짝대기는 들이대고…"

표현철과 문상상 국군 일행이 동막골 청년을 따라 험준한 산고개를 넘는다. 배고프고 지친 군인들을 걱정하며 마을로 안내하던 청년이 표현철 일행을 향해 던지는 쓴 소리 한마디. 얼굴에 총을 들이대고 위협을 해도 무서운 줄 모르는 동막골 사람의 순수함과 순박함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장면이었다.

"이쪽으로 날래 피하라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여가와삶]영화감상문 [너는내운명] 을 보고서
  • 투, 약간은 통통하게 오른 까칠한 볼살이 그의 그리운 잔상으로 남는다. 황정민 대사중에 에이즈가 뭔데 ,난 그런거 몰라. 살다죽을거 은하랑 살다 죽을래~전 도대체 이해가 안가요.사랑이 어떻게 변해요?그래도안변해요 사랑은 . 대사의 내용과 황정민의 연기력이 같이 어우러져 너무 순박하고 우직한 한 남자의 사랑을 느끼게 만든다.전도연의 성공을 보고 있으면 배가 아프지 않다. 출근부에 도장 찍듯 꼬박꼬박 영화를 찍는 그녀의 인기

  • [감상문] 영화 웰컴투 동막돌을 보고 감상문(A+자료)
  • Report( 영화 웰컴투 동막돌을 보고 감상문 이 영화는 전체적인 풍경이 대단히 한국적 이다. 그래서 ‘동막골‘이라는 말을 들었을 때 시골의 정겨운 길목이 생각났다. 부락 주민들의 생활터전의 모습을 보면 우리 전통적인 물건들이 많이 나온다. 몇 가지를 말해보면, 먼저 장독대를 말할 수 있다. 장독대는 돌을 2~3단으로 쌓아둔 곳에 세워 두고 사용하였는데 한국 가정에서 장(된장, 고추장)을 담거나 ‘장아찌 류‘를 담을 때 장독대는 꼭 필요하고

  • [통일] 황석영 `손님` , 영화 `웰컴 투 동막골` 과 KNCC 선언을 통해본 분단과 통일
  • 을 인식해야 한다. 평화적인 통일을 이루기 위해선 기독교의 사상을 기본으로 하여 진정한 민족공동체를 실현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우린 이 발표에서 소설 손님과 영화 웰컴 투 동막골. NCC선언문을 통해 기독교적인 화해와 화합의 통일의 중요성을 확인해 보고자한다.Ⅱ. 본론1) 손님ㄱ. 저자소개 ‘황석영’1943년 만주 장춘(長春) 출생.고교시절인 1962년에 사상계 신인문학상을 통하여 등단하고, 1970년 조선일보 신춘문예에 단편「탑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전략 - 메신저와 동호회 마케팅
  • 웰컴투 동막골’의 8백만 돌파지난 8월 4일 개봉된 ‘웰컴투 동막골’이 개봉 89일 만인 지난달 31일 800만 2000명 관객을 기록했다. 이는 역대 한국영화 흥행 4위에 해당하며, 올해 최고의 흥행기록이다. 많은 사람들이 극장을 찾아 즐긴 웰컴투 동막골의 흥행 원인은 영화 자체의 퀄리티를 제외하고 마케팅 적 측면에서 봤을 때 입소문이 무엇보다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영화 산업 자체가 입소문의 영향을 많이 받는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이

  • 영화 산업의 새로운 수익 모델 창출 -영화‘웰컴투 동막골’
  • 영화 산업의 새로운 수익 모델 창출대상 : 영화‘웰컴투 동막골’** 목차 **서론 영화 웰컴투동막골의 흥행성적 및 순익 제시본론① 우리나라 영화 산업의 배경 제시② 영화 ‘웰컴투동막골’자체의 차별화 전략 제시③ KTF와 연계한 마케팅 전략 제시④ 쇼박스와 연계한 마케팅 전략 제시결론영화 웰컴투동막골과 KTF, 쇼박스의 사례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함서론 ‘웰컴 투 동막골’의 흥행성적 및 순익 제시기사 1. 웰컴 투 동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