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경영학 마케팅전략 서비스마케팅]멀티플렉스극장 CGV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24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원하실경우 파워포인트 제공

메일보내주심 답변드림
목차
Ⅰ. 서론
1. 연구목적
2. 문제제기
3. 연구방법

Ⅱ. 본론
1. CGV개요
2. CGV운영 현황 및 향후계획
3. 현 동향 및 시장분석
4. 수익모델 (4P)
5. SWOT분석
6. 대상지 마케팅 믹스별 전략 개발
7. 대전 CGV9 마케팅 믹스별 전략 개발
8. 대전 CGV9 마케팅 믹스별 문제점과 개선방안

Ⅲ. 결론
1. CGV핵심 성공요인
본문내용
4. 수익모델
⑴독창성(Creativity) - 차별화 된 서비스(Only One 전략)
⑵ 컨텐츠(Contents)-컨텐츠항목에선 메가 박스와 비교
(3) 커머스(Commerce)
(4) 고객(Custmer)
5. SWOT 분석
6. 대상지 마케팅 믹스별 전략 개발
참고문헌
-http://blog.naver.com/hypermin.do?Redirect=Log&logNo=60001132534
-http://blog.naver.com/amggurna.do
-http://www.cgv.co.kr/
-http://www.cj.net/
-http://cafe.naver.com/kmucrm.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
-http://kin.naver.com/browse/db_detail.php?d1id=3&dir_id=30105&docid=192073
-http://www.film2.co.kr/people/people_final.asp?mkey=86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지역사회] 대학로 지역 주민 여가 시설이나 프로그램 공급
  • CGV4) 문화유적․문화재ㄱ. 구대한의원본관ㄴ. 함춘원지ㄷ. 구(舊)서울대학교본관ㄹ. 구(舊)공업전습소본관ㅁ. 이화장5) 공연장6) 공원ㄱ. 마로니에 공원ㄴ. 낙산공원7) 축제ㄱ. SUAF(Seoul University Avenue Festival)ㄴ. 대학로 청소년 축제ㄷ. 서울공연예술제(Seoul Performing Arts Festival)Ⅲ. 문제점 분석1. 주민여가관련 핵심기관의 부재2. 지역 주민의 문화예술 여가활동 지원 미흡3. 대학로의 공연예술 인프라와 지역주민 연계 프로그램 부재4. 대학로 문

  • [유통관리] GS리테일 물류관리
  • 관광장, 판타스틱홀, 옥상공원 구리점의 옥상공원과 선큰플라자 등에서는 테마성 영화상영, 댄스페스티발, 각종 콘서트 및 패션쇼등이 펼쳐집니다.라. 뉴 패밀리를 위한 앞선 아동편의 시설새로운주거단지의 중심에 위치한 GS스퀘어는 주요 고객층인 가족을 위하여 다양한 어린이용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플레이랜드, 아동극장, 유아휴게실, 어린이헤어숍, 포토숍, 아동전용 화장실 등의 편의시설은 쇼핑의 즐거움뿐만 아리라 편리함까지 배가

  • [유통관리] GS리테일 물류혁신 전략
  • 관광장, 판타스틱홀, 옥상공원 구리점의 옥상공원과 선큰플라자 등에서는 테마성 영화상영, 댄스페스티발, 각종 콘서트 및 패션쇼등이 펼쳐집니다.라. 뉴 패밀리를 위한 앞선 아동편의 시설새로운주거단지의 중심에 위치한 GS스퀘어는 주요 고객층인 가족을 위하여 다양한 어린이용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플레이랜드, 아동극장, 유아휴게실, 어린이헤어숍, 포토숍, 아동전용 화장실 등의 편의시설은 쇼핑의 즐거움뿐만 아리라 편리함까지 배가

  • [원가기획4] 원가혁신 기법-가치공학-블루오션(국내)
  • 서비스를 가치있게 생각하는 고객이없었던 것이다. 제조업자적 시각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간 것이 마케팅적 시각이다.여기서는 고객이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과연 무엇이냐에 집중한다.그래서 고객을 세분화하고 그 고객군에 맞게 상품이나 서비스를 자리매김(포지셔닝,positioning)하는 데 역량을 집중한다. 최근에 주목받는 가치는 기업가치로 가장대표적인 것이 바로 주식값이다. 가치혁신과 비슷한 이름을 갖고 있는가치중심경영(VBM, value base

  • [회계원리] CJ CGV 투자분석 제안
  • 극장 사업에 뛰어들면서 롯데백화점등의 유통거점을 활용한 전사적인 노력을 통해 비교 우위를 갖게 되었다. 후발업체들의 성공적인 진입으로 복합상영관의 경쟁은 날이 갈수록 심화되어 가고 있다. 국내 복합 상영관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마케팅의 전략 없이는 살아남을 수 없는 시장으로 변모하였으며, 이에 따라 CGV는 후발 업체들의 견제 속에 다각적인 마케팅 전략이 필요한 상황이 되었다.극장 간 경쟁심화는 멀티플렉스 각종 서비스 비용과 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