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 키 (Turke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14 / 2017.11.1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다문화에 관련된 수업시간에 발표한 ppt입니다.
글씨체는 배민 한나체 입니다.
목차
1. 터키의 개요
2. 터키의 역사
3. 터키의 종교
4. 터키의 문화
5. 결혼이민자 현황과 문제점
6. 결론
본문내용
터키 국기의 의미
‘달과 별’이라는 뜻의
‘아이 일디즈(ay yildiz)’
별:
-술탄 메메트 2세 황제가 지금의 이스탄불인 콘스탄티노플을 정복하던 날 떠 있던 밤하늘의 초승달을 기념하기 위한 것

- 금성을 의미 이슬람교를 상징
터키의 조상
몽골과 중국 변방에 살았던
훈족과 튀르크족
튀르크: ‘힘세다’
- 현재 터키인들은 자신들을
튀르크족 이라 말한다
터키의 종교
Islam(이슬람)
* 세계 3대 종교중 하나

창시자 : 무함마드
어 원: 유일신 알라에게
‘절대 복종’ 혹은 ‘순종’을
뜻하는 아랍어

신 조: “알라 이외에 신은 없다”
이슬람교 신자의 호칭: 무슬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경영] Turkey(터키)
  • Turkey 터키 선정이유터키는 아시아와 유럽을 잇는 요충지에 있으며, 한반도의 3.5배에 달하는 국토면적과 7,260만 명의 인구를 보유한 거대 해외시장이다. 최근 터키는 지정학적 중요성, 시장잠재력, 거대시장 인접성 등 유망시장 조건을 두루 갖추고 있어, post-BRICs군에 빠짐없이 언급되고 있다. 터키 매력도 결론터키는 EU와 중동, 중앙아시아 등으로의 진출을 위한 전략적 요충지. 유럽지역에 비해 저렴한 임금과 풍부한 노동력을 보유하고 있

  • [국제경영] 터키의 유망산업-IT산업중심으로
  • Turkey 터키 선정이유터키는 아시아와 유럽을 잇는 요충지에 있으며, 한반도의 3.5배에 달하는 국토면적과 7,260만 명의 인구를 보유한 거대 해외시장이다. 최근 터키는 지정학적 중요성, 시장잠재력, 거대시장 인접성 등 유망시장 조건을 두루 갖추고 있어, post-BRICs군에 빠짐없이 언급되고 있다. 터키 매력도 결론터키는 EU와 중동, 중앙아시아 등으로의 진출을 위한 전략적 요충지. 유럽지역에 비해 저렴한 임금과 풍부한 노동력을 보유하고 있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미국지상진출사례 -기업방문
  • 터키 합작 공작 기공1997. 08. 터키 공장 준공1997. 11. 말레이시아 공장 준공1998. 10. 인도 공장 준공(HMIL)12. 상용화 국내 최초 미국 시장 진출1999. 10. 미국 시장 현지판매누계 200만대 돌파2000. 01. 중국 현지에 연간 30만대 규모 승용차 생산 공장 구축2001. 06. 다임러와 2002년말까지 중대형 상용차 합작법인 출범08. 러시아 현지 파트너 DONINVEST社와 향후 5년간 7만여대 베르나 조립생산 사업체결러시아 모터쇼에 싼타페, 테라칸, 뉴 EF 쏘나타등 주력차종 출품

  • 국제매너 터키 공화국
  • 〈목 차〉1. About ‘Turkey’2. About ‘Turkey衣食住’1)衣2)食3)住3. 터키인의 생활문화 및 형태1)가정형태2)결혼문화3)국민성 및 윤리관4)여가활동5)관광명소4. About ‘Turkey Manner’1)출입국 매너2)호텔이용시 매너3)테이블 매너4)방문 및 초대 매너5)비지니스 매너6)기타 매너3. Conclusion1. About ‘Turkey’◈언 어 : 터키어◈수 도 : 앙카라◈면 적 : 783,562㎢ 세계37위 (CIA 기준)◈인 구 : 약 80,694,485명 세계17위 (CIA 기준)◈G D P: 8172억$ 세계17위 (2012 IMF 기

  • 터키 한류 진출 전략
  • 터키 한류 진출 전략- 아시아의 끝, 유럽의 시작에서 만나는 한류 -- 목 차 -Ⅰ. 서론1. 터키 국가 분석의 필요성2. 영화, 방송 산업 분석의 필요성Ⅱ. 본론1. 터키 소개2. 터키의 한류진출 현황3. 터키 영화방송 산업 분석- SCP 모델ⅰ. 영화 산업1) Structure2) Conduct3) Performanceⅱ. 방송 산업1) Structure2) Conduct3) Performance4. 한국과의 관련성 ⅰ. 산업적 측면ⅱ. 문화적 측면5. 한류진출 SWOT 분석6. 한류진출 전략Ⅲ. 결론Ⅳ. 참고문헌Ⅰ. 서론1. 터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