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경영론] 클럽홍보계획서(광고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3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Ⅱ. 내부 마케팅
1. 직무마케팅관리
2. 태도관리
3. 커뮤니케이션 관리
(1)교육 제도
(2)인센티브 제도

Ⅲ. 외부 마케팅
1. 연차별 계획
2. 판매 전략

Ⅳ. 소비자 성향 및 4P 분석
1. 소비자 성향 및 Target 분석
(1)지역별 고객 분석
(2)여성 여행목적 및 형태
(3)연령별 고객 분석
2. 4P 분석
(1)Product
(2)Price
(3)Promotion
(4)Place

Ⅴ. 광고 매체 선정 및 타당성 분석
1. 인터넷 광고
2. 지면 광고
3. TV 광고
(1) TV광고 시간대, 내용 및 비용
본문내용
Ⅰ. 서론

우리는 지난 과제에서 여성 전용 클럽인 Club Hera's 에 대한 사업 계획서를 작성하였다. 이번엔 그 이후에 반드시 행해져야 할 마케팅과 홍보에 대한 방법을 모색하려 한다.




판매 시장을 구매 시장으로 연결하는데 있어 기6업은 자신이 주요 Marketing Target으로 정한 대상과 잠재 고객의 희망, 욕구 등을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충족시켜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마케팅의 기본 개념을 알아야 할 필요가 있는데 마케팅이란 거시적, 미시적 환경을 감지하고 이를 통해 기업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상품기획, 가격, 유통, 촉진 등의 전략을 수립, 관리하는 행위이다. 즉 고객의 욕구를 초점으로 선행되어야 하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개발해 내고 그것의 좋은 측면을 널리 알려야 한다.
따라서 리조트 마케팅에서는 다음과 같은 본질이 있어야 한다.

①리조트에서 행해지는 모든 마케팅은 고객 지향적이어야 한다.
②마케팅 활동은 목표 지향적이며 합리적이어야 한다.
③창조적이면서도 조직적인 시장 조사 및 개척이 필요하다.
④경쟁업체의 시장 조사에도 주목하고 응용할 줄 알아야 한다.

이와 같은 원리에 입각해 리조트 마케팅은 정확하면서도 실제적으로 행해져야 한다. 부대시설과 서비스의 다양화로 인하여 호텔 상품의 시장화와 장점 부각은 과거보다 더욱 중요하게 되었다. 급변하는 사회와 경제 정세에 따라 새로운 계층의 고객이 주요 타겟이 되고 현존하는 고객들의 취향 역시 수시로 변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이러한 변화를 마음속에 새겨두고 수많은 잠재 고객이 미래 기업체의 단골 고객이 된다는 측면에서 받아들일 수 있는 수용태세를 항시 갖춰야 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리조트(콘도) 창업 사업계획서
  • 홍보관 홈페이지 e-book.jj.ac.kr/• 새로운 한옥을 위한 건축인모임, 한옥에 살어리랏다, 돌베개, 2007• 네이버 블로그, ‘실내 건축가 클럽’• 네이버 블로그, ‘RITCHEN 당신의 삶을 디자인해 드립니다’• 네이버 블로그, 안산토탈인테리어• 동탄타운하우스 대우 푸르지오 하임 조감도, 공식홈페이지• 파주교하 동문굿모닝힐 타운하우스 조감도, Kunwon 홈페이지• 29, 뉴시스, 2012.「2011 외래관광객

  • 실버 휘트니스 사업
  • 클럽이 성장하는 요인이 되고 있다. 국내 휘트니스클럽들은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증대 및 이미지 제고 등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하여 부대서비스시설 및 업무 등에 있어 다양한서비스를 전개하여 고객유치 경쟁을 벌이고 있으며, 휘트니스클럽은 레저, 스포츠, 휴식기능을 구비한 시설로서 볼링장, 실내외수영장, 에어로빅룸, 사우나, 헬스클럽을 겸비하고 있는 호텔 부대시설이다. 휘트니스클럽이란 아직 정확한 우리말번역은 이루어지고 있지 않은

  • [리조트 개발기획론] X-RESORT 사업계획서
  • 홍보비인건비 광고홍보비755018536152130(3) 재원조달- 사전설명회 개최 : 초기사업주체는 X-RESORT를 기획한 3인으로 하고 리조트 개발 기획안을 바탕으로 홍보물을 제작하여 강원도와 서울 및 주요 도시의 경제력을 지닌 지자체∙잠재 투자자나 투자희망기업을 대상으로 사전설명회를 개최한다.- Road Show 개최 : 관과 민의 협력체제로 투자금액을 조달해보고 충분치 않을 경우 해외자본 조달을 위해 Road show를 기획한다. - 개별 투자자 직접 공략 : 구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Social Network Resort for 2030목차Ⅰ 개발배경1. 부지선정 2. 정책적 배경3. 인구통계학적 배경Ⅱ 리조트 개발계획1. 타겟분석2. 컨셉 및 CI3. Zoning 4. MD 구성 및 운영Ⅲ 수요예측 및 분양가 산출1. 수요예측2. 분양 및 분양가 산출Ⅳ 홍보 및 마케팅Ⅴ 재무분석1. 투자계획2. 사업 타당성 분석Ⅵ 한계점 및 결론Ⅶ 참고문헌Ⅰ. 개발배경1. 부지선정 1) 위치 및 대상부지인천국제공항이 위치한 영종도의 남쪽 끝에 위치하고 있는

  • [마케팅원론,리조트운영론,] 리조트 사업계획서
  • 광고 (Products in Placement) : 드라마나 영화 속 주인공의 취미, 일터 등으로 나오게 하여 우리 리조트가 어떠한 리조트이며, 구체적으로 무엇을 즐길 수 있는지에 대해 간접광고를 한다. ③ 레포츠 관련 협회와 각종 레포츠 관련 까페, 클럽 등에 광고 : 그들이 소모임, 정모 등을 우리 리조트에서 하고, 여가∙취미활동 시간을 우리 리조트에서 보내도록 광고한다.- P.R (Public Relations) 전략우리 리조트에서 개최하는 각종 대회 및 이벤트가 뉴스나 신문의 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