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특별판 ‘트렌드 코리아 2018’ 서평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6.15 / 2018.06.15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판매자 할인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10주년 특별판 ‘트렌드 코리아 2018’ 서평, 독후감, 독서감상문, 트렌드 코리아 2018 독후감
본문내용
‘트렌드 코리아 2018’은 어떻게 2018년은 내다보았을까? 먼저 책의 구성은 서문, 2018년 10대 소비트렌드 키워드, 2017-2018 메가트렌드 코리아, <트렌드 코리아> 선정 2017년 대한민국 10대 트렌드 상품에 이어 2017년 소비트렌드 회고, 2018년 소비트렌드 전망에 대해서 적혀있다.

먼저 2017년 소비트렌드 회고는 ‘트렌드 코리아 2017’의 내용과 그렇게 어긋나는 부분이 없기 때문에 가장 사람들이 많이 알고 있는 ‘욜로’, 지금 이 순간, ‘욜로 라이프’에 대해서 살펴보고 2018년 소비트렌드 전망에서는 ‘소확행, 작지만 확실한 행복’과 ‘워라밸’ 세대에 대해서 살펴보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리아 내외부환경 분석 및 SWOT분석
  • 10월 22일 창립 30주년 기념식에서 롯데리아는 2018년까지 매출 2조 3000억 원을 달성하고, ‘Asia Top 3 멀티브랜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진입 한다는 중장기 비전을 발표했다. 가령 현재 180여 개 운영 중인 24시간 매장을 확대해 공간적 편익을 제공하고, 주요 소비층인 여성고객을 위한 제품라인을 한층 보강할 계획이다. 또한, 국내 1위 종합외식기업을 목표로 지난 2000년부터 신 성장동력으로 엔제리너스커피사업부를 운영, 현재 업계 최단 기간 내 200호점

  • 롯데리아 기업분석
  • 10월 22일 창립 30주년 기념식에서 롯데리아는 2018년까지 매출 2조 3000억 원을 달성하고, ‘Asia Top 3 멀티브랜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진입 한다는 중장기 비전을 발표했다. 가령 현재 180여 개 운영 중인 24시간 매장을 확대해 공간적 편익을 제공하고, 주요 소비층인 여성고객을 위한 제품라인을 한층 보강할 계획이다. 또한, 국내 1위 종합외식기업을 목표로 지난 2000년부터 신 성장동력으로 엔제리너스커피사업부를 운영, 현재 업계 최단 기간 내 200호점

  • [마케팅조사] 롯데리아의 판매량에 비해 만족도가 낮은 이유
  • 트렌드의 추세를 읽어나가야 한다. 그것의 방법으로 ‘롯돌이-롯순이’ 맛 평가단은 소비자들에게 롯데리아가 소비자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는 열려진 기업이며 기업의 주인공은 소비자라는 인식을 통해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줄 것이다. 목 차동 기 패스트푸드 시장 현황과 전망-패스트푸드 시장의 현황-패스트푸드 시장의 미래롯데리아기업소개*특징환경분석 -미시환경 윤리경영위생관리사회봉사아르바이트(메이트)1.

  • 비대면 예술공연의 특징, 사례 및 활성화방안
  • 10.• 정민희, 온라인플랫폼에 드러난 국악공연 수용자의 지각된 가치 연구, 전남대학교 문화전문대학원 논문, 2021.• 정주희, 비대면 시대의 클래식공연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 품질 활성화 방안,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논문, 2021.• 조강주‧박석희, 온라인 문화예술 플랫폼의 성과 연구, 문화정책논총, 2019.• 한국콘텐츠진흥원,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유럽 (영국,독일 등) 콘텐츠 산업 동향, 한국콘텐츠진흥원, 2020.• 한윤희, 뉴노멀시대 공연예술

  • [촉진전략] 현대카드 IMC 사례
  • 어떻게, 지속적으로 소비하게끔 하는 2 라운드는 현대카드가 풀어야 하는 더 큰 과제일 것이며, 후발 주자로써 훌륭히 성공해 나가고 있는 만큼 앞으로 있을 그들의 2 라운드의 행보가 더욱 더 기대 된다.6. 참고문헌 및 출처네이버 백과사전네이버 블로그서평 현대카드처럼 마케팅하라 (新 마케팅공화국) |작성자 하현식**광고 동영상 및 이미지http://www.hyundaicard.com/ir/konew/pr/tvlist.jsp#year=2010&p=1http://www.diodeo.com/id=rmwlhdzkem&movie=001662199&ptcode=0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