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자동차서비스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6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 개요

2. 제품

가. 제품및 서비스의 작동 개념
나. 제품 및 서비스 제공 개념
다. 유사 아이디어 특허 현황

3. 시장

가. 타겟 시장
나. 타겟시장의 규모
1) 2005년 3월 현재 타겟의 현황
2) 시장의 성장추이

4. 마케팅 계획

가. 분석
나. 브랜드명의 개발
다. 슬로건의 개발
라. 마케팅믹스 개발

1) 제품전략
2) 가격전략
3) 유통전략
4) 판매촉진전략

5. 개발일정

6. 사업성장의 목표

7. 목표 현금흐름의 개략

본문내용
1. 사업 개요

차량 이용자에게 차량 내에서 보이지 않는 시야를 제공하고, 수집된 화상 신호의 분석으로 차량주행의 이상을 경고함으로써 운행중 사고를 줄일 수 있고, 주차중인 차량의 이상 발생시 전후의 녹화내용을 사용자의 휴대전화로 전송함으로써 차량보호의 편의성과 도난방지, 사고내용의 제공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운행중 : 제품을 작동시키면 양쪽 전조등에 설치된 카메라, 양쪽 후미등에 설치 된 카메라, 실내의 카메라 가 작동하면서 메모리에 저장된다. 저장용량 은 사용자가 분단위로 설정을 하며 설정시간에 따라 이상이 없을 시 자 동 삭제되며 메모리의 오버스택으로부터 보호한다. 기록중인 영상은 사 용자의 조작에 따라 차내 디스플레이어에 보여지고, 후진시에는 후진기 어 쉬프트 에의해 자동으로 후방상황이 디스플레이된다. 카메라에 의해 확보된 화상정보는 중앙 컴퓨터에 의해 분석되는데 차선을 구분해 내는 프로세서가 비틀대며 운행하거나, 중앙 차선을 넘어 운행하는 등 불안정 한 차로운행을 감지하여 경고음과 메시지로 경고하고, 전후방의 차량이 나 물체의 급속한 접근을 감지하여 경고하게 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택시회사 설립 레포트
  • 사업계획서(2)주식회사 설립 절차에 필요한 정관3) 운송 개시 .12p4) 신 고 .12p5) 수수료 지급 .12p6) 처리 기간 .13p3. 설립과정 이후에 사항 13p4. 조원들 소개와 후기 .14p◈1.택시회사 설립의 청사진1)사업장명경희 운수 주식회사2)목적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 1조에 의거하여“이 법은 여객자동차운수사업에 관한 질서를

  • [인적자원개발] 아웃플레이스먼트(OUTPLACEMENT) 전직지원프로그램
  • 사업계획서 작성 지원, 기타 창업에 필요한 지원OUTPLACEMENT비교사례내용파워라이프디자인 프로그램 :  126명의 정년퇴직자를 대상5대 거점 도시에 센터 설치퇴직자를 그룹화(6개월씩 2차례 서비스)RSW, 경력전환프로그램, FGS(Focus Group Session), 1:1 컨설팅.한국전력결론1.문제점2.개선방안3.시사점 4.결론OUTPLACEMENT문제점회사 주도의 아웃플레이스먼트-회사 내에서 자율적으로 이직을 준비한다거나 이직관리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주

  • 1인 와규화로구이 사업계획서
  • 서비스, 세련되고 깔끔한 분위기즐거움을 추구, 무료한 일상에서의 탈출을 희망개개인의 개성을 중요시 여김새로운 음식을 먹어보고 경험을 중요시함서구 음식, 문화 선호개인중심적인 사고방식외식 선호분위기를 즐기고 싶어함.좋은 대접을 받고 싶어함.(2). 목표고객의 특징2. 아이템 분석■ 목표고객 분석© 2004~2005 Pasta Restaurant Business Plan2. 아이템 분석■ 아이템 전망■ 창업성공 포인트최근 국내경기 영향으로 외식산업 자체도 많이 위

  • 파스타 전문점 사업계획서
  • 서비스, 세련되고 깔끔한 분위기즐거움을 추구, 무료한 일상에서의 탈출을 희망즐거움을 주는 이벤트 선호개개인의 개성을 중요시 여김새로운 음식을 먹어보고 경험을 중요시함서구 음식, 문화 선호개인중심적인 사고방식외식 선호분위기를 즐기고 싶어함.좋은 대접을 받고 싶어함.저렴하게 지불하고 싶어함.(2). 목표고객의 특징2. 아이템 분석■ 목표고객 분석*2. 아이템 분석■ 아이템 전망■ 창업성공 포인트최근 국내경기 영향으로

  • 파스타 전문점 사업 계획서
  • 서비스, 세련되고 깔끔한 분위기즐거움을 추구, 무료한 일상에서의 탈출을 희망즐거움을 주는 이벤트 선호개개인의 개성을 중요시 여김새로운 음식을 먹어보고 경험을 중요시함서구 음식, 문화 선호개인중심적인 사고방식외식 선호분위기를 즐기고 싶어함.좋은 대접을 받고 싶어함.저렴하게 지불하고 싶어함.(2). 목표고객의 특징2. 아이템 분석■ 목표고객 분석© 2004~2005 Pasta Restaurant Business Plan2. 아이템 분석■ 아이템 전망■ 창업성공 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