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딥스 독후감 7개 모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4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딥스 독후감1
딥스 독후감2
딥스 독후감3
.
.
딥스 독후감6
딥스 독후감7
본문내용
어린이들을 관찰해보면 잠자는 시간 외에 깨어 있는 동안에는 항상 놀고 있는 모습을 보게 된다. 그들은 놀이를 행하면서 그 자체에 즐거움을 느끼고, 행복해 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어린이들은 놀이를 통해 그 누구도 가르칠 수 없는 많은 것을 배우고 경험하며 성장해 간다. 이렇게 놀이란 어린이에게 생활의 전부라 할 만큼 중요한 의미를 갖는 것이다.
하지만 여기 웃음과 행복이 없는 딥스라는 아이가 있다. 딥스는 아무도 자신에 대해 알지 못하도록, 철저히 주변의 세계로부터 자신을 단절시켜버린 아이이다. 그러나 놀이를 통해서 상처 입은 쓰라린 감정들을 쏟아내고, 자랑스러운 자아를 되찾게 된다.
딥스는 사립학교에 다니면서 아침에 자기의자에 앉으면 온종일 움직이지도 않고 벙어리처럼 아무 말도 않는다. 그 사립학교의 선생님들도 딥스와의 원만한 관계를 맺어보려고 부단히 애를 써보지만 아무 소용이 없다. 딥스는 누군가 다가오면 움추리고 엎드려서 움직일 줄을 몰랐고 다른 사람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는 법이 없으며, 묻는 말에 대답을 하는 법도 없었다.
딥스의 행동은 선생님도 어떻다고 꼬집어 말할 수 없이 고르지가 못했다. 어떤 때는 정신 장애아처럼 보였고, 어떤 때는 묵묵히 일을 빠르게 처리하여 지능이 높을지도 모른다는 암시를 주기 때문이다. 그러나 어느 누구도 딥스의 행동을 이해할 수 없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어과,수학과,사회과,음악과지도 교과재량활동 사례, 생활외국어지도 교과재량활동 사례, 진로지도,직업지도 교과재량활동 사례, 교과재량활동 발전방안
  • 7개 과목이 있다. 7개 외국어는 전세계 수십억의 인구가 모국어 또는 제2언어로 사용하고 있는 외국어로 그 실용적, 교양적인 가치가 매우 높다.21세기는 국제화, 정보화 사회로 세계가 한 울타리 안에서 공존하는 삶을 영위하여야 한다. 이와 같은 삶을 위하여 외국어 의사 소통 능력을 기르는 일은 무엇보다도 선행되어야 한다. 이런 의미에서 중학교부터 생활 외국어를 교육하는 것은 매우 바람직한 일이라 할 수 있다.학습자들은 초급 수준의 생활 외

  • [경제,상법,독후감] 굿바이 잭웰치
  • 독후감을 마무리하면서 한 사람, 한 개인이 CEO라는 자리에서 큰 기업을 운영하고 요즘에는 특히나 그러한 기업이란 것 자체가 다국적화 세계화 되어감에 따라 평가받고 비판, 존경받는 다는 것이 한 사람의 판단과 결정력이 몇만명을 먹여 살릴 수도 있고, 죽일 수도 있다는 것을 새삼스럽게 느끼며, 한 개인의 자질과 윤리라는 덕목까지 신문에 실리고 책에서 비난하는 것을 보면 참으로 영향력있고 그냥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니구나 라는 생각에 존경심

  • 내가 쓰는 문학 레포트
  • 7개 지만 예전에는 오색 무지개라고 했다. 이는 잘못된 것이 아닌 개념의 계열이다. 선택의 문제일 뿐이다. 주황색을 빨간의 연장선으로 보는 것과 같이 선택은 언어적 개념의 한계가 관건이다. 그래서 아프리카에서는 2색 무지개로 본다. 언어의 중요한 특징은 우리가 사는 실제 세계를 나눠서 보고 이는 언어의 분절성이다. 세상을 세계를 기호화로 보는 것에 익숙해졌다. 그러지 않고는 세계를 이해할 수 없다.“그 말은 문학적 표현이었다” 일상에

  • [교육과정 및 교육평가] 수행평가의 특징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취지를 되찾기 위해서는 수행평가를 지원하는 자원에 대해 좀 더 제도적으로 개선되어야 할 것이며, 그리고 무엇보다 교사의 평가 잣대에 대한 학생과 학부모의 믿음과 신뢰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9. 참고자료교육과정 및 교육평가, 김진환, 학지사, 20102002학년도 교실수업혁신지원단 연구보고서, 울산광역시 교육청 제7차 교육과정 적용을 위한 수행평가 도구 모음집, 경상남도교육과학연구원www.edunet4u.net 에듀넷www.gnedu.net 경남교수학습지원센터

  • 한말 사환제의 성립과 운영
  • 독후감을 향후 1달 내에 이메일로 제출하는 과제를 준다. o 교사는 방과후 시간이나 주말에 시간을 정하고 학생들과 대화방에서 만나 서아시아에 대한 질문도 받고, 학생들의 수업 소감도 듣고, 의문 나는 점을 다시 확인하는 시간을 갖기로 약속한다.o 학생들은 동방견문록을 구해서 읽고 독후감 과제를 한 후에, 1달 내로 교사에게 이메일로 제출한다.o 학생들은 교사와 대화방에서 만나 서아시아 단원의 내용 중에서 잘 이해하지 못했거나 수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