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경영학 마케팅전략 서비스마케팅]멀티플렉스극장 CGV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24 / 2019.12.24
- 2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하고 싶은 말
-
원하실경우 파워포인트 제공
메일보내주심 답변드림
- 목차
-
Ⅰ. 서론
1. 연구목적
2. 문제제기
3. 연구방법
Ⅱ. 본론
1. CGV개요
2. CGV운영 현황 및 향후계획
3. 현 동향 및 시장분석
4. 수익모델 (4P)
5. SWOT분석
6. 대상지 마케팅 믹스별 전략 개발
7. 대전 CGV9 마케팅 믹스별 전략 개발
8. 대전 CGV9 마케팅 믹스별 문제점과 개선방안
Ⅲ. 결론
1. CGV핵심 성공요인
- 본문내용
-
4. 수익모델
⑴독창성(Creativity) - 차별화 된 서비스(Only One 전략)
⑵ 컨텐츠(Contents)-컨텐츠항목에선 메가 박스와 비교
(3) 커머스(Commerce)
(4) 고객(Custmer)
5. SWOT 분석
6. 대상지 마케팅 믹스별 전략 개발
- 참고문헌
-
-http://blog.naver.com/hypermin.do?Redirect=Log&logNo=60001132534
-http://blog.naver.com/amggurna.do
-http://www.cgv.co.kr/
-http://www.cj.net/
-http://cafe.naver.com/kmucrm.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
-http://kin.naver.com/browse/db_detail.php?d1id=3&dir_id=30105&docid=192073
-http://www.film2.co.kr/people/people_final.asp?mkey=86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